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가입방법 및 1000만명 돌파 혜택

암호화폐 시장이 회복을 하나 싶었는데 다시 하락을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아무래도 증시도 떨어지고 물가도 계속 오르면서 변동성이 특히 더 심해진 것 같은데요, 국내 거래소를 통한 투자로는 수익을 내기 힘들지만 이럴수록 해외거래소에서 거래를 하는 것이 더 유리하다는 판단이 많습니다.

 

요즈음에는 국내 거래소뿐만 아니라 바이낸스, 바이비트, FTX, 비트겟 등 다양한 해외 글로벌 거래소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환율이 올라가면 김프 매매를 하기도 유리하고 스테이킹, 런치패드 등 다양하게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이 여러 가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선물거래를 통해서 하락이 예상 될 때 숏을 통해서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여러 해외 거래소중 최근 1000만 명을 돌파하였고 비교적 후발주자로 시작했지만 현재는 탑 1,2위를 찍고 있는 세계적인 거래소 바이비트에 대해서 가입방법 및 기존 혜택, 그리고 1000만 명 돌파 혜택 등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비트 거래소는?

 

바이비트-가입방법
바이비트 거래소

 

바이비트 거래소는 우리나라에서 사용하는 해외 선물거래소 중 바이낸스와 같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거래소인데요, 싱가포르 소재의 거래소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거래소입니다. 앞전에 말씀드렸다시피 현재 회원이 글로벌 1000만 명을 돌파했을 정도로 규모가 크고 안전한 거래소이지요. 유명 코인 유튜버인 박호두가 이용해서 더욱더 알려졌습니다.

 

저는 바이낸스를 주로 이용하다가 현재는 주 거래소를 바이비트로 옮겼는데요, 그 이유는 바이낸스의 서버가 너무 자주 터져서입니다. 바이비트는 다른 거래소와는 다르게 서버 관리가 잘 되고 있어서 갑작스러운 폭락이나 폭등이 나올 때 에도 서버가 터지지 웬만해서는 않는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센터의 CS가 잘 되어있어서 무슨일이 생겼을 때 실시간으로 1:1 상담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한국어로 상담도 가능합니다. 바이비트가 생기게 된 계기 중 하나가 바이낸스의 고객센터의 불편함이라고 해요.

 

이밖에도 바이비트 거래소에서는 주기적으로 이벤트를 계속 진행하고 있으며, 트레이딩 대회, 각종 USDT 증정 혜택 및 이벤트 등 다른 거래소 비해 트레이더들한테 큰 도움을 주고 있어요. 이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마지막에 하도록 하고 오늘은 먼저 바이비트 거래소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비트 가입방법

 

먼저 바이비트에 가입하시려면 바이비트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야겠지요? PC든 모바일이든 일단 아래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제 초대 링크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평생 수수료 할인 혜택 20%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물거래는 레버리지를 사용해서 수수료에도 레버리지가 붙고 사고팔 때 모두 시장가로 거래를 한다면 수수료가 들기 때문에 쌓이면 엄청나게 많은 수수료가 나가게 됩니다.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니 꼭 할인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바로가기]바이비트 가입하기

 

Bybit 수수료 할인 회원가입

바이비트 평생 수수료 20% 할인받기

www.bybit.com

 

먼저 위의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 주십니다. 그럼 이메일 혹은 전화번호로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는 창이 나오게 되는데요, 아래 사진과 함께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비트-가입방법
바이비트 가입방법 1

 

회원가입 창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위의 이메일과 핸드폰 번호 중 편한 것을 선택하신 다음 원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으시면 되는데 비밀번호는 8~30자 사이여야 하고 대문자, 소문자, 숫자를 하나 이상 넣으셔야 됩니다.

 

그리고 아래의 추천 코드 창에 제 링크를 통해 들어가셨기 때문에 16594라는 제 고유 번호가 적혀 있으실 텐데요 적혀있으신 분들은 그대로 나 두시면 되고 만약 없으시다면 16594를 적으시면 추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에 90일동안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나오지만 제가 계속 연장 신청을 하기 때문에 사실상 평생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가입방법-2
바이비트 가입방법 2

 

Create Account를 누르시면 로봇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창이 나오는데 가볍게 퍼즐을 맞추고 나면 위처럼 인증코드를 적으라는 칸이 나오는데요, 핸드폰 번호로 가입을 하셨을 경우 핸드폰으로 인증번호 6자리가 나오게 되고 이메일로 가입을 하셨을 경우에는 이메일로 인증코드가 오게 되니 오신 것을 그대로 적으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가입만 했다고 해서 끝은 아니겠지요? 트래블 룰 때문에 KYC라는 본인 인증을 하셔야 하는데 신분증, 여권 중 한 가지만 있으면 간단히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제 다른 블로그 글에 자세히 설명을 해 놓았으니 들어가시면 선물 거래하는 방법까지 아실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들어 가 보신 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바이비트 KYC 본인인증 방법, 트래블 시행으로 인해 필수

코인 시장이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손실을 입으신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저도 이번 루나 사태 때문에 약간 손실을 보았는데요 한 번쯤 반등이 있을 줄 알았는데 반등이 전혀 없이 100토막

onarch.co.kr

 

바이비트 1000만 명 돌파 혜택

 

바이비트는 이번 달 이용자 수가 1000만 명을 도달했다고 공식 발표했는데요, 바이비트는 2018년에 처음 설립이 되어 다른 거래소에 비해서 굉장히 늦게 시작이 된 거래소입니다. 아직 4년밖에 되지 않았는데요, 현재 전 세계 거래소 순위 세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놀랍게 성장 중에 있습니다.

 

다양한 장점이 있기 때문인데요, 앞서 말씀을 드렸지요? 원래도 혜택이 많았지만 현재 바이비트에서는 1000만 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고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현재 현물거래 수수료를 별도의 공지가 나올 때 까지 계속 무료로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특히 단타를 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게 얼마나 엄청난 혜택인지 아실 거예요.

 

두 번째는, 바이비트 VIP 프로그램에 쉽게 참여하실 수 있도록 VIP 프로그램 조건을 낮췄는데요 총 5만 USDT를 입금한다면 바이비트 거래소의 1등급으로 승급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거래소의 VIP 1등급이 되시면 전담 매니저가 생기고 거래 수수료 할인, 전 세계 특별 이벤트 참가 권한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바이비트 Earn에 가상자산을 스테이 킹 하시면 암호화폐의 예치기간에 따라서 최대 12%의 APY(연간 수익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1000만명-돌파
바이비트 1000만명 돌파

 

이렇게 1000만명 돌파 이벤트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 3가지 이벤트 말고도 기존에 하고 있었던 이벤트와 상금을 걸고 하는 트레이딩 대회, 입금 및 가입 USDT 증정 혜택 등 다양한 것들을 진행하고 있으니 선물거래할 거래소를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꼭 바이비트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바이비트 가입방법 끝 수수료 할인받아야 하는 이유

 

바이비트-MEGA-협력
바이비트 협력사

 

지금까지 바이비트 선물거래에 대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처음 입문을 하실 때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설명에 비해 막상 해보면 한 두 번 해보면 금방 하니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그럼 수수료 할인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수수료 할인 혜택은 꼭 받으셔야 하는데요, 시장가 수수료가 0.075%로 얼마 되지 않아 보이지만 수수료에도 레버리지가 붙기 때문입니다. 내가 예로 들어 200만 원을 가지고 20배의 레버리지를 이용하면 수수료는 200만 원의 1.5%인 3만 원이 들게 됩니다. 하지만 사고팔 때 모두 들기 때문에 무려 6만 원의 금액이 수수료로 빠져나가게 됩니다.

 

선물거래 특성상 하루에 여러 번 포지션을 바꾸고 거래를 하게 되고 10번만 이런 식으로 거래를 하면 60만 원의 금액이 수수료로 빠져나간다는 것인데요, 금액이 더 커지고 레버리지가 늘어나고 오랜 시간 하면 수수료만 몇 백만 원 ~ 몇 천만 원이 나가게 됩니다. 여기서 수수료 할인 20%를 받으시면 수백만 원 ~ 수 천만 원을 아끼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블로거나 유튜버들은 15%의 할인 혜택이 가능하지만, 저 같은 공식 상위 인플루언서들은 20%의 할인 혜택을 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모르거나 혹은 고의로 무조건 20%라고 속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최대 수수료 할인 혜택은 20%로 그 이상 할인이 된 다는 것은 모두 거짓말입니다.

 

사기당하시지 마시고 꼭 아래의 링크 통해 회원 가입하셔서 제대로 된 수수료 할인 20%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바이비트 가입하기

 

Bybit 회원가입

바이비트 평생 수수료 20% 할인 받기

www.bybit.com

 

또한 바이비트 선물거래를 아예 하시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작성한 블로그 글을 남겨드릴 테니 들어가셔 선물거래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입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및 리플 입금 하는법 NEW 입문 정리

최근 코인 열풍이 약간 식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코인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 장이 좋지 않으면서 선물거래로 넘어가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거래소는 선물거래가

onarch.co.kr

 

▼많은 사람들이 읽은 인기 있는 글들

 

-MEXC 거래소 유망 코인 MX토큰 전망과 호재

-니어 프로토콜 코인 전망 및 호재, 시세 알아보기

-비트겟 기초부터 선물 거래하는 법 배우기 초보자 가이드

-바이비트 한국어로 쉽게 설명 선물거래 방법

-전설의 워뇨띠 QNA 및 재산과 실시간 포지션 보는 곳

-루나 상장폐지 및 폭락 이유는 무엇일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