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르키예 시리아 지진 후원 하는 방법 (Feat 네이버 해피빈)

블로그 정보

데제베

 

모두 아시다시피 튀르키예와 시리아 국경부근에서 강도 7.8의 대지진이 발생해서 현재 수만 명이 숨지고 많은 피해자들이 계속 생겨나고 있습니다. 사망자가 10만 명이 넘을 확률도 계속 올라가고 있을 만큼 너무나 큰 재앙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진 피해자들이 이 위기를 극복하고 회복하려면 재정지원이 시급합니다.

 

하지만 어떻게 후원을 해야 하는지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은데요. 또한 내가 후원한 금액이 모두 좋은 곳에 쓰이는지 의심을 할 수도 있는데 해피빈으로 지진 후원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튀르키예-시리아-해피빈-후원방법
튀르키예 시리아 해피빈 후원방법

 

해피빈은 네이버에서 18년째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주 쉽게 후원이 가능하며 네이버에서 운영을 하고 수수료를 일체 떼지 않고 우리가 후원하는 곳에 모든 금액이 간다고 하니 믿을 만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네이버 해피빈 설명
2.튀르키예 시리아 지진 후원방법
3.마무리

 

1. 네이버 해피빈 설명

 

네이버-해피빈설명
네이버 해피빈

 

네이버 해피빈은 2005년부터 운영이 되었으며 약 18년간 무려 2200억 원을 기부자들이 기부를 해서 여러 군데 좋은 곳에 쓰이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해피빈은 콩 1개에 100원의 가치를 가지고 있는데 지식인 답변을 하거나 혹은 광고클릭, 포스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무료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 콩을 모아 기부할 수 있습니다.

 

물론 콩이 아니더라도 직접 본인의 금액을 결제해서 기부를 할 수도 있는데 이 방법이 어렵지 않아서 누구나 어렵지 않게 기부를 할 수 있는데요. 네이버에 운영하고 있는 만큼 안전하고 신뢰성 있으며 유니세프, 대한적십자사, 월드비전 등 다양한 기부사도 많은 후원 캠페인을 올리고 있습니다.

 

현재 튀르키예 시리아 지진뿐만 아니라 아동, 청소년, 어르신, 장애인, 다문화, 지구촌, 가족, 여성, 시민사회, 동물, 환경 등 다양하고 원하는 곳에 기부를 하실 수 있으니 꼭 오늘의 글을 참고해주시면 감사겠습니다.

 

 

2. 튀르키예 시리아 지진 후원방법

 

튀르키예-시리아-지진-후원방법1
튀르키예 시리아 지진 후원방법1

 

먼저 네이버 해피빈 홈페이지(https://happybean.naver.com/)에 들어가셔야겠지요? 그리고 상단에 기부를 눌러주시면 후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

 

튀르키예-시리아-지진-후원방법2
튀르키예 시리아 지진 후원방법2

 

기부를 누르시면 모금함이 나오게 됩니다. 원래는 메인에 여러 가지 항목이 나오는데 현재 최악의 지진이 난 튀르키예 시리아의 상황이 굉장히 심각하기 때문에 메인에는 현재 주로 지진 관련 모금함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진 관련에 대한 후원뿐만 아니라 위의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곳에 기부가 가능하니 좋은 일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튀르키예-시리아-지진-후원방법3
튀르키예 시리아 지진 후원방법3

 

이렇게 후원을 할 모금함을 클릭하면 모금함 소개가 나오는데요 그리고 오른쪽에 모금함 기부하기를 눌러주시면 후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위는 웹이지만 모바일 역시 인터페이스만 조금 다를 뿐 비슷하실 거예요.

 

튀르키예-시리아-지진-후원방법4
튀르키예 시리아 지진 후원방법4

 

기부하기를 누르시면 결제, 정기기부, 보유금액 기부하기가 있는데요. 보유금액 기부는 해피빈으로 기부가 가능하고 결제 기부하기는 바로 결제를 하신 뒤 기부를 할 수 있는데요 개인정보 수집/제공 동의 및 기부금 영수증 신청에 동의하신 뒤 인적사항을 적으시면 됩니다.

 

튀르키예-시리아-지진-후원방법5
튀르키예 시리아 지진 후원방법5

 

저도 적은 금액이지만, 조금이라도 터키와 시리아 지진 피해자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20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마침 네이버페이를 사용하고 있어서 어렵지 않게 비밀번호만 적으면 되어서 쉽게 기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결제수수료 없이 단체로 100% 기부가 되기 된다고 하니 만약 내가 후원을 한 금액이 다른 곳으로 가는 것은 아닌지 하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튀르키예-시리아-지진-후원방법6
튀르키예 시리아 지진 후원방법6

 

기부를 하시면 이렇게 기부가 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돈 1000원 아니 100원이라도 꼭 후원을 한 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꼭 결제를 하지 않아도 가지고 있는 해피빈 콩이 있을 수 있는데 이 콩은 한 개당 100원의 가치를 가지니 꼭 한 번 확인해보시길 바라요.

 

3.튀르키예 시리아 지진 후원방법 마무리

 

이렇게 오늘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서 튀르키예 시리아 지진 후원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물건 하나 구매하는 것보다 쉬우니 꼭 후원을 통해서 현재 절망적인 상황에 놓인 피해자들을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후원이나 기부를 하고 싶은데 방법을 잘 알지 못해서 못하시는 분들도 많을 거예요. 저도 해피빈을 몰랐으면 어떻게 후원을 하는지 몰라 결국에는 안 했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네이버 해피빈이라는 곳이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튀르키예와 시리아에서는 본진 외에도 본진과 맞먹는 강도의 여진이 계속 나고 있다고 합니다. 역대 최악의 재난이라고 불리는 이번 사태가 정말 마음이 아프네요. 최소한의 사망자가 나왔으면 좋겠고 아직 구조되지 못한 분들이 빨리 구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먼 곳에 있지만 그래도 기도하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이런 사태가 절대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많은분들이-읽은-인기-글들-모음
많은분들이 읽은 인기글들 모음

-2023 전 국민 물가지원금 지급시기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차례 대로 설명 안내

-연말정산 미리 보기 서비스 및 귀속 달라진 점

-실업급여 신청방법 및 지급 금액 모의계산기 확인

-서울 무주택 청년월세지원 조건 및 혜택 신청방법

-내 집마련 디딤돌대출 혼자 사는 1인가구 조건 금리 한도

-중소기업 취업청년 전월세 보증금 대출 조건 및 정보 총정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