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선물 수수료 할인 받고 모바일로 거래하기

 

비트코인이 2만 달러를 회복했습니다. 현재 며칠 연속으로 큰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에 알트코인들은 폭등을 하는 코인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마치 예전 불장을 보는 듯한 상승세입니다. 이 상승세가 언제까지 갈 줄은 모르지만 일단은 긍정적인 신호인 것만큼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저도 이 엄청난 코인들의 폭등 속에 단타를 해서 짭짤한 수익을 냈습니다. 코인을 하는 사람으로서 다시 불장이 와서 돈을 쓸어 담고 싶네요. 이게 얼마만의 거래량과 상승세 인지 참 모르겠습니다. 정말 좋더라고요.

 

현재 다시 매매를 하시려는 분들은 너무 올랐다 싶어서 아직 매매에 들어오지 못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그런 분들에게는 선물거래로 숏을 잡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물론 여기서 더 올라갈 수도 있지만 저는 올라가더라도 눌림을 주고 갈 것으로 생각을 해서 현재 숏포지션을 잡고 있습니다.

 

모바일-바이비트-가이드
모바일 바이비트 가이드

 

선물거래는 해외거래소를 이용하는데 보통 바이낸스와 바이비트를 이용하십니다. 바이낸스가 1위 거래소이지만 선물거래를 하시기에는 바이비트를 더 권장드려요. 모바일 앱도 있어서 거래하기 정말 편하고 서버가 터지는 일도 거의 없고 고객센터도 잘되어 있으며 지정가 거래 시 오히려 수수료를 내지 않고 받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바이비트 vs 바이낸스 차이점 비교 어디 이용 할까?

요즈음 코인시장이 굉장히 심심한데요. 고점을 찍은 뒤 각종 악재가 터지며 계속 하락 뒤 적은 거래량으로 계속되는 횡보를 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트레이더들이 많이 지치게 되었습니다.

onarch.co.kr

 

바이비트와 바이낸스의 차이점에 대해서는 제가 자세하게 적어 놓았으니 위의 글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바이비트 거래를 하면서 수수료를 최저로 내고 모바일로 선물거래하는 방법에 대해서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할까요?

 

 

목차

 

 

1. 바이비트 모바일 가입방법

 

바이비트 모바일로 가입하시려는 분들은 2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앱을 다운로드하여 모바일앱 안에서 회원가입을 하는 방법과 모바일 웹에서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앱에서 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바이비트-모바일-가입방법1
바이비트 모바일 가입방법1

 

먼저 모바일 앱을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시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실 텐데요. 여기서 왼쪽 상단에 사람모양의 프로필을 눌러주시면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는 창이 나오게 됩니다.

 

바이비트-모바일-가입방법2
바이비트 모바일 가입방법2

 

여기서 로그인과 회원가입을 할 수 있는 창이 나오게 되는데 Sign Up을 눌러서 지금부터 회원가입을 할 거예요.

 

바이비트-모바일-가입방법3
바이비트 모바일 가입방법3

 

회원가입의 경우 이메일과 핸드폰 번호 두 가지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레퍼럴 코드를 클릭 한 뒤 16594를 입력하면 평생 수수료 할인을 20% 받은 실 수 있는데요. 수수료 할인을 90일 받을 수 있다고 적혀있지만 저는 바이비트 공식 인플루언서로 계속 연장 신청을 하기 때문에 사실상 평생 수수료 할인을 받은 실 수 있습니다.

 

수수료 할인은 무조건 받으셔야 합니다. 수수료가 소수점 단위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선물은 레버리지 거래를 하기 때문에 수수료에도 레버리지가 붙고 또한 사고팔 때 모두 들기 때문입니다. 더 자세한 이유는 맨 마지막에 따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모바일 앱으로 회원가입이 아닌 컴퓨터나 혹은 모바일 웹으로 회원가입을 하시려는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가 자동으로 입력되어있으니 따로 적으시지 않아도 돼요.

 

[바로가기] 바이비트 평생 수수료 20% 할인받고 회원가입 하기

 

Welcome to Bybit | Register, Trade & Earn High Rewards | Bybit

Welcome to Bybit. Start your crypto journey by creating an account to trade and earn rewards. Securely sign up today with your phone number or email.

www.bybit.com

 

그리고 예전에는 엄청나게 큰금액으로 선물거래를 하시지 않는 이상 KYC라는 신원인증을 하지 않아도 됐었는데 최근에는 특금법과 트래블룰 때문에 거래소에서 KYC 신원인증을 꼭 하셔야지 입출금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KYC 신원인증이라고 해서 어렵다고 생각 하실 수 있지만 사실 10분도 되지 않아서 할 수 있고 하지 않으면 선물거래를 할 수 없으니  꼭 해주시길 바랍니다. 하는 방법 역시 제가 잘 정리해 놓았으니 아래의 글을 참고해보세요.

 

▶바이비트 KYC 신원인증 하는 방법

 

바이비트 KYC 본인인증 방법, 트래블 시행으로 인해 필수

코인 시장이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손실을 입으신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저도 이번 루나 사태 때문에 약간 손실을 보았는데요 한 번쯤 반등이 있을 줄 알았는데 반등이 전혀 없이 100토막

onarch.co.kr

 

2. 바이비트 입출금 방법

 

이렇게 회원가입과 KYC 인증까지 모두 완료되었다면 선물거래를 하기 위해서 바이비트로 돈을 옮겨야겠지요? 카드로 바로 충전하는 방법은 아쉽게도 우리나라에서는 막혀있습니다. 그래서 업비트나 빗썸 등 국내 거래소에서 코인을 구매하여 바이비트의 내 지갑 주소로 입금을 시켜야 합니다.

 

보통 트론, 리플, 이오스 등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저는 수수료가 거의 없고 전송 속도가 10분 이내면 되는 리플로 입출금을 진행하는 편입니다. 여러분은 편한 것으로 하시고 저는 리플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비트-입출금-방법
바이비트 입금방법1

 

리플을 바이비트로 옮기기 위해서는 본인의 고유의 지갑 주소를 아셔야 합니다. 바이비트 모바일 앱에서는 하단 맨 오른쪽에 Assets이라는 것을 눌러줍니다 그러고 나서 나오는 my Assets 창에서 DePosit(보증금)이라는 것을 눌러 줍니다 저게 바로 입금 버튼입니다.

 

바이비트-입금방법2
바이비트 입금방법2

 

그러면 코인 목록이 나오게 되는데요. 우리는 리플을 입금할 거라고 말씀드렸으니 XRP (리플)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보이지 않는 분들이라면 위에 XRP라고 검색하시면 돼요.

 

바이비트-입금방법3
바이비트 입금방법3

 

클릭하면 본인의 리플 고유주소와 태그가 나오게 됩니다. 저는 보안 때문에 모자이크를 해 놓았는데 여러분은 바로 보이실 거예요. 여기서 주소와 태그를 복사해 놓으시거나 혹은 이 창을 잠시 최소화해주시길 바랍니다.

 

바이비트-입금방법-5바이비트-입금방법-4
바이비트 입금방법4

 

이제 업비트나 빗썸 등 본인이 사용하는 거래소를 들어가셔야 하는데요. 저는 업비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업비트 앱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업비트 앱에서 네 번째에 있는 입출금을 눌러주신 후 리플을 검색하고 클릭하시면 입금하기, 출금하기가 나오게 됩니다. 우리는 업비트에서 바이비트로 리플을 출금시킬 것이기 때문에 출금하기를 눌러줍니다.

 

바이비트-입금방법5
바이비트 입금방법5

 

출금 수량을 적고 누르시면 이런 화면이 나오실 거예요. 여기서 주소와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적는 칸이 나오게 되는데요. 아까 바이비트에서 확인했던 주소와 태그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태그가 선택입력이라고 되어있지만 꼭 적으셔야 하니 이 점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출금신청을 하고 인증을 하게 되면 업비트에 있는 리플이 사라지게 되는데요 약 10분 정도면 바이비트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3. 바이비트 모바일 선물거래 방법

 

바이비트-선물거래-방법1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1

 

이렇게 바이비트로 리플이 옮겨지면 이걸 우리는 USDT라는 달러와 동일한 테더라는 코인으로 판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그럼 이 USDT를 가지고 선물거래를 하실 수 있는 거예요.

 

판매의 경우 바이비트 모바일 어플에서 4번째에 있는 Trade를 눌러주신 뒤 XRP/USDT를 선택 뒤 셀로 판매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현물지갑에 판매한 리플 수만큼의 테더(달러와 동일한 코인)가 생기게 됩니다.

 

바이비트-선물거래-방법-2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2

 

그럼 이제 이 현물지갑에 있는 USDT를 선물지갑으로 옮기셔야 되는데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Asset으로 들어가서 Transfer을 클릭해 주십니다.

 

바이비트-선물거래-방법3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3

 

그럼 From에 Spot Account(현물지갑) To에 Derivatives(선물지갑)을 설정해주시고 원하시는 수량의 USDT를 클릭 뒤 밑의 Confirm을 누르시면 선물지갑으로 USDT가 이동하게 됩니다.

 

그럼 이제 선물거래를 하기까지의 준비가 모두 끝낸 것입니다. 어려워 보이고 오래 걸려 보이지만 사실 처음에만 조금 어렵지 익숙해지면 이 모든 걸 다하는데 10분도 안 돼서 다 하실 수 있을 거예요.

 

바이비트-선물거래-방법-4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4

 

선물거래는 모바일 어플에 Derivatives를 눌러서 하시면 되는데요. 위의 설명 대로 코인선택을 하고 레버리지를 설정한 뒤 수량을 적으신 후 롱과 숏 중 예상되는 포지션을 정하셔서 매매를 하시면서 선물거래를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선물거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4. 선물 수수료 꼭 받아야 하는 이유

 

바이비트-CEO
바이비트 CEO

 

지금까지 바이비트 모바일 선물거래에 대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처음 입문을 하실 때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설명에 비해 막상 해보면 한 두 번 해보면 금방 하니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그럼 수수료 할인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수수료 할인 혜택은 꼭 받으셔야 하는데요, 시장가 수수료가 0.075%로 얼마 되지 않아 보이지만 수수료에도 레버리지가 붙기 때문입니다. 내가 예로 들어 200만 원을 가지고 20배의 레버리지를 이용하면 수수료는 200만 원의 1.5%인 3만 원이 들게 됩니다. 하지만 사고팔 때 모두 들기 때문에 무려 6만 원의 금액이 수수료로 빠져나가게 됩니다.

 

선물거래 특성상 하루에 여러 번 포지션을 바꾸고 거래를 하게 되고 10번만 이런 식으로 거래를 하면 60만 원의 금액이 수수료로 빠져나간다는 것인데요, 금액이 더 커지고 레버리지가 늘어나고 오랜 시간 하면 수수료만 몇 백만 원 ~ 몇 천만 원이 나가게 됩니다. 여기서 수수료 할인 20%를 받으시면 수백만 원 ~ 수 천만 원을 아끼실 수 있습니다.

 

20% 혜택을 줄 수 없는 다른 홍보하시는 분들에게 사기당하시지 마시고 꼭 아래의 링크 통해 회원 가입하셔서 제대로 된 수수료 할인 20%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 바이비트 평생 수수료 20% 할인받고 회원가입 하기

 

Welcome to Bybit | Register, Trade & Earn High Rewards | Bybit

Welcome to Bybit. Start your crypto journey by creating an account to trade and earn rewards. Securely sign up today with your phone number or email.

www.bybit.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