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선물거래 회원가입 등 하는방법 정리

최근의 코인 시장을 보면 큰 하락도 없고 큰 상승도 없고 아직까지 위로 갈지 아래로 갈지 선택지를 잡지 못한 모습인데요. 코인 시장은 장기간으로 우상향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단기적으로는 하락에 대한 의견이 높은 것이 사실입니다.

 

코인이 8000만원대까지 올랐다가 현재 2000만 원대까지 떨어졌기 때문에, 많은 코인 투자자 분들이 손해를 보셨을 확률이 높으실 텐데요. 거래량도 크지 않고 코인에 대한 하락이 우려되는 현재 하락장에도 수익을 내는 방법이 있는데요, 최근에는 대부분 아실 텐데요 바로 선물거래입니다.

 

선물거래는 상승이 예상되면 롱 하락이 예상되면 숏을 통해 상승, 하락 두가지를 예상해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거래 방법입니다. 코인뿐만 아니라 주식, 파생상품, 가스, 옥수수 등 많은 투자 상품들에 모두 있는 거래 방식입니다.

 

선물거래는 레버리지를 사용 할 수 있고 위아래로 모두 수익을 얻을 수 있지만 반대로는 위아래로 모두 손실을 얻을 수도 있다는 말로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방식의 거래입니다. 오늘은 해외 글로벌 거래소인 비트겟을 이용한 선물거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비트겟 선물거래

 

비트겟-선물거래-대표사진
비트겟 선물거래 하는법

 

현재 해외 글로벌 선물거래소는 아주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우리나라 특금법으로 인해 입출금이 허용되는 거래소는 몇 되지 않는데요. 비트겟, 바이비트, 바이낸스, FTX 등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거래소는 비트겟 거래소인데요, 비트겟은 누적 거래자 약 100만 명가량의 전 세계 코인 투자자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 거래소이며, 비교적 후발 주자로 시작을 했지만 현재에는 선물거래소 순위 10손가락 안에 드는 거래소입니다.

 

유벤투스-비트겟-로고
유벤투스 비트겟 파트너

 

2018년 싱가포르에 세워진 코인 거래소로 현재 미국, 캐나다, 호주, 싱가포르까지 총 4개의 국가에서 라이선스를 취득하며 현지 정부, 금융 부분의 감독에 따라 합법적으로 각 나라의 규정을 엄수하면서 운영하고 있는 거래소입니다. 현재 유벤투스 유니폼의 스폰서로도 있는 거래소 입니다.

 

선물거래소로 비트겟을 추천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일단 선물거래소는 여러군데를 이용하면 좋습니다. 그 이유는 거래소마다 상장되어 있는 코인이 다르고 이벤트도 항상 다르게 진행을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런치패드, NFT 이벤트 등 다양한 부가적인 부분도 항상 다르기 때문에 아이디를 하나 생성해서 이용하시면 코인 투자를 하는데 도움이 되지요.

 

비트겟 거래소는 바이비트, 바이낸스와 더불어 우리나라에서는 가장 많이 이용하는 선물 거래소 중 한 곳 이며 거래량 역시 활발 할 뿐만 아니라 수수료적인 부분도 저렴하며 고객센터도 정말 잘 되어있는 거래소 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선물거래소 비트겟을 추천드립니다.

 

비트겟 회원가입 방법

 

비트겟 선물거래소에 대한 설명을 해드렸으니 이제 회원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먼저 비트겟 홈페이지로 들어가야겠지요? 저는 비트겟 거래소의 공식 인플루언서로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평생 수수료 할인 50%와 더불어 USDT를 거래량에 따라 증정받으 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비트겟 회원가입

 

Bitget 회원가입

비트겟 평생 수수료 50% 할인 받기

www.bitget.com

 

현재는 해외 거래소들이 한국어 지원을 철회했기 때문에 이미지에는 영어로 설명을 드리지만 크롬, 사파리 등으로 구글 번역을 통해서 진행을 하시면 더 쉽게 진행을 하실 수 있으실거예요.

 

비트겟-회원가입-1
비트겟 회원가입

 

모바일, PC 등 어떤 환경으로 접속했느냐에 따라서 약간 화면은 다를 수 있지만 위와 비슷하게 나오실 거예요. 회원가입은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로 하시면 됩니다. 요즈음에는 구글이나 애플로도 회원가입이 된다고 해요.

 

비밀번호는 8~32자리로 숫자 1개 이상, 대문자 1개, 특수문자 1개 이상을 적으셔야 하니 참고 부탁드리고. 위의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신 분은 추천 코드 zjg6이 자동으로 적혀 있으실 텐데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평생 수수료 50%가 적용되는 코드입니다.

 

이렇게 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되는데요, 회원가입 뒤에는 KYC 인증이라고 본인 인증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해외거래소를 이용하시는 분은 특금법 이후 필수가 되었으니 번거로우시더라도 방법은 어렵지 않고 금방 할 수 있으니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비트겟 KYC 본인인증 간단히 하는 방법

원래도 어려웠지만 요즈음에는 암호화폐 시장이 정말 더 어려운 것 같습니다. 저도 한 명의 투자자로써 이렇게 난이도가 어려운 시기를 손에 꼽을 만큼 지금은 굉장히 난이도가 어려운 시기 같

onarch.co.kr

 

비트겟 선물거래 입출금 하기

 

회원가입과 KYC 인증을 진행하셨으면 이제 선물거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회원가입을 하신 후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PC 웹으로 설명드리지만 모바일 어플 역시 인터페이스만 다르지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먼저 선물거래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리나라 거래소 업비트, 빗썸 등에서 코인을 구매 한 뒤 입금을 하셔야 하는데요, 그 이유는 해외거래소에서 바로 우리나라 카드로 USDT를 결제하는 것이 막혀있기 때문입니다. 보통 트론, 리플이 전송속도도 빠르고 수수료도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트론, 리플을 이용합니다.

 

저는 주로 리플을 이용하기 때문에 리플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면 비트겟 홈페이지의 본인 고유의 리플 주소와 태그를 아셔야 합니다.

 

비트겟-선물거래-하는방법-1
비트겟 선물거래 하는방법-1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신 후 우측 상단에 Asset (자산)이라는 버튼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여러 가지가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Deposit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비트겟-선물거래-하는방법-2
비트겟 선물거래 하는방법-2

 

들어가신 후 리플(XRP)를 선택해주시면 본인의 비트겟 리플 주소와 태그가 나오게 됩니다. 이 두 가지를 따로 적어주시던가 혹은 이 창을 끄지 마시고 최소화하신 후 본인이 이용하시는 국내 거래소(업비트, 빗썸) 등에서 원화로 리플을 구매하신 뒤 출금하시면서 위의 태그와 주소를 적어주시면 10분 이내로 리플이 비트겟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비트겟 선물거래 하는방법-3

 

이렇게 리플이 비트겟으로 이동을 했으면 우리는 선물거래를 하기 위해서 리플을 판매하여 USDT라는 달러와 같은 코인으로 바꾸어주어야 하는데요, 방법은 위의 이미지를 따라 하시면 됩니다. Spot에서 Spot Trading -> 리플 검색 -> 리플 판매로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어렵지 않지요?

 

비트겟 선물거래 하는방법-4

 

마지막 준비 단계인데요, 이제 USDT를 현물 지갑에서 선물 지갑으로 옮기셔야 합니다. 선물거래와 현물거래는 구분이 되어있기 때문인데요, 에셋에 마우스 버튼을 올려주신 후 Transfer를 클릭해 주십니다.

 

그리고 From에 Spot을 선택 후 In에는 USDT-M을 선택해주신 후 아래의 컨펌을 클릭해 주시면 이동이 완료되게 됩니다. 그럼 이제 선물거래를 하시면 됩니다.

 

비트겟 선물거래 하는 법

 

이제 입출금을 모두 완료했으니 선물거래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물거래하는법-1
선물거래 진행하기 1

 

선물을 뜻하는 Futures에서 우리는 USDT를 통해 선물거래를 진행할 것이기 때문에 USDT-M Futures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현재 수십 가지의 코인을 모두 선물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선물거래-진행하기-2
선물거래 진행하기 2

 

선물거래 화면 창입니다. 4가지만 기억하시면 선물거래를 하시는데 어렵지 않는데요, 먼저 선물거래를 할 코인을 정해주시고 그리고 교차와 격리를 정하신 후 레버리지를 선택, 그리고 숏과 롱 중 본인의 포지션을 진입하시면 됩니다.

 

위에 OPEN하고 CLOSE가 있는데 OPEN은 내가 롱이나 숏을 진입하는 것이고 CLOSE는 내가 롱이나 숏을 가지고 있는 상태에서 익절 혹은 손절을 통해 포지션을 끝낼 때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레버리지와 격리 교차의 개념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차

 

교차는 가지고 있는 USDT 모두를 증거금으로 잡는 것으로 청산가가 멀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청산을 당할 시 가지고 있는 모든 돈을 청산 당 할 수 있다는 리스크가 있습니다.

 

격리

 

본인이 원하는 만큼만 USDT를 진입하여 증거금으로 잡아서 거래하는 방식으로 청산 가는 교차에 비해서 가깝지만 청산을 당해도 내가 들어 간만큼만 청산을 당하게 되는 방식입니다. 교차와 격리는 스타일마다 다름으로 둘 중에 본인과 맞는 방식으로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레버리지

 

레버리지는 내가 가지고 있는 금액보다 더 많은 금액을 들어갈 수 있는 개념입니다. 예로 들어 내가 100만 원 밖에 없는데 레버리지 10배를 사용하게 되면 1000만 원만큼 코인을 매수 혹은 매도한 것이나 같습니다.

 

그래서 원래는 100만 원에서 1%가 오르면 1만 원의 수익이 나야 하지만 레버리지 10배를 사용하면 1000만 원이나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1%가 오르면 10만 원의 수익이 들게 됩니다.

 

반대로 1%가 떨어지면 1만 원이 손실이 나야 하지만 10만 원의 손실이 나게 됩니다. 그래서 레버리지는 청산의 개념이 있습니다. 레버리지 10배일 때 10%가 떨어지게 되면 내 증거금보다 더 큰 금액이 손실이 나게 때문에 청산을 당하는데, 청산은 내가 가지고 있는 돈이 모두 없어지는 개념입니다. 빚을 지지는 않습니다.

 

이 청산이라는 것이 있기 때문에 고 레버리지는 위험한 것이고 청산은 돈이 다 없어지는 개념이므로 선물거래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라는 말이 맞기에 꼭 주의하셔서 거래를 하시길 바랍니다.

 

비트겟 수수료 할인 받아야 하는 이유

 

비트겟-로고
비트겟 로고

 

지금까지 비트겟 선물거래에 대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처음 선물거래를 하실 때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설명에 비해 해 보시면 간단하니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수수료 할인에 50%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수수료 할인 혜택은 꼭 받으셔야 하는데요, 시장가 수수료가 0.075%로 얼마 되지 않아 보이지만 수수료에도 레버리지가 붙기 때문입니다. 내가 예로 들어 2000만 원을 가지고 20배의 레버리지를 이용하면 수수료는 2000만 원의 1.5%인 30만 원이 들게 됩니다. 이게 끝이 아닌데요, 사고팔 때 모두 들기 때문에 무려 60만 원의 수수료가 나가게 됩니다.

 

선물거래 특성상 하루에 여러 번 포지션을 바꾸고 거래를 하게 되는데. 10번만 이런 식으로 거래를 하면 600만 원의 금액이 수수료로 빠져나간다는 것인데요. 자금이 더 커지고 레버리지가 커지면서 오랜 시간 하면 수수료만 몇 백만 원 ~ 몇 천만 원이 나가게 됩니다. 여기서 수수료 할인 50%를 받으시면 수백만 원 ~ 수 천만 원을 아끼실 수 있습니다.

 

저는 비트겟 공식 인플루언서입니다. 수수료 할인은 최대가 50%입니다. 그 이상은 모두 사기이니 사기당하시지 마시고 꼭 아래의 링크 통해 회원 가입하셔서 제대로 된 수수료 할인 50%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비트겟 회원가입

 

Bitget 회원가입

비트겟 평생 수수료 50% 할인 받기

www.bitget.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