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내맘대로 쁨카드 특징과 연회비 그리고 장단점

블로그 정보

데제베

오늘은 하나카드에서 출시한 내맘대로 쁨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하나카드의 내맘대로 쁨카드는 2021년 12월 29일에 출시해서 전월 실적 제한 없는 서비스와 그리고 페이결제 추가적립 및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카드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 카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내맘대로 쁨 카드는 추가 적립한도가 통합 머니 5만 머니 + 무제한 적립으로 적립카드를 찾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카드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특히 내맘대로 쁨 카드는 여성 및 가족생활 위주의 혜택이 구성되어있어서 각종 페이 결제와 적립률이 더 높아지는 신용카드입니다.

 

이 포인트의 같은 경우에는 전부 하나머니로 적립이 되는데요. 1점은 1원의 가치와 동일합니다.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0.5%의 하나머니가 적립 되는데 적립한도가 없으며 간편결제의 경우에는 건1% 하나머니 적립, 페이결제 추가하나머니 적립 0.5%의 해줍니다. 더 자세한 사항을 아래에서 설명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맘대로 쁨 카드 특징

 

내맘대로-쁨-카드-출시
내맘대로 쁨카드 출시

 

하나 내맘대로 쁨카드는 여성과 가족생활 중심의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어 각종 페이 결제 시 적립률이 더 높아지는 신용카드입니다.  하나카드 내맘대로 쁨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Local), 해외겸용(MASTER) 1만2천원(기본 0원, 제휴연회비 1만2천원)입니다.

 

주요 혜택은 총 3가지로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0.5% 획득되며, 단 간편결제(=페이)로 결제한 것에 대해서는 0.5%가 아닌 1% 적립됩니다.

 

 

 

내맘대로 쁨카드는 포인트 적립 혜택의 카드로 포인트는 모두 한 머니로 적립(1점=1원의 가치)

 

카드의 중요한 혜택인 '쁨 혜택'은 다른 2가지 혜택과 달리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 시 제공되는 혜택으로 '월 최대 2만점'까지 1개의 머니가 적립되지요.

 

@쁨 혜택의 구성을 간단히 살펴보면요.

 

쁨 혜택은 쇼핑, 트렌디 쇼핑, 모빌리티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첫 번째, 쇼핑은 신세계백화점, 홈쇼핑, 대형마트에서 5% 획득되며 두 번째, 트렌디 쇼핑은 무신사, 지그재그, W컨셉, 29Cm와 '고급 온라인몰'(발란, 머스트잇, 트렌비)에서 5% 획득되며 세번째, 모빌리티는 휘발유 5% 획득과 전기차 충전 20% 획득이 있습니다.

 

하나카드 내맘대로 쁨카드 적립, 실적제외 기준

 

내맘대로-쁨카드--특징
내맘대로 쁨카드 특징

 

적립제외기준입니다

 

1) 국세 지방세 공과금

2. 국민연금 / 고용보험 / 산재보험료 / 건강보험료 납부액

3. 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지급수단(하모니 등) 충전금액

4) 수도/전기요금

5.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요금

6. 대학등록금, 대학원등록금, 스쿨뱅킹

7. 부동산 임대 거리 초중고교 납입금

8. 무이자 할부 및 부분 무이자 할부

 

 

전월실적제외기준입니다

 

1) 국세 지방세 공과금

2. 국민연금 / 고용보험 / 산재보험료 / 건강보험료 납부액

3. 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구입,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지급수단(하나머니 등)

4) 수도/전기요금

5.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요금

6. 대학등록금, 대학원등록금, 스쿨뱅킹

7. 부동산 임대 거리 초중고교 납입금

8. 무이자 할부 및 부분 무이자 할부

9. 기쁨 서비스로 하나의 머니를 획득한 결제

 

하나카드 내맘대로 쁨 카드 디자인

 

내맘대로-쁨-카드-디자인-모음
내맘대로 쁨 카드 디자인 모음

 

총 4장의 카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2장은 회화작가 그림비 작가의 쁨 스페셜 에디션 카드로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나머지 2장은 베이직 디자인과 우드 디자인입니다.

 

제 생각대로의 기쁨카드 주의사항입니다.

 

1. 2개 이상의 카드사 카드를 소지한 경우 회원님의 복수 카드정보가 종합신용정보집중기관을 통해 카드간 공유되어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가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2. 카드 발급 신청 시 상품설명서 및 상품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절한 경우(개인신용평가가 낮은 등) 카드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카드이용대금과 그에 따른 모든 수수료를 지정받은 대금결제일에 상환해야 합니다.

5. 금융소비자는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6. 본 상품설명서는 법령 및 내부통제기준에 따른 절차를 거쳐 제공됩니다.

7.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다할 경우 고객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가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8.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가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9.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0. 연체금리(약정이율+최대 3%)는 회원별 이용상품별로 차등 적용되어 법정 최고금리(20%)를 넘지 않습니다.

 

※단 연체발생시점에 약정이율이 없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적용합니다

 

일시불 거래 연체시 : 거래 발생시점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금리입니다.

무이자 할부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 할부계약 기간의 유이자 할부금리입니다.

기타 경우 : 약정이율은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최신 비은행금융기관 가중평균 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내맘대로 쁨카드 마무리

 

내맘대로-쁨카드-마무리
내맘대로 쁨 카드 마무리

 

이렇게 오늘은 하나카드의 내맘대로 쁨카드의 혜택과 연회비, 장단점, 참고할 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카드는 하나은행을 이용하면서 마이데이터 동의 후 잔액 10만원 이상 유지할 수 있어 학원/골프/여행/병원 중 한 곳에서 월 50만원 이상 이용하실 수 있는 분들, 주유/전기차 충전 혜택 카드를 받는 만큼 적합한 카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현재 카드를 찾으시는 분들은 제 내맘대로 쁨카드에 관한 글을 보시고 잘 고민하고 골라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읽은 인기 있는 글들

 

-두루누리 사회보험 신청 지원대상

-삼쩜삼 환급 후기 및 방법 3.3% 받자

-문화누리카드 신청 후 사용처 확인

-로스트아크 BC카드 콜라보 신용카드 출시 정보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 및 귀속 달라진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