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골장면 토트넘 노리치전 득점왕 등극

블로그 정보

데제베

오늘 프리미어리그 마지막 라운드가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손흥민 선수와 토트넘 노리치전을 많이 보셨을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경기의 리뷰뷰와 손흥민 골장면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한번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우리나라 손흥민 선수가 있는 토트넘과 노리치의 마지막 라운드에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졌습니다. 그 이유는 살라와의 득점왕 경쟁에서 골을 넣어 아시아, 한국 최초로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을 할 수 있을지 여부와 그리고 토트넘의 4위를 확정 지어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할 수 있을지 여부였습니다.

 

결과를 말씀드리면 토트넘은 5:0으로 노리치를 대파하였고 손흥민 선수는 22호골 23골을 넣었고 살라는 교체 투입 후 1골을 추가하며 둘은 23골로 공동 득점왕에 올랐습니다. 그리고 토트넘은 4위에 올랐지요.

 

우리나라 선수가 세계 최고의 리그인 프리미어리그에서 득점왕을 했다는 사실이 정말 대단한데요, 우리나라 언론뿐만 아니라 외신에서도 엄청난 평가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노리치전 골 장면을 여러분에게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손흥민 골장면

 

슛팅하는-손흥민
슛팅하는 손흥민

 

손흥민은 전반전에 득점왕을 의식하는 듯 조급한 플레이를 보였는데요, 그래서 골을 넣지는 못했고 결국에 이렇게 살라가 득점왕을 하는 게 아닌지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래는 손흥민의 골장면을 볼 수 있는 링크인데요, 아무래도 여기 바로 올리면 저작권에 걸리는 만큼 들어가셔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말 국뽕이 차오르는 새벽이 아닐까 싶습니다. 마지막 프리미어 리그가 끝났는데 또다시 몇 달을 기다려야 한다는 사실이 슬픈 것 같네요.

 

손흥민 골장면

 

[바로가기]토트넘 노리치 손흥민 골장면, 22호 골, 23호 골 득점왕 등극

 

[PL] 38R 노리치 vs 토트넘 MVP 손흥민

주요장면

sports.news.naver.com

 

하지만 후반전 모우라의 패스를 받아 22골을 넣었고 프리킥 상황에서 튀어나온 세컨드 볼에서 엄청난 중거리 슛을 넣으며 결국 손흥민은 23골을 넣으며 사실상 득점왕 경쟁을 거의 확실시했습니다. 살라가 부상으로 인해서 후반전에만 나와서 한골을 넣어서 공동 득점왕에 오르긴 했습니다.

 

손흥민, 토트넘의 팬이자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써 정말 손흥민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떻게 우리나라 선수가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을 할지 아무도 생각을 못했고 시즌 중반만 해도 득점 상위권이 아니었기 때문에 득점왕은 사실 생각을 하지 못했는데 대단한 손흥민 선수의 시즌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토트넘 노리치 마무리

 

토트넘-콘테와-웃음
손흥민과 콘테

 

이렇게 오늘은 토트넘 노리치의 경기 그리고 손흥민 골장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이날 클루솁스키의 2골과 케인의 1골 그리고 손흥민의 2골로 5:0으로 끝났는데요, 정말 콘테 감독이 온 이후에 대단한 활약을 펼치는 손흥민과 토트넘이 된 것 같습니다.

 

다음 시즌에 좋은 영입이 있다면 정말 우승권에도 경쟁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물론 스쿼드로는 쉽지 않지만 콘테 감독과 손흥민, 케인이 있다면 가능할 수도 있지 않나 싶네요.

 

이제 곧 있으면 카타르 월드컵이 있는데 우리나라 입장에서도 손흥민이 골을 넣고 득점왕이 된 것이 굉장한 호재가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읽은 인기 있는 글들

 

-레알마드리드 리버풀 챔스 결승 및 일정 정보

-잘생긴 축구선수 꽃미남 누가 있을까?

-호날두 조지나 로드리게스, 여자 친구 총정리

-하메스 로드리게스, 갑작스런 성전환 소식

-토트넘 네널란드의 7번 스티븐 베르바인 연봉과 정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