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소송 결과와 일정 오르는 이유 쉽게 정리

최근 코인의 시세가 많이 오르고 있습니다. 여러 코인들이 이슈인데요. 그중에서도 옛날부터 홀더들도 많고 소송 때문에 관심도 많았던 리플의 시세가 굉장히 많이 올랐습니다. 굉장히 무거운 코인이고 오랫동안 안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많이 올랐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리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함께 알아볼까요?

 

 

알아보기 앞서 어쩌면 기대도 많이 받고 리또속이라는 비하하는 발언까지 생길 정도로 애증의 코인인 리플의 소송 결과를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데요. 저 역시로 리플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요. 물론 지금은 조정중이지만 소송 결과에 따라 폭등을 할 수도 있는 코인이라고 생각해요.

 

그럼 리플 소송 결과가 언제 나오는지, 지금까지의 상황은 어떻고 언제 끝나는지 일정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오르는 이유에 대해서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리플 소송 이유

 

리플 소송

 

사실 리플이 소송에 휘말려 재판을 한지는 아주 많은 시간이 지났습니다. 2019년 12월 19일에 사건이 처음 진행이 되었는데 소송의 이유와 내용을 살펴보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인 SEC가 리플의 발행사인 리플랩스사의 미등록 증권 판매혐의로 기소를 한 상태입니다. 내용을 살펴볼까요?

 

 

리플의 창업자들이 리플을 개발할 당시 10억 개의 리플을 미국증시에 공개적으로 판매하지 않고 비공개적으로 판매해서 1억 4천만 달러를 벌었다는 이유가 정확한 소송이유인데요. 만약 오랜 소송 중인 리플이 패솔하게 되면 최대 5억 달러 이상의 벌금과 60%의 손해배상금을 지불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2020년 1월 31일에 첫 재판이 진행이 되었으며 현재 여러 재판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는 시간이 꽤 지난 시점이라 어느 정도 안정적으로 되었지만 재판 결과에 따라서 암호화폐 시장이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황인데요.

 

처음에 기소를 당했을 당시에 리플이 상폐가 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면서 엄청난 시세 하락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아직 결과가 나오지 않았으나 곧 결과가 나오게 되어서 많은 투자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리플 소송 일정 결과

 

XRP 로고

 

현재 SEC와 리플의 소송 판결이 임박했다는 말이 있는데요. 결과의 일정이 정확히 나온 것은 아니지만 이 소송이 올해 2023년 상반기 말 그리고 늦어도 올해 연말까지는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리플의 관련자들은 이 소송결과에 굉장한 자신감을 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근 리플이 엄청나게 상승을 하면서 소송에서 이긴 것이 아니냐는 전망도 알려졌지만 아직 끝난 것이 아닌 만큼 리플에 대한 투자는 조심히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리플 오르는 이유

 

리플 코인

 

리플의 시세는 현재 큰 저항 구역에 근접을 했는데요. 곧 저항 영역을 벗어날 것으로 예측하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RSI가 이미 강세 다이저번스를 생성했기 때문에 돌파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고 SEC와 리플 회사 측 사이의 소송에 관한 뉴스도 나쁜 뉴스보다 좋은 뉴스가 더 많다는 점도 주목할 만한 점입니다.

 

최근의 상승을 보면 리플이 승소를 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예측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리플이 만약에 패소를 한다면 아마 암호화폐 시장 전체에 악재가 되어 시세가 많이 떨어지고 승소가 되면 다시 한번 우상향을 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리플이 오른 것이 정말 오랜만인데요. 리또속이라는 비하 발언이 이번에는 아니길 바라고 예전 4000원 대 까지도 올랐던 영광의 순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리플 홀더는 아니지만 코인시장의 불장을 위해서라도 승소를 하길 바라네요. 오늘의 리플 소송에 대한 정보를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앱토스 APT 코인 전망 및 오르는 이유 정보
-비트겟 VS 바이비트 거래소 수수료 및 차이점 비교
-갈라코인 가격 폭등 이유와 선물거래로 숏 치는 법
-바이비트 선물 수수료 할인받고 모바일 거래하기
-MX토큰 앞으로 전망과 호재는?
-전설의 워뇨띠 QNA 및 재산과 실시간 포지션 볼 수 있는 곳
-명신산업 전망 및 주가 분석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