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워뇨띠 QNA 및 재산과 실시간 포지션 볼 수 있는 곳

 

코인거래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워뇨띠라는 이름을 모두 들어 보셨을 거예요, 오늘 알아볼 트레이더는 바로 한국의 BNF이지요? 전설적인 트레이더 워뇨띠입니다 이 워뇨띠라는 인물에 대해서 여러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현재 비트메스 리더 보드 기준 매매 순익 약 4위에 매매되어 있는 트레이더입니다.

 

비트맥스의 리더보드 승률을 보시게 되면 최근 1패가 추가되면서 승률 90%에서 100%에 가까운 매매 승률을 보이고 있는데요 아마 한국에서 코인 매매를 하시는 분들 중에 가장 존경하는 인물 1위를 뽑자면 워렌버핏, bnf가 아닌 워뇨띠가 가장 많이 나올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전설의 트레이더 가상인물이라는 썰이 있을 만큼 대단한 워뇨띠의 매매팁 QNA와 그리고 재산과 현재 워뇨띠가 코인의 포지션을 숏으로 잡았는지 롱으로 잡았는 지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곳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워뇨띠의 재산

 

주식시작한-워뇨띠
워뇨띠 최근 시작한 주식

 

워뇨띠는 600만원의 재산으로 시작을 해서 1000억대를 기록 하기로 유명했으며 현재에는 2000억을 넘어 3000억대에 가까운 재산을 모으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되는데요, 디씨에서 여러 글이나 QNA등을 적고 치킨 기프트콘을 쏘는 등 소통 하는 모습이 인상적인 트레이더 입니다.

 

나이는 20대로 사는 곳은 수도권이고 직업은 현재 트레이딩만 하고 있어서 백수이고 차는 없다고 합니다. 부동산은 있다고 한 것 같은데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이제는 워뇨띠는 매매를 돈 버는 것이 아닌 게임이라고 생각 할 것 같은데요, 실제로도 그렇게 얘기를 했다고 합니다. 그럼 이전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의 닉네임 워뇨띠가 작성한 매매 전략과 QNA를 토대로 한번 살펴 코인 초보가 진입하기 위한 기본 매매팁을 설명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워뇨띠의 QNA

 

워뇨띠-QNA-몇가지
워뇨띠 QNA

 

워뇨띠는 트레이딩 시 지표부터 하나씩 공부하면서 접근하는 것 보다 오히려 보조 지표에 너무 빠지면 매매가 방해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차트를 오래 보고 소액이라도 시장 참여를 최대한 많이 하는 식으로 경험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했습니다.

 

또 다른 QNA를 보면 돈 버는 사람은 몇 프로쯤 될까요? 라는 질문에 워뇨띠는 15%라고 대답을 했다고 하며, 투자 초기 단계에서 참고한 서적이나 사람이 투자와 관련으로 따로 외부에서 참고한 부분 없다고 합니다.

 

초반에 600만원에 돈에서 시드를 불린 QNA를 말하자면, 현물로 처음 시작을해서 600만 원에서 3천만 원까지는 비트코인과 알트 코인을 안 가리고 현물 단타를 주로 했으며, 그 이외는 선물로 옮겨 전체 시드의 5분의 1 정도를 10배 격리로 했다고 합니다.

 

종목은 90% 이상 비트만 했습니다. 캔들 패턴 거래량. 프레탁 위주로 본다고 들었는 것 같은데.

네. 딴 건 알겠는데. 거래량은 어떤 식으로 환영하는지 설명하기 어려운 부분입니다만 거래량 패턴은 현재 진행이 일시적인지 장기적인지에 대한 판단에 도움을 줍니다.

 

얼마 벌면 코인매매를 그만 할 것이냐는 질문에는 워뇨띠는 얼마를 코인을 그만 두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했는데요, 돈을 번 걸로 뭐 하시냐는 질문에는 배달 음식 맛집 찾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 밖에 따로 큰 소비를 하는 곳은 없는 것 같습니다.

 

워뇨띠 매매팁

 

번돈으로-기부한다는-워뇨띠
워뇨띠 기부

 

워뇨띠는 레버리지를 시드를 불리고 나서는 평균적으로 3배에서 4배 정도 했다고 하는데요, 비중은 더 쓰는 것을 추천드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본인이 가장 자산있는 곳에서만 포지션을 취하며, 캔들의 패턴만 본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이평선은 그대로 두며 캔들과 거래량을 주로 본다고 합니다. 보조지표는 이용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렇다고 보조지표를 보는 것을 나쁘게 생각하지는 않지만 방해가 될 수 있고 무엇보다 경험이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돈 잃었을 때 멘탈 관리 트레이닝 때 맨탈관리에 대한 질문에, 결국 예상한 것으로 갈 것이라는 근거가 있다면 버틸 만합하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결국 틀려서 손실이 났을 때는 매일 하던 자산 계산을 미루는 등 큰 손실을 봤다는 현실을 직시하기 전까지 시간적 여유를 둡니다.

 

그동안 꾸준히 벌었으니 앞으로도 시간만 있다면 복구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면서 진정하는 시간도 갖는다고 하네요, 역시 실력도 실력이지만 고수들은 이런 맨탈관리를 잘 하는 것 같습니다.

 

워뇨띠 포지션 실시간 볼 수 있는 곳

 

코인판 같은 커뮤니티나 유튜브 채팅 등을 보면 워뇨띠 롱 잡았다, 숏 잡았다 하는 글을 많이 보실텐데요, 어떤게 진짜 인지도 모르고 어떻게 보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지요.

 

그래서 워뇨띠의 포지션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곳 을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워뇨띠 뿐만 아니라 여러 유명 트레이더 그리고 재미로 박호두의 포지션도 볼 수 있으며 여러가지 비트코인 정보를 제공 하고 있으니 한번 트레이딩에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 롱인지 숏인지 워뇨띠 포지션 보는 곳

코인을 거래하시는 분들이라면 워뇨띠를 모르시는 분들이 없으실텐데요, 워뇨띠는 400만원으로 시작해서 현물거래와 선물거래를 통해 천억원 대의 자산을 만든 코인판에 전설 같은 존재입니다.

sport.onarch.co.kr

 

워뇨띠 처럼 선물거래 매매 하는 법

 

지금까지 워뇨띠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는데요, 누구나 워뇨띠 처럼 재산을 늘리고 싶으실텐데요, 워뇨띠는 초반에는 현물거래로 돈을 뿔렸지만 나중에는 선물거래로 투자에 성공을 했다고 합니다.

 

저도 워뇨띠를 따라 선물거래를 하고있는데, 현재에도 좋은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현재 선물거래를 하시지 않는 분들이라면 제가 블로그 글로 설명한 선물거래 하는 방법이 있는데, 들어가셔서 한번 보시며 워뇨띠의 길을 따라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입문자들도 처음부터 하기 쉽게 설명이 잘 되어있습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및 리플 입금 하는법 NEW 입문 정리

최근 코인 열풍이 약간 식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코인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 장이 좋지 않으면서 선물거래로 넘어가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거래소는 선물거래가

onarch.co.kr

 

선물거래는 우리나라 거래소에는 할 수 없고, 해외 거래소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저는 바이비트를 추천드립니다. 바이비트는 글로벌 1,2위를 하는 거래소로 해외거래소지만 한국어로 지원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진행을 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다른 거래소에 비해 여러가지 장점이 있어서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거래소이지요.

 

특금법으로 해외거래소가 막힌다는 말이 있지만, 바이비트는 현재 여러 경로를 통해 한국에서 영업 할 수 있도록 알아보고 있다고 하며 최악의 경우로 해외거래소가 막힌다고 해도 VPN 등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서 선물거래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바이비트 상위 제휴파트너로 기존의 15%만 수수료 할인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른 블로거와 유튜버와 다르게 최대수수료인 20%를 평생 할인혜택을 드릴 수 있는데요, 다른 분들은 15%혜택을 20%라고 속이는 분들도 많은데요, 아래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 하셔서 수수료 할인 20% 혜택 평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바로가기]바이비트 - 워뇨띠도 하는 선물거래, 평생 수수료 할인 20% 받고 회원가입 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