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케미페이 (ACH) 코인 전망과 업비트 삼성 호재

최근 코인장이 다시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여러 코인이 있는데 오늘은 국내 최대 거래소인 업비트에는 없는 코인에 대해서 다뤄보려고 해요. 바로 오늘 알아볼 코인은 심볼명 ACH의 알케미페이 코인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먼저 알케미페이 코인은 국내 빗썸에는 있지만 업비트에는 없는 코인입니다. 하지만 해외 거래소인 바이낸스, 바이비트, 코인베이 등 메이저 거래소에 상장 되어 있고 최근 시세가 굉장히 상승하고 있는 해외에서는 주목받는 코인으로 앞으로 업비트에 상장을 하는 호재로 시세가 더 오를 수도 있는 유망한 코인입니다.

 

해외 거래소에서 거래를 하시는 분들은 ACH 코인을 많이 보셨을 거예요. 이게 바로 알케미페이 코인인데요. 현재 날짜 기준 코인 시가총액 순위는 153위이고 시가총액은 약 3000억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알케미페이 코인

 

 

알케미코인-마크
알케미페이 코인 마크

 

알케미페이 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전 세계에서 사용가능한 가상 자산과 법정 화폐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인데요. 글로벌 소비자, 가맹점, 개발자 및 기관을 위해서 법정화폐 및 암호화폐 경제를 원활하게 연결하는 설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온 / 오프라인 판매자에게 암호화폐 및 법정화폐 모두를 편리하게 수용할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으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블록체인 생태계에 쉽게 보딩이 가능하고 디파이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여기에 수수료까지 저렴해 다른 가상 자산 결제 수수료보다 더 높게 활용이 가능하고 팬매 대금 역시 2~3일 이내 지급받을 수 있어 기업에서 자금 회전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알케미페이 코인의 특징으로는 현재 C2B와 B2B 결제 등 코인거래소와 전자상거래 플랫폼들이 하는 일도 같이 하고 있어서 많은 도움을 주고 있고 자신의 생태계 내에서 스마트 계약을 하면서 커버넌스, 커뮤니티에서 각 투표를 통해 보상하는 시스템도 갖고 있습니다.

 

국내 코인으로는 결제 관련 된 코인으로 페이코인과 비슷한데요, 가맹점들을 통해 결제 시스템을 목표로 달리는 코인이며 최근에는 여러 대기업과도 여러 호재가 같이 나오고 있는 코인입니다.

 

알케미페이 전망

 

알케미코인-빗썸-파트너쉽
알케미페이 x 빗썸 파트너쉽

 

먼저 알케미페이는 세계 각지에 다양한 기업들과 협력을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암호화폐 결제 시장의 성장과 함께 높은 평가를 받고 있고 이런 알케미페이만의 결제 솔루션을 통해서 기업들이 가상화폐 결제 시장에 더욱더 쉽게 진입할 수 있어 앞으로 전망이 밝을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 드렸다시피 국내 거래소에는 많이 상장되어 있지 않지만 해외 거래소에서는 현재 시세가 굉장히 많이 오르고 있고 대형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있어 발전 가능성이 높은 코인으로 생각이 드네요.

 

해외 글로벌 거래소인 OKEX 창업자 제이야오가 알케미페이 코인을 통해서 항공권, 호텔, 리조트, 레스토랑을 싱가포르에 갈 때 예약을 하는데 그래서 싱가포르 방문이 더욱더 편리 해졌다고 말을 하고 있어요.

 

또한 여러 호재가 있는데요, 바이낸스와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싱가포르와 중국의 법정지폐, 결제, 게이트웨이들의 고수들이 모여 설립 되어있는 만큼 많은 파트너십이 있습니다. 호재 부분에서 자세히 살펴볼까요?

 

 

알케미페이 호재

 

먼저 세계 최대 거래소인 바이낸스와 파트너쉽을 맺었으며, 여기에 삼성에서 NFT로 투자를 했다는 호재 소식이 들려 오지만 이는 삼성이 넥스트랑 a16z가 투자한 실리콘밸리 블록체인 웹 3 개발하는 알케미라는 회사에 투자를 한 것이지 상장된 알케미 페이라는 관련이 없다는 소식입니다.

 

다른 호재를 살펴보면 알케미 페이는 VISA 공식 서비스 제공업체로 등록이 되었으며, 애플페이도 알케미 페이에서 지우너을 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트위터 발표로 구글페이 역시 추가한다고 하였습니다. 법정 통화 자금을 사용해서 빠르고 쉽고 안전하게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알케미페이 코인 마무리

 

알케미페이-비자-파트너쉽
알케미코인 비자 파트너쉽

 

이렇게 오늘은 알케미페이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전망은 좋아보이지만 당연히 가상화폐 시장이 우상향 해야 한다는 조건은 어떤 코인이든 동등하니 이 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최근 다시 찾아온 코인 불장과 같이 많이 오른 알트코인인데, 최근 시세가 많이 오른 만큼 진입에는 신중하게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알케미코인은 가상화폐 결제 시장에서 앞으로 어떤 혁신을 보여줄지 궁금한데요, 암호화폐 결제를 쉽게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여러 업체나 기업에 도움이 되고 우리의 실생활에도 도움이 되는 날이 올 수 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직 국내 거래소인 업비트에 상장이 되어있지 않지만 해외 거래소에서는 최근 핫한 코인으로 나중에는 상장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오늘 전망과 호재 등은 투자에 참고만 하시고 투자는 본인의 책임이니 꼭 신중하게 매매를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앱토스 APT 코인 전망 및 오르는 이유 정보
-비트겟 VS 바이비트 거래소 수수료 및 차이점 비교
-갈라코인 가격 폭등 이유와 선물거래로 숏 치는 법
-바이비트 선물 수수료 할인받고 모바일 거래하기
-리플 소송 결과와 일정 오르는 이유 쉽게 정리
-전설의 워뇨띠 QNA 및 재산과 실시간 포지션 볼 수 있는 곳
-아비트럼 코인 전망, 상폐 시총 등 정보모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