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채원 MBTI 르세라핌 언더붑 프로필 알아보기

최근에 르세라핌이 다시 복귀를 했는데요, 신인이라고는 정말 여러모로 재능이 뛰어나고 실력이 너무 좋은 아이돌 그룹이 아닌가 싶습니다. 우리나라도 우리나라지만 해외에서 특히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르세라핌에는 여러 예쁘고 재능 있는 멤버들이 많지만 오늘은 그중에서도 르세라핌의 리더를 맡고 있는 김채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원래 2018년에 아이즈원 출신의 가수이기 때문에 이미 팬덤이 두터웠는데요. 르세라핌도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최근 더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럼 한 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김채원 프로필

 

핑크드레스-김채원
핑크 드레스 김채원

 

김채원의 프로필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김채원은 2000년생의 8월 1일생입니다. 한국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관 : 광산 김씨입니다.

가족 : 아빠, 엄마, 이란희, 언니 (1994 년생)

신체 사항 : 163cm에 B 형입니다.

소속 사무소 : Source Music

소속 그룹 : LESSERAFIM

 

서울포이초등학교, 청정중학교, 한림예술고등학교의 연예과를 졸업했습니다. IZ ONE을 거쳐 현재는 김채원은 르세라핌의 리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김채원 MBTI

 

웃고있는-김채원
웃고 있는 김채원

 

우선 결론부터 말하면, 르세라핌의 김채원 씨의 MBTI는 ISTP라고 합니다. 실용주의적 성격을 가진 ISTP를 가지고 있네요. 보통 연예인 분은 F 타입이 많아요.

 

T는 현실적이므로 감정적인 F와 차이가 많습니다. 그러나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자질도 인정되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유사 과학 정도로 생각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ISTP는 절약형, 효율적인 것을 좋아합니다. 본인이 가장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사람에 관심 없고, 내 이야기도. 별로 하지 않는 스타일이라고 생각하지요.

 

한마디로 내 행복을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지만, 나머지 비효율적인 대인관계에 그렇네요. 노력을 아끼지 않는 타입이라고 해석하시면 될 것 같아요.

 

김채원, 언더붑 패션

 

김채원-언더붑-패션
김채원 언더붑 패션

 

하이브 레이블스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르세라핌 2022 피어리스 영상으로 르세라핌 멤버들이 의상을 직접 골라 런웨이를 걷는 모습이 담겼는데요. 르세라핌 멤버들은 블랙 드레스, 브라톱 등 다양한 의상을 입고 워킹을 선보입니다.

 

 

이때 르세라핌의 김채원 씨가 블랙 브라톱에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고 트위드 재킷을 겉옷으로 런웨이를 걷는 장면이 정면에서 나왔습니다.

 

여기서 르세라핌 김채원이 아래 가슴이 살짝 보이는 언더붑 패션을 선보입니다. 국내에서는 블랙핑크의 제니 언더 부츠 패션이 이미 한 번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지만 이번 김채원 언더 부브 논란은 올해 만 21세의 김채원 님이 어릴 적에 과도한 노출을 했다는 점에서 지적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과한 노출 급도 아니고 괜찮다고 보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르세라핌의 김채원의 MBTI, 프로필 등의 정보에 대해 공부할 시간을 가졌습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르세라핌과 김채원을 좋아하는 팬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논란 없이 좋은 활동을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재벌집막내아들 웹툰 원작 인물관계도 정보

 

재벌집막내아들 웹툰 원작 인물관계도 정보

최근 배우 송중기와 이성민의 조합으로 인해 방영 전 부터 화제를 끌고 현재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드라마 재발집 막내아들은 JTBC 11월 18일 10시 30분부터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빈센조

onarch.co.kr

 

[바로가기]르세라핌 김가람 학폭논란 탈퇴후 근황

 

르세라핌 김가람 프로필 및 학폭논란 탈퇴 후 근황

굉장히 핫했다가 멤버의 학폭 논란으로 잠시 활동을 준비했었던 르세라핌 아시나요? 바로 르세라핌의 김가람의 논란 때문인데요. 르세라핌은 아이즈원의 사쿠라가 멤버로 있으면서 많은 분들

onarch.co.kr

 

[바로가기]아는형님 김희철 하차 논란

 

아는형님 김희철 하차 논란 검색어 사실여부와 이유

예전부터 재미있게 보던 예능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바로 아는형님입니다. 어느새 많은 분들이 보는 장수 예능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인터넷 검색창에 아는 까지만 쳐도 나오는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