비트겟 바이비트 거래소 수수료 및 차이점 비교

 

요즈음 비트코인이 다시 올라가고 있습니다. 물론 고점에 비하면 아직 멀었지만 그래도 최근 큰 상승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선물거래 거래소에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물거래를 하면서 최근에는 선물거래를 많이 하지요. 코인 초창기 때에는 선물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정말 극소수였는데 요즈음에는 한 번쯤 해보셨거나 혹은 다들 같이 하고 계실 거예요. 아시다시피 우리나라 거래소는 선물거래를 지원하는 곳이 없습니다.

 

해외 거래소를 이용해야 하는데 주로 이용하는 곳이 바이비트 ,바이낸스, FTX입니다. 하지만 FTX는 파산을 하며 망했는데요. 그래서 많은 FTX 사용자 분들이 대안으로 이용하는 곳이 비트겟 거래소입니다.

 

비트겟-메시
비트겟 메시

 

비트겟 거래소는 비교적 후발주자로 시작해서 전 세계 5위 안에 드는 해외 거래소인데요. 현재 유벤투스의 유니폼 스폰서로 있을 뿐만 아니라 홍보모델을 메시로 발탁했을 만큼 자금력도 엄청난 거래소입니다. 그를 증거로 자체 거래소 코인이 엄청나게 올랐지요.

 

사실 바이낸스는 사용자가 너무 많아서 서버가 너무 잘 터지고 고객센터도 미흡해서 저는 선물거래만 할꺼면 그렇게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선물거래를 하기 좋은 2 거래소라고 생각하는 비트겟과 바이비트를 비교해 보고 수수료와 차이점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비트겟 VS 바이비트 수수료 비교

 

비트겟 바이비트

카피트레이딩 거래소 1위 선물거래 하기 가장 좋은 거래소 1위
지정가 0.04%, 시장가 0.08% 지정가 -0.025%(리베이트), 시장가 0.075% 
평생 수수료 할인 50% 받고 가입하기 평생 수수료 할인 20% 받고 가입하기

 

비트겟과 바이비트의 수수료를 비교 해보고 그리고 특징을 설명해보았습니다. 비트겟의 경우 카피트레이딩을 거의 처음으로 시행한 거래소인데요. 카피트레이딩이란 자동으로 내가 다른 트레이더를 팔로우하면 그 팔로우가 하는 데로 거래가 자동으로 이루어지는 시스템입니다.

 

금액과 레버리지는 본인이 선택을 할 수 있으며 아예 거래소에 들어가 있지 않아도 자동으로 매매가 되고 있는 것인데요. 바이비트 역시 이점을 따라 했지만 사실 카피트레이딩 부분에서는 비트겟이 잘 되어 있습니다.

 

반면에 바이비트는 선물거래를 하기 굉장히 좋은 환경과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에 고객센터도 잘 되어있어서 문제가 생길 시 실시간 채팅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수료 부분에서 차이점을 말씀드리면 위의 수수료는 수수료 할인을 받기 전 기준인데요. 수수료 할인을 받을 경우에는 시장가 거래 시 비트겟이 수수료가 더 저렴합니다. 하지만 바이비트는 지정가 거래시 수수료가 들지 않고 오히려 리베이트를 받습니다. 그러니 시장가거래를 주로 하시는 분은 비트겟, 지정가 거래를 하시는 분은 비트겟이 좋겠지요?

 

코인은 사고팔 때 모두 수수료가 들고 레버리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수수료에도 레버리지가 붙습니다. 그래서 수수료가 생각보다 엄청나게 많이 나가게 됩니다. 그러니 위의 링크에 있는 수수료 할인은 필수인 부분이니 꼭 할인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 혹은 이미 없이 가입하신 분은 재가입을 하시길 바랍니다.

 

2. 비트겟 VS 바이비트 정리

 

이렇게 비트겟 거래소와 바이비트 거래소를 비교해드렸는데요. 차이점을 정리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그전에 현재 선물거래에 대한 정보가 아예 없는 분들이라면 비트겟과 바이비트의 선물거래 하는 방법 글을 제가 적어 놓았으니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바이비트 선물 수수료 할인 받고 모바일로 거래하기

비트코인이 2만 달러를 회복했습니다. 현재 며칠 연속으로 큰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에 알트코인들은 폭등을 하는 코인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마치 예전 불장을 보는 듯한 상승세입

onarch.co.kr

 

비트겟 선물거래 회원가입 등 하는방법 정리

최근의 코인 시장을 보면 큰 하락도 없고 큰 상승도 없고 아직까지 위로 갈지 아래로 갈지 선택지를 잡지 못한 모습인데요. 코인 시장은 장기간으로 우상향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단기적으로

onarch.co.kr

 

그럼 정리해서 말씀드리자면 두 거래소는 성격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성향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물론 둘 다 좋은 거래소이지만 카피트레이딩을 하면서 선물거래를 하실 거면 수수료가 저렴한 비트겟을 거래하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지정가 거래 위주로 거래를 하시면 바이비트를 추천드립니다.

 

예전에는 인터페이스가 비트겟이 조금 부족했지만 최근에는 크게 개편이 되면서 우리나라를 비롯해 전 세계 사용자들의 수가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FTX가 망하고 FTX 이용자들이 비트겟으로 많이 유입이 되더라고요.

 

그러니 둘 중 본인 스타일에 맞는 곳을 가입하는 것을 권해드리고 여기서 가장 중요한 점은 수수료 할인을 받고 가입을 하셔야 한다는 사실인데요. 수수료 할인이 필수인 것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비트겟,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꼭 받아야 하는 이유

 

선물거래-수수료비교
비트겟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꼭 받아야 하는 이유

 

지금까지 바이비트와 비트겟의 차이점과 수수료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현재 어디 거래소를 이용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되실 거예요. 그럼 수수료 할인을 꼭 받아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수수료 할인 혜택은 필수인 이유는 시장가 수수료가 얼마 되지 않아 보이지만 수수료에도 레버리지가 붙기 때문입니다. 내가 예로 들어 500만 원을 가지고 20배의 레버리지를 이용하면 수수료 역시 500만 원에 20배가 붙는데요. 바이비트 기준이면 0.075배의 20배인 1.5% 7만 5천 원이 들게 됩니다. 하지만 사고팔 때 모두 들기 때문에 무려 15만 원의 금액이 수수료로 빠져나가게 됩니다.

 

선물거래 특성상 하루에 여러 번 포지션을 바꾸고 거래를 하게 되고 10번만 이런 식으로 거래를 하면 150만 원의 금액이 수수료로 빠져나간다는 것인데요, 금액이 더 커지고 레버리지가 늘어나고 오랜 시간 하면 수수료만 몇 백만 원 ~ 몇 천만 원이 나가게 됩니다. 여기서 수수료 할인 20%를 받으시면 수백만 원 ~ 수 천만 원을 아끼실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은 소수의 공식 인플루언서만 20% 혜택을 줄 수 있고 나머지는 15%만 줄 수 있습니다. 다른 홍보하시는 분들에게 사기당하시지 마시고 꼭 아래의 링크 통해 회원 가입하셔서 제대로 된 수수료 할인 20%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비트겟 50% 할인 링크도 같이 남겨드리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바이비트 평생 수수료 20% 할인 받고 회원가입 하기

 

[바로가기]비트겟 평생 수수료 50% 할인받고 회원가입 하기

 

 

 

바이비트 vs 바이낸스 차이점 비교 어디 이용 할까?

요즈음 코인시장이 굉장히 심심한데요. 고점을 찍은 뒤 각종 악재가 터지며 계속 하락 뒤 적은 거래량으로 계속되는 횡보를 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트레이더들이 많이 지치게 되었습니다.

onarch.co.kr

 

바이비트 레퍼럴 가입후 적용 및 변경 하는 방법

최근에는 국내 업비트나 빗썸 말고도 여러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바이비트는 비교적 후발주자로 시작한 거래소이지만 전 세계 세 손가락 안에드는 글로벌 거

onarch.co.kr

 

바이비트 수수료 확인 하고 할인 받는 방법

최근 코인이 최저점을 찍고 다시 반등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날짜 기준 비트코인의 시세는 3100만 원 내외를 왔다 갔다 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술적 반등이다 혹은 바닥

onarch.co.kr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및 리플 입금 하는법 NEW 입문 정리

최근 코인 열풍이 약간 식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코인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 장이 좋지 않으면서 선물거래로 넘어가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거래소는 선물거래가

onarch.co.kr

 

비트겟 KYC 본인인증 간단히 하는 방법

원래도 어려웠지만 요즈음에는 암호화폐 시장이 정말 더 어려운 것 같습니다. 저도 한 명의 투자자로써 이렇게 난이도가 어려운 시기를 손에 꼽을 만큼 지금은 굉장히 난이도가 어려운 시기 같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