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수수료 확인 하고 할인 받는 방법

블로그 정보

데제베

최근 코인이 최저점을 찍고 다시 반등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날짜 기준 비트코인의 시세는 3100만 원 내외를 왔다 갔다 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술적 반등이다 혹은 바닥을 찍고 이제 다시 상승장이 시작할 것이다. 의견은 다양하지만 적어도 알트코인을 비롯해서 비트코인이 바닥에서부터 큰 상승이 나온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다 보니 다시 코인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시지요.

 

예전에 바이비트 거래소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을 거예요. 저 역시 업비트, 바이낸스, 바이 비트, 비트겟 등 여러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오늘 알아볼 정보는 바이 비트에서 현재 내가 수수료를 얼마나 내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과 그리고 최대 수수료 할인받는 방법 및 무료 수수료는 어떻게 받는지 등 수수료에 대한 정보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바이비트 내가 내고 있는 수수료 확인하는 법

 

바이비트-수수료-썸네일
바이비트 수수료에 대한 설명

 

먼저 바이비트의 수수료는 모두가 내는 수수료가 다른데요, 그 이유는 할인율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 것을 모두 같은 값을 적용받고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수수료 할인은 0%, 15%, 20% 이렇게 3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간혹 수수료를 30% 이상 할인받는다고 홍보를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바이비트 최대 수수료 할인은 20% 모두 사기이니 이런 말에는 현혹되시면 안 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내가 바이비트 수수료를 얼마나 할인받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을까요? 설명드리기 전에 앞서 최대 수수료 할인을 받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시면 자동으로 수수료 최대 할인 20%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저 같은 바이비트 상위 인플루언서들에게만 바이비트 측에서 제공하는 혜택으로 다른 곳에서 사기당하시지 마시고 꼭 수수료 할인을 15%, 0% 받고 계시는 분들 혹은 신규 가입자 분들은 평생 수수료 할인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90일 동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나오지만 제가 계속해서 연장을 하기 때문에 사실상 평생 수수료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링크]바이비트 회원가입

 

Bybit 수수료 할인 회원가입

바이비트 평생 최대 수수료 20% 할인 받기

www.bybit.com

 

먼저 0% 할인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초대 링크 혹은 초대 코드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신 것이 아닌 그냥 일반적으로 가입을 하신 분들은 아예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지 못하십니다.

 

그리고 15% 할인은 일반 바이비트 홍보하시는 분들을 통해 회원가입을 하신 분들이 받는 혜택인데요 많은 홍보하시는 분들이 모르거나 혹은 고의적으로 20% 할인이라고 말하지만 특정 조건을 만족하는 상위 인플루언서 말고는 모두 15% 할인 혜택밖에 드리지 못합니다.

 

그리고 20%할인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저 같은 특정 조건을 만족하는 상위 바이비트 인플루언서들만 여러분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정보이지요. 그럼 이제 사진을 통해 내가 수수료 할인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C버전 수수료 확인하기

 

PC버전-수수료-확인-1
바이비트 PC버전 수수료 확인 1

 

이전에는 내가 수수료 할인을 얼마나 받고 있는지 확인 하려면 거래내역으로 들어가서 확인을 해야 하기 때문에 약간은 번거로웠는데요 요즈음에는 마우스 클릭 한 번이면 됩니다.

 

위의 이미지와 같이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신 뒤 왼쪽 상단 프로필 창에 마우스 창을 올려 놓으시면 여러 가지가 나오실 거예요 여기서 My Fee Rates를 클릭 해주십니다. 크롬 번역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나의 수수료율이라고 나오게 되네요.

 

PC버전-수수료-확인-2
바이비트 PC버전 수수료 확인 2

 

클릭하신 후 상단을 보시면 여러 가지 수수료율이 보이게 되는데요 여기서 우리가 수수료 확인을 하는 방법은 Derivatives Trading Fee 이 부분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수수료 할인 20%를 제대로 받고 있다면 위의 이미지처럼 maker 0.0100% Taker 0.0480%라고 보이실 거예요. 하지만 할인을 받고 있지 않거나 15% 할인을 받고 있는 분들이라면 maker는 0.0100% 그대로지만 Taker 수수료가 0.06% 혹은 0.0480%보다 높은 숫자가 나오실 거예요.

 

이렇게 나오신다면 20% 할인을 받고 있지 않는 것이기 때문에 앞서 말씀드린 위의 회원가입 링크를 통해서 재가입을 하시거나 혹은 고객센터에 수수료 할인이 적용되지 않았다고 문의 뒤 추천 코드 16594로 적용해달라고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번거로운 부분이니 만약 KYC 인증을 받지 않으셨다면 다른 이메일 혹은 번호로 재가입을 추천드립니다.

 

모바일버전 수수료 확인하기

 

모바일버전-수수료-확인하기-1
바이비트 모바일 수수료 확인하기 1

 

모바일로 확인하는 것도 PC버전과 인터페이스만 약간 다를 뿐 똑같은데요, 바이비트 모바일 어플에 로그인을 하신 후 오른쪽 상단에 프로필 모양을 클릭해 주십니다.

 

모바일버전-수수료-확인하기-2모바일버전-수수료-확인하기-3
바이비트 모바일 수수료 확인하기 2

 

여기서도 My Fee Rates를 클릭해주시면 나의 수수료율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 역시 앞서 설명드렸다시피 Taker 수수료가 0.0480%로 나오게 되면 정상적으로 20% 수수료 할인이 들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면 수수료 할인을 받지 못하고 계시다면 Taker 수수료가 0.06% 혹은 다른 숫자로 나오실 거예요. 이렇게 오늘은 수수료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만약 바이비트 선물거래하는 방법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아래 블로그 글을 보시면 됩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모든 것을 총 정리(KYC, OTP, 수수료 ,입출금, 하는방법)

비트코인이 시세가 많이 떨어졌습니다. 큰 호재가 나오지 않고 악재가 계속되면서 시세 회복이 좀처럼 되지 않고 오히려 계속 떨어지고 있는데요, 현물거래를 하시는 분들은 손해를 보신 분들

onarch.co.kr

 

수수료 20% 할인을 꼭 받아야 하는 이유

 

바이비트-로고
바이비트 로고

 

지금까지 내가 수수료 할인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수수료 할인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이걸 얼마 안 된다고 무시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굉장히 큰 금액입니다. 한번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선물거래는 레버리지를 사용하게 되는데 수수료에도 레버리지가 들고 사고팔 때 모두 수수료가 들기 때문에 이 수수료 할인을 받냐 안 받냐 차이가 몇 달 몇 년을 누적해서 하다 보면 수백만 원에서 크면 수 천 ~ 수 십억 차이가 납니다.

 

선물거래 특성상 하루에 여러 번 포지션을 바꾸고 거래를 하게 되는데요, 예로 들어서 내가 500만 원을 가지고 레버리지를 10배를 쓰면 5000만 원으로 거래를 하는 것과 같은데 이렇게 4번만 하면 2억이 되고 2억의 수수료는 0.075%라고 했을 때에 사고팔 때 두 번이 들면 0.15%입니다. 그럼 수수료만 30만 원을 내게 되는 것이지요.

 

기본 수수료가 0.075%라고 해도 절대 무시할 금액이 아닙니다. 500만 원을 가지고만 거래를 해도 이런 식으로 거래를 하면 엄청나게 많은 수수료가 나오게 되는데 더 큰 금액, 더 큰 레버리지, 더 많은 횟수의 거래, 더 오랜 기간 거래를 하면 수수료만 정말 몇 백에서 몇 천은 우습게 나가게 됩니다. 그러니 꼭 수수료 할인은 필수라고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맨 위에 설명드렸지만 다시 한 번 말씀드리면 바이비트의 기본 수수료 할인은 15% 이지만 저 같은 상위 제휴 인플루언서만 여러분에게 20% 할인을 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사실을 모르거나 혹은 알고도 고의로 20%라고 하는 블로거나 유튜버들이 많은데요, 사기당하시지 마시고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평생 수수료 할인 20%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최대 수수료 할인은 20%, 그 이상 홍보하는 것도 사기입니다.)

 

[링크]바이비트 회원가입

 

Bybit 수수료 할인 회원가입

바이비트 평생 최대 수수료 20% 할인 받기

www.bybit.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