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코인 가격 폭등 이유와 선물거래로 숏 치는 방법

 

2023년 현재 갈라코인이 70% 이상 폭등하고 있습니다. 사실 갈라코인이 지금 많이 떨어졌다가 오르는 것이지만 갈라코인은 원래 폭등의 코인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 업비트에는 엑시 인피니티만 있어서 한해 엑시 인피니티가 가장 많이 올랐던 코인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지만 2021년 코인 열풍 때 갈라코인은 355배나 올라 모든 코인 중 가장 많은 코인으로 뽑혔습니다.

 

이런 폭등 시기에 코인의 상승을 대표했던 갈라코인이 왜 또 오르고 있을까요? 오늘은 갈라코인이 오른 이유와 그리고 사는 법 및 선물거래로 숏 (공매도)를 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갈라코인 오르는 이유

 

갈라코인-로고
갈라코인 로고

 

현재 갈라코인이 며칠간 3배가 넘게 오르고 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모바일게임 스튜디오 인수 앞으로 게임 53개 론칭을 예정이며 현재 갈라코인 메인넷 코인 트랜잭션 가스비 사용 스토어에서 nft구입 시 갈라코인 일부를 소각한다고 합니다.

 

연간 총발행량의 6~35%를 소각한다고 하니 굉장한 호재이지요? 아무래도 코인을 소각한다는 것은 코인의 수가 그만큼 줄어들고 줄어든다는 것은 희소가치가 높아진다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현재 갈라 뮤직, 갈라 필름, 게임오픈 등 다양한 호재가 줄줄이 있고 많은 분들이 이러다 나중에 업비트에 상장될 것을 바라고 매수를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갈라코인은 게임코인으로 한 해 가장 올랐을 만큼 전망이 있었던 코인으로 업비트 상장 코인 후보 중 가능성이 높은 코인이기도 하지요.

 

2. 갈라코인 선물거래로 숏 치는 법 및 사는 법

 

갈라코인-옛날시세
갈라코인 옛날 시세

 

갈라코인은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현재 업비트에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현재 사시려면 빗썸에서 이용을 하시거나 혹은 업비트에서 바이낸스, 바이비트 등 해외 거래소로 코인을 입출금 하신 뒤 사셔야 합니다.

 

사실 저는 갈라코인이 여기서 더 오를지 내려갈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마음으로는 너무 올라서 당분간은 조정이 나오지 않을까 싶은데 예전에 갈라코인이나 엑시인피니티가 올랐던 것을 보면 사실 그런 말을 하기도 어려운 것 같아요.

 

 

하지만 현재 갈라코인이 내려갈 것이라고 예상하시는 분들이라면 선물거래로 숏을 치시면 수익을 내실 수 있는데요. 저는 여러 거래소 중 바이비트 거래소를 추천드립니다.

 

바이비트 거래소는 세계에서 2위를 하는 거래소로 바이낸스와 1,2위를 다투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거래량이 너무 많아 서버가 잘 터지고 고객센터가 미흡한 바이낸스보다는 선물거래만 하실 거면 바이비트 거래소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선물거래를 아직 한 번도 하시지 않은 분들이라면 아래 글의 선물거래 가이드를 한 번 보시길 바랍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하는방법 자세한 설명 팁!

예전과 다르게 많은 분들이 코인 거래를 하실 때 현물거래와 더불어 선물거래도 같이 하시고 계십니다. 기존에는 선물거래를 하기는커녕 해외거래소에서 해야 하기 때문에 접근조차 많이 못하

onarch.co.kr

 

3. 갈라코인 수수료 할인받고 매매하기

 

바이비트-트레이딩-화면
바이비트 트레이딩 화면

 

현재 바이비트에서 선물거래를 통해 롱 혹은 숏으로 갈라코인을 매매하시려는 분들이나 혹은 현물거래로 구매를 하시려는 분들이라면 수수료 할인을 꼭 받고 매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바이비트의 경우에는 현물거래는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굉장히 이득이지요?

 

저는 바이비트 공식 인플루언서로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 하시면 평생 수수료 2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수수료가 얼마나 한다고 귀찮아서 그냥 가입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수수료 할인을 꼭 받아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장가 수수료가 0.075%로 얼마 되지 않아 보이지만 수수료에도 레버리지가 붙기 때문입니다. 내가 예로 들어 200만 원을 가지고 20배의 레버리지를 이용하면 수수료는 200만 원의 1.5%인 3만 원이 들게 됩니다. 하지만 사고팔 때 모두 들기 때문에 무려 6만 원의 금액이 수수료로 빠져나가게 됩니다.

 

선물거래 특성상 하루에 여러 번 포지션을 바꾸고 거래를 하게 되고 10번만 이런 식으로 거래를 하면 60만 원의 금액이 수수료로 빠져나간다는 것인데요, 금액이 더 커지고 레버리지가 늘어나고 오랜 시간 하면 수수료만 몇 백만 원 ~ 몇 천만 원이 나가게 됩니다. 여기서 수수료 할인 20%를 받으시면 수백만 원 ~ 수 천만 원을 아끼실 수 있습니다.

 

사기당하시지 마시고 꼭 아래의 링크 통해 회원 가입하셔서 제대로 된 수수료 할인 20%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 바이비트 회원가입 하기

 

Welcome to Bybit | Register, Trade & Earn High Rewards | Bybit

Welcome to Bybit. Start your crypto journey by creating an account to trade and earn rewards. Securely sign up today with your phone number or email.

www.bybit.com

 

 

 

비트겟 선물거래 회원가입 등 하는방법 정리

최근의 코인 시장을 보면 큰 하락도 없고 큰 상승도 없고 아직까지 위로 갈지 아래로 갈지 선택지를 잡지 못한 모습인데요. 코인 시장은 장기간으로 우상향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단기적으로

onarch.co.kr

 

바이비트 가입방법 및 1000만명 돌파 혜택

암호화폐 시장이 회복을 하나 싶었는데 다시 하락을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아무래도 증시도 떨어지고 물가도 계속 오르면서 변동성이 특히 더 심해진 것 같은데요, 국내 거래소를 통한 투자로

onarch.co.kr

 

바이비트 수수료 확인 하고 할인 받는 방법

최근 코인이 최저점을 찍고 다시 반등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날짜 기준 비트코인의 시세는 3100만 원 내외를 왔다 갔다 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술적 반등이다 혹은 바닥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