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 코인 GXA 전망 호재 거래소 정보

 

최근 많은 알트코인들이 오르고 있습니다. 갤럭시아 코인 역시 폭등을 하고 있는데요. 갤럭시아 코인은 GXA코인으로 아무래도 현재 우리나라 최대 거래소인 업비트에는 있지 않아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현재 갤럭시아 코인은 빗썸에 상장해 있습니다.

 

현재 상승 이유는 금융 당국의 규제를 받았던 증권형 토큰이 허용이 되면서 이 것이 호재로 작용해서 상승을 하는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상승을 하고 있는 갤럭시아코인(GXA) 코인이 어떤 것인지 그리고 전망과 호재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아 코인이란?

 

갤럭시아-코인
갤럭시아 코인 로고

 

갤럭시아 코인은 GXA 토큰으로 클라이튼 기반 사용자 중심의 토큰입니다. 다양한 지불 및 보상 수단으로 사용을 하며 갤럭시아는 빠르고 투명한 프로세스를 구현해서 지속 가능한 블록체인 플랫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갤럭시아 코인 GXA 토큰은 통합 플랫폼을 기반으로 NFT 구매 및 판매,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요.

 

빠르고 투명한 프로세스를 구현하기 때문에 지속 가능한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인 STO 및 디파이와 같은 서비스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클레이튼 기반의 갤럭시아 생태계 토큰으로 메타 갤럭시아 내 NFT를 구매하거나 NFT 민팅을 할 수 있으며 마케팅 활동으로 리뷰 작성 등 메타 갤럭시아 서비스에서 보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메타 갤럭시아에서 희귀한 NFT 상품을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매가 가능하고 기여도에 따른 리워드 보상으로 갤럭시아 토큰이 제공된다고 됩니다. 

 

DeFi 플랫폼을 통해 GXA를 보유한 홀더들에게 예치 이자, 담보 대출 등의 다양한 금융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으로 스테이킹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STO 플랫폼은 실제 고가의 부동산이나 예술품의 분산투자가 가능한 플랫폼으로 현재 서비스 준비 중이며 GXA 토큰으로 STO 상품을 결제하고 도움을 줄 경우 리워드로 GXA를 제공으로 사용처를 확대할 방침입니다.

 

갤럭시아 리워즈는 온 오프라인 상점에서 결제를 지원하며 포인트 교환 앱에서 리워드 수단으로 토큰 연동이 가능합니다.

 

갤럭시아 코인 호재

 

갤럭시아-코인-시세
빗썸 거래소 갤럭시아 코인

 

위 차트는 빗썸 거래소에 있는 갤럭시아 코인 일봉 차트입니다. 단기간 동안 몇 배가 상승 한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렇게 갤럭시아 코인이 최근 폭등을 하고 이유의 호재는 무엇일까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먼저 비트코인의 시세가 계속 오르면서 현재 알트코인들이 순환 펌핑을 하고 있는데 갤럭시아 코인은 시총이 1000억 도 되지 않는 엄청 적은 시가 총액을 가지고 있어서 아무래도 시세를 올리는데 쉽다는 이유도 호재로 작용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 호재로는 현재 정부의 증권형 토큰(STO) 토큰을 허용했는데요. 그로 인해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도 급등을 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관련된 갤럭시아 코인이 폭등을 하고 있는 것이지요.

 

갤럭시아 코인 전망

 

갤럭시아-메타버스
갤럭시아 메타버스

 

갤럭시아 코인의 전망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폭등을 하다 보니 이게 좋은 코인인지 궁금해서 이신 분들도 많고 혹은 현재 코인에 투자를 하셨거나 혹은 투자를 기다리고 있는 분들이 많이 전망을 찾는 것 같습니다.

 

현재 갤럭시아 코인 (GXA)의 전망을 보면 갤럭시아에서 운영하고 있는 NFT 마켓이 크게 성공해야지 폭등을 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현재 상승은 비트코인 시장의 상승이 계속될지 모르는 불확실성 속에서 그냥 시가총액이 낮은 코인이기 때문에 세력의 의해 만들어진 상승이라고 보입니다.

 

아직 업비트 거래소에도 상장을 하지 않았고 단순히 STO 증권형 코인에 관련된 호재라고 보기에도 앞으로 계속 시세가 상승할 것이라는 이유가 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앞으로의 전망은 개인적으로 좋다고 볼 수 없지만 코인의 시세는 전망 만으로 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시세는 더 오를 수도 있지만 현재 300%나 오른 코인이기 때문에 꼭 조심해서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많은-분들이-읽은-인기글들-모음
많은분들이 읽은 인기글들 모음

-앱토스 APT 코인 전망 및 오르는 이유 정보

-비트겟 VS 바이비트 거래[소 수수료 및 차이점 비교

-갈라코인 가격 폭등 이유와 선물거래로 숏 치는법

-바이비트 선물 수수료 할인받고 모바일 거래하기

-MX토큰 앞으로 전망과 호재는?

-전설의 워뇨띠 QNA 및 재산과 실시간 포지션 볼 수 있는 곳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