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레퍼럴 가입후 적용 및 변경 하는 방법

최근에는 국내 업비트나 빗썸 말고도 여러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바이비트는 비교적 후발주자로 시작한 거래소이지만 전 세계 세 손가락 안에드는 글로벌 거래소입니다. 그래서 우리나라 분들도 많이 이용을 하고 계십니다.

 

해외거래소에서는 보통 선물거래를 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굉장히 중요한 부분인데요, 이유는 레버리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내가 20배의 레버리지를 이용해 거래를 한다고 하면 수수료에도 20배의 레버리지가 붙기 때문이지요. 또한 사고팔 때 모두 수수료가 드니 이게 몇 번만 쌓이거나 혹은 고레버리지를 한다고 하면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지는 상황이 생기게 됩니다.

 

그래서 수수료 할인을 받는 것은 굉장히 중요한데요, 바이비트의 최대 수수료 할인율은 20%입니다. 이 수수료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레퍼럴이라는 시스템으로 다른 바이비트 인플루언서들의 초대 코드를 받아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는데요, 여기서 중요 한 점이 있습니다.

 

바이비트 레퍼럴 사기 방지 하기

 

바이비트-가입후-레퍼럴
바이비트 가입후 레퍼럴

 

첫 번째, 중요한 부분은 앞서서 바이비트의 공식 최대 수수료 할인은 20%인데 간혹 30% 심하면 50%라고 홍보를 하고 있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런 글들은 모두 사기고 수수료 혜택을 전혀 받지 못하실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두 번째, 그리고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은 인플루언서들이 15%를 줄 수 있습니다. 몇몇의 상위 인플루언서 들만 20%의 레퍼럴 혜택을 드릴 수 있는데요 하지만 이를 모르거나 혹은 고의로 20%라고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저는 바이비트 공식 상위 인플루언서로 아래 링크를 통해 평생 수수료 할인 20%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바이비트 가입하기

 

Bybit 수수료 할인 회원가입

바이비트 평생 수수료 20% 할인받기

www.bybit.com

 

이렇게 처음 가입을 하시거나 새로 가입을 하실 분들이라면 윗 링크를 눌러 회원가입을 하시면 되겠지만 이미 회원가입을 했을 경우에 내가 얼마나 레퍼럴 할인율을 적용받고 있고 받지 못하고 있다면 어떻게 추가로 할인 혜택을 받아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그래서 오늘 본격적으로 알아볼 사항은 바이비트 회원가입 후에도 레퍼럴 적용 및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한 번 알아볼까요?

 

바이비트 할인율 확인 하기

 

바이비트 레퍼럴 확인 및 변경 1

 

일단 본인의 아이디가 수수료 할인이 0% 인지 15% 인지 20% 인지 확인을 하셔야지 레퍼럴 코드를 변경하거나 혹은 추가를 하실 수 있겠지요? 바이비트는 해외거래소지만 한국어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바이비트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상담을 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본인 계정에 레퍼럴 코드가 적용이 되어있는지 문의를 해보시면 본인의 수수료 할인율을 아실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사이트 오른쪽 아래에 있는 헤드셋 아이콘을 클릭 하시면 됩니다.

 

바이비트 레퍼럴 변경 및 추가

 

바이비트-레퍼럴-확인-및-변경하기
바이비트 레퍼럴 확인 및 변경 2

 

일단 레퍼럴 변경을 하게 되는 경우는 2가지가 있겠지요? 1) 아예 레퍼럴 코드 없이 가입을 했을 경우 2) 레퍼럴 할인을 받고는 있지만 할인율이 15%인 경우입니다.

 

일단 첫 번째로 레퍼럴 코드 없이 가입을 했을 경우에는 바이비트 고객센터 이메일로 간단히 메일만 보내게 되면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아이디에 수수료 할인율 20%을 입혀서 그대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 등록에 동의합니다.

Bybit등록 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전화 번호 :

Bybit 계정 UID :

하부로 배정받고 싶으신 분의 코드 또는 추천인 이름 : 16594

 

추천인 코드는 16594를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제 추천인 코드로 평생 수수료 할인 20%를 받으실 수 있으니 적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UID를 확인하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바이비트 레퍼럴 확인 및 변경 3

 

모바일 혹인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뒤 프로필을 확인해보시면 바로 본인의 UID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번호는 본인의 고유번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두 번째는 내가 추천인 코드를 통해 가입을 핸는데 할인율이 20%가 아닌 0~15%인 경우입니다. 이 경우에는 제가 문의를 해보았는데 추가를 하실 수 없으며 새로운 이메일 혹은 핸드폰을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이때 추천인 코드를 적으시면 됩니다.

 

바이비트 레퍼럴 수수료 할인 꼭 받아야 하는 이유

 

바이비트-레퍼럴
바이비트 로고

 

지금까지 바이비트 가입 후 레퍼럴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현재 수수료 할인을 받고 있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되셨을 거예요.

 

그럼 수수료 할인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수수료 할인 혜택은 꼭 받으셔야 하는데요, 시장가 수수료가 0.075%로 얼마 되지 않아 보이지만 수수료에도 레버리지가 붙기 때문입니다. 내가 예로 들어 200만 원을 가지고 20배의 레버리지를 이용하면 수수료는 200만 원의 1.5%인 3만 원이 들게 됩니다. 하지만 사고팔 때 모두 들기 때문에 무려 6만 원의 금액이 수수료로 빠져나가게 됩니다.

 

선물거래 특성상 하루에 여러 번 포지션을 바꾸고 거래를 하게 되고 10번만 이런 식으로 거래를 하면 60만 원의 금액이 수수료로 빠져나간다는 것인데요, 금액이 더 커지고 레버리지가 늘어나고 오랜 시간 하면 수수료만 몇 백만 원 ~ 몇 천만 원이 나가게 됩니다.

 

꼭 아래의 링크 통해 회원 가입하셔서 제대로 된 수수료 할인 20%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바이비트 회원가입

 

Bybit 회원가입

바이비트 평생 수수료 20% 할인 받기

www.bybit.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