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KYC 본인인증 간단히 하는 방법

블로그 정보

데제베

원래도 어려웠지만 요즈음에는 암호화폐 시장이 정말 더 어려운 것 같습니다. 저도 한 명의 투자자로써 이렇게 난이도가 어려운 시기를 손에 꼽을 만큼 지금은 굉장히 난이도가 어려운 시기 같아요. 업비트에서 수익이 내기 어렵다 보니 저는 해외 거래소를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해외 현물거래와 선물거래를 통해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비트겟-KYC-인증-방법-소개
비트겟 KYC 본인 인증 방법

 

글로벌 해외거래소는 우리나라 사람들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적으로 사용을 하는 거래소 인데요, 대표적으로 바이낸스, 코인베이스, 바이비트, 비트겟, FTX 등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거래소는 이중에서도 비트겟 거래소인데요, 비트겟은 아직 한글을 지원해주고 있고 한국어 전문 상담사, 빠른 고객센터 상담, USDT 지원 등 다양한 이벤트와 지원 그리고 고객센터도 좋아서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트래블룰 까지 통과를 하면서 더욱 더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계시지요.

 

트래블룰 때문에 해외거래소에서 입출금을 할 경우 100만원 이상은 인증을 해야지 가능한 룰인데요, 현재 코인을 하시는 분들은 많이 아실거예요. 이 인증은 어렵지 않고 KYC라는 본인인증만 한 번 하게 되면 예전과 마찬가지로 거래소를 똑같이 이용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비트겟 KYC 실명 인증 방법과 그리고 간단히 비트겟 거래소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한 번 같이 알아볼까요?

 

비트겟 거래소

 

비트겟-로고
비트겟 로고

 

비트겟은 싱가포르의 거래소로 전 세계 선물거래소 순위 5위안에 빠지지 않고 매번 드는 거래소 입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글로벌 거래소이지요.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고객상담 및 다양한 지원이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물거래, 현물거래, 런치패드 등 다양한 투자 방법을 제공해주고 있으며 특히 내가 트레이더 팔로우를 하고 여러가지를 설정하면 그 설정에 따라 잠을 자더라도 자동으로 그 트레이더를 따라하는 카피트레이딩 제도는 비트겟만이 제공하고 있는 비트겟 만의 장점입니다.

 

많은 분들이 KYC 실명 인증 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 하실텐데요, KYC인증을 한 번 하게 되면 다른 계정으로는 인증이 어려우니 지금 수수료 할인을 받지 않고 거래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른 이메일이나 혹은 핸드폰 번호로 재가입을 하셔서 꼭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비트겟 공식 인플루언서로 아래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시게 되면 평생 수수료 5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거기에 다양한 USDT 및 BGB 코인을 지원해주고 있으니 꼭 추천링크를 사용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모바일 회원 가입

 

https://bit.ly/2SOI3tI

 

Better trading Better life

{{$t("common.tab_phone")}} {{$t("common.tab_email")}}

m.bitget.com

 

PC버전 회원 가입

 

https://bit.ly/2TEeFa2

 

Better trading Better life

 

www.bitget.com

 

비트겟 KYC 본인인증 방법

 

그럼 지금부터 비트겟 실명 KYC 인증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PC버전 기준으로 설명을 하나하나 드릴 텐데, 모바일 어플로 하시는 분들도 인터페이스만 다르지 들어가는 방법은 비슷하니 참고하셔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비트겟-KYC-인증-1
비트겟 KYC 본인인증 1

 

먼저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로그인을 하신 후 메인 홈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자산 옆에 사람모양 로고가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여러 항목이 나오게 됩니다. 그 중 보안 설정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비트겟-KYC-인증-2
비트겟 KYC 본인인증 2

 

그 다음은 왼쪽의 여러가지 항목중 실명 인증을 눌러주시구요 개인 인증란에 인증 시작을 눌러주시면 KYC 실명 인증을 시작 하실 수가 있습니다.

 

비트겟-KYC-인증-3
비트겟 KYC 본인인증 3

 

이제 국적과 성, 이름을 영어로 적으시면 되는데요 여기엔 여권,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신분증으로 사용이 가능한 모든 것들이 가능 하십니다.

 

업비트 트래블룰 때문에 입출금을 할 때 이 항목을 확인하기 때문에 업비트에 등록 된 생년월일과 영문/국문 성명이 일치 하여야 하니 반드시 정확하게 적어주시고 업비트에 등록 되어있는 것을 한 글자도 틀리지 마시고 똑같이 등록 하시길 바랍니다.

 

나중에 변경을 할 수는 있지만 이 과정이 번거롭기 때문에 이왕이면 꼭 한번에 제대로 적으셔서 실명인증을 성공하고도 입출금을 바로 하지 못하게 되는 불상사를 막으시길 바랍니다.

 

비트겟 KYC 본인인증 4

 

이렇게 신분증 앞면 사진, 뒷면사진, 한손에는 신분증 사진 한손에는 종이 같은곳에 비트겟을 영문으로 적고 인증 하는 날짜를 적은 사진을 찍으셔서 올리시면 됩니다.

 

영업일 3일 내 심사 완료가 된다고 하는데요, 가끔 손이 두개인데 어떻게 두손으로 종이와 신분증을 들고 사진을 찍느냐고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타임을 걸어 놓고 셀카를 찍으시면 됩니다.

 

원래 비트겟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입출금을 할 때 한도가 컷었는데요, 이번에 트래블룰 때문에 국내 거래소에서 입출금을 하기 위해서는 꼭 본인인증을 하셔야 하니 이번 기회에 KYC 인증 하시길 바랍니다.

 

비트겟 수수료 할인 50% 꼭 받아야 하는 이유

 

비트겟-50%-할인-받아야-하는-이유
비트겟 수수료 할인 받는 이유

오늘은 비트겟 거래소 KYC 본인인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비트겟에 현재 가입을 하시려는 분들 혹은 수수료 할인을 받지 못하고 회원가입하신 분들은 꼭 수수료 할인을 받으셔야 합니다.

 

이유는 앞서 말씀드렸지만, 저는 비트겟 공식 인플루언서이기 때문에 아래의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시면 평생 수수료 50% 할인 혜택과 그리고 각종 USDT 및 BGB 토큰 증정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수수료 50% 혜택은 아주 큰데요, 그 이유는 선물 거래를 할 시에 포지션 크기별로 수수료가 나가기 때문에 수수료에도 레버리지가 붙기 때문입니다. 내가 예로 들어 레버리지를 20배로 잡으면 수수료도 20배가 넘는 금액이 나가는데 내가 100만 원으로 만 매매를 해도 2000만원으로 사고 파는 것과 똑같기 때문에 이게 쌓이면 엄청난 금액이 수수료로 잡히지요.

 

그래서 나도 모르게 선물거래로 수익이 난다 해도 수수료로 다 수익이 빠져나가는 상황이 나오기도 합니다. 그러니 꼭 혜택을 필수이니 현재 혜택을 받지 않고 회원가입을 하신 분들이라도 재가입을 꼭 하셔서 혜택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회원 가입

 

https://bit.ly/2SOI3tI

 

Better trading Better life

{{$t("common.tab_phone")}} {{$t("common.tab_email")}}

m.bitget.com

 

PC버전 회원 가입

 

https://bit.ly/2TEeFa2

 

Better trading Better life

 

www.bitget.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