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페페스비상금대출 신청신청 금리 정보

블로그 정보

데제베

 

페퍼저축은행 페페스 비상금대출은 추정소득을 통해서 상환이 가능한 분들에게 최대 500만원 까지 대출을 진행해주는 신용 대출상품으로 정확한 명칭은 '페퍼스 비상금 대출' 입니다. 갑작스럽게 자금 융통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비상금대출로 유용한 대출 상품인데요. 신청 방법과 금리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페페스비상금대출 대상
2. 대출한도 및 금리
3.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4. 중도상환수수료 및 신청방법

 

페퍼저축은행 페페스비상금대출 대상

 

페퍼스저축은행-비상금대출-정보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정보

 

페퍼스비상금대출은 추정소득 증빙이 가능한 고객이면 신청 가능합니다. 추정소득은 공식적인 증빙서류인데, 소득증빙이 어렵다면 신용평가사(NICE 및 KCB)에서 다양한 정보를 조합하여 자체적으로 추정한 소득을 말하고 있습니다.

 

즉, 대출 심사 시에 소득증빙 서류를 제출할 수 없는 고객을 심사하기 위해 금융사에서 활용하고 있는 소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신용평가사가 고객의 추정소득을 산정하는 방법은 신용카드 사용내역,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료 납부내역 등 고객의 다양한 정보를 조합하여 산정을 합니다.

 

하지만, 추정소득 산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는 신용카드 사용내역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니 페퍼스비상금대출은 무직자여도 신용카드 사용내역으로 추정소득 산출이 가능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올크레딧 추정소득 확인하기

 

 

추정소득의 경우 신용평가사인 '나이스' 또는 '올크레딧'에 회원가입을 하고 연간 유료결제를 하면 본인의 추정소득을 확인할 수 있는데, 비용은 1년에 약 2만원 정도로 저렴한 편이니 제대로 된 대출을 위해 추정소득을 확인 하실 분들은 본인의 추정소득이 궁금하신 분들은 1년 유료결제를 한 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 및 금리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이며 최소 대출 금액은 100만원입니다. 그리고 대출금리는 최저 연 6.9% ~ 최고 연 19.9%이며 연체 이자는 3%입니다. 또한 신용등급은 1등급부터 6등급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3개월 주기로 변동이 되는 변동금리입니다. 그러니 대출 기간 동안에는 금리가 상승하여 이자 부담이 늘어날 수도 있다는 점 꼭 인지하시고 상품을 이용 하시길 바랍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 방법

 

 

페페스 비상금대출 기간은 1년부터 시작해 최대 3년입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입니다. 그러니 매월 이자와 함께 원금도 함께 상환해야 하기 때문에 매월 상환금액이 부담되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신용도에 따라 일부 신청자는 거치기간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경우 적용 금리에 따른 이자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 및 신청방법

 

페퍼저축은행 페페스비상금대출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존재합니다. 그래서 대출 기간 중간에 원금을 상환할 때는 대출 잔존일수에 따라서 최대 1.9%의 중도상환수수료를 부담해야 합니다.

 

현재 대출신청은 페퍼저축은행 모바일 앱인 '디지털페퍼'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혹은 홈페이지 및 영업점을 통해서 조건을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페퍼저축은행 무직자 대출인 페퍼스비상금대출 상품설명을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페퍼스비상금 대출 신청 홈페이지

 

 

저축은행중앙회 심의필 2022-01302 ( 2022.09.02 ~ 2023.09.01 )

페퍼저축은행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0030호(2023.01.03 ~ 2024.01.02)

 

많은분들이-읽은-인기글들-모음
많은분들이 읽은 인기글들 모음

 

-2023 특례 보금자리론 신청 자격 시행일 정리

-케이뱅크 사잇돌 대출 한도 금리 자격 및 후기 알아보기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혼자사는 1인가구 조건 금리 한도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한도 조건 자격 등 쉽게 정리

-특례 보금자리론 금리 자격 신청방법(DSR 미적용)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