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조지나 로드리게스, 이리나 샤크 등 여자친구 정리

 

최근 호날두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돌아오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었는데요, CR7의 시작인 맨유로 복귀를 하면서 지금 엄청난 맨유 팬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맨유의 라이벌인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을 할 예정이였으나, 퍼거슨 전화로 인해서 맨체스터 시티행을 포기하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을 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맨유의 경기가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오늘 알아볼 정보는 호날두에 대해서는 모두들 다 아시니, 호날두의 전 여자친구들과 현재 약혼을 한 와이프 조지나 로드리게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얼굴도 잘생기고 키도 크고 몸도 좋으며 거기에 명성과 돈까지 많으니 세계 최고의 남자친구 및 남편감은 맞는데요 그러다 보니 여자친구들도 화려합니다. 그럼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호날두 여자친구 정리 알아보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현재 결혼은 하지 않았고 조지나와 약혼을 한 상태로 동거를 하고 있는데요, 정식적으로만 결혼을 하지 않았지 사실상 동거를 하며 부부로 지내고 있습니다.

 

호날두는 자녀들은 총 4명인데, 이 중에서 3명은 각기 다른 대리모를 통해서 낳았고 현재 네번 째 낳은 아이가 조지나 로드리게스와 낳은 아이입니다.

 

호날두의 여자친구로 유명 했던 전 여자친구는 러시아의 모델 이리나 샤크가 있는데요, 오랜 시간을 만나다가 결국 결별을 했지요. 이 밖에도 패리스 힐튼과 밤을 즐겼다는 말도 있고 수 많은 뛰어난 여자들이 대쉬를 하고 만났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대표적인 여자친구인 조지나와 이리나 샤크 그리고 그 밖에 여자친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공식 연인 '조지나 로드리게스'

 

 

공식석상의-조지나-로드리게스
조지나 로드리게스

 

현재 공식 연인인 조드리게스는 많은 사람들이 천운을 타고 났다 라는 평가를 하고 있는데요, 바로 지구상에서 가장 비산 남자인 호날두와 결혼을 했기 때문인데요, 국적은 스페인이고 엄청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조지나에게 천운을 타고 났다고 평가를 하는 것은 그녀가 호날두의 명성에 비해서는 거의 일반인이라고 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구찌 매장 점원으로 일하다가 호날두를 처음 만났고 연인관계로 발전 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서 이후 모델 활동을 하며 TV쇼와 드라마에도 출연을 했다고 하는데요, 2017년부터 만나서 현재 4년동안 만나고 있습니다. 거기에 앞서 말씀을 드렸지만 호날두와의 사이에서 딸인 알라나 호날두를 낳았지요. 조지나는 나이가 1994년으로 호날두와의 나이차는 무려 10살이나 난다고 합니다.

 

호날두와-같이-찍은-로드리게스
호날두와 조지나 로드리게스

 

조지나 로드리게스는 또한 호날두와 사귀기 전까지 스페인에서 태어나서 런던에서 영어공부를 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인스타 등 SNS에서 호날두와 조지나는 가족사진과 커플 사진들을 올리면서 좋은 금술을 보여주었습니다.

 

 

모델 출신답게 몸매도 굉장히 좋은데요, 사진들을 보면 운동을 열심히 하는 것 같으며, 호날두가 반한 이유를 알 것 같은 예쁜 외모도 지니고 있지요. 하지만 바람기가 있는 호날두인 만큼 조지나와 과연 계속 사랑을 이어 나갈 수 있을지는 저도 참 궁금 한 것 같습니다.

 

결혼을 아직 하지 않고 약혼을 하는 것은 아무래도, 결혼을 하고 이혼을 한다면 재산을 나눠야 하기 때문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현재 아이도 있는 만큼 과연 나중에 결혼을 할지도 궁금한 여부이네요.

 

러시아 미녀 과거 연인 '이리나 샤크'

 

호날두-옛날-여자친구-이리나-샤크
옛 여자친구 이리나 샤크

 

호날두의 대표적인 전 여자친구로 유명한데요, 러시아의 모델이며 호날두와는 5년을 만났다고 하는데요, 워낙 공식 석상에 같이 많이 나왔 던 만큼 이들이 이별을 했을 때 안타까워 했던 팬들도 많이 있습니다.

 

둘이 헤어진 이유는 호날두의 바람기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하지만 성격 차이라는 얘기도 있고 정확한 사실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리나 샤크는 호날두와 헤어지고 나서도 여러 유명인들과 많이 만났지요.

 

개인적으로는 현자 약혼을한 조지나 로드리게스보다는 이리나 샤크가 훨씬 더 예쁘고 괜찮았지 않았나 하는 생각도 있지만 그래도 역시 사랑 문제는 두 명만 아는 것 이기 때문에, 모르는 것이지요. 둘은 아르마니 화보 촬영 때 만났었다고 하는데요, 예전 데이트를 했던 모습이 생각이 나는 것 같습니다.

 

 

호날두 여자친구 정리

 

이 밖에도 호날두는 본인이 대단한 만큼 대단한 여자친구들을 많이 만난 것으로 유명하고. 바람기도 유명하지요. 공식적으로 여자친구였던 이리나 샤크와 현재 여자친구는 조지나 말고 실제 연인 혹은 스캔들이 났던 여자친구로는 엄청나게 많은데요. 주요 여자친구만 말씀 드리겠습니다.

 

포르투칼 모델인 제시카 밀러, 니키 가지안 미국모델, 네레이다 가야르도 포르투칼모델, 테니스 선수 마리아 샤라포바, 모델 다이에나 샤베즈, 영국모델 젬마 앳킷슨 등이 있습니다.

 

정말 신기한 것은 위에 나열 된 사람들은 모두 2008년 전에 만났던 여자친구들 인데요, 이 밖에도 킴 카사디안, 카일리제너, 알레시아 테테스키, 스페인 기자 루시아 빌라론 등이 있습니다. 정말 예쁘고 몸매도 좋은 여자들을 많이 만난 호날두 인데요 이 밖에 알려지지 않는 여자친구들은 훨씬 더 많겠지요?

 

호날두 여자친구 정리

 

주요-호날두-여자친구들-정리-사진
호날두 여자친구 정리

 

지금까지 호날두의 공식 애인인 조지나 로드리게스와 그리고 예전 여자친구로 유명 했던 이리나 샤크, 전 여자친구들을 정리 해보았는데요, 호날두 같은 남자면 많은 여성들이 먼저 대쉬를 하는 경우도 많을 것 같습니다.

 

사생활은 문제가 많은 호날두지만 축구 실력 만큼은 누구도 부정 할 수 없기 때문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 해서 과연 욕을 먹을 것인지 아니면 역시 호날두의 귀환이라는 소리를 들을지 궁금 하네요, 개인적으로 박지성과 같이 맨체스터에서 뛰며 좋은 역할을 보여주어서 저도 옛날 추억이 생각 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조지나와 언제까지 사랑을 이어 나갈 지 궁금한데요, 개인적으로는 호날두의 바람기 때문에 결국은 헤어지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해외 나라들은 결혼을 일부로 안하는게 유행이니 그것도 웃긴 사실 같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