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막내아들 웹툰 원작 인물관계도 정보

최근 배우 송중기와 이성민의 조합으로 인해 방영 전 부터 화제를 끌고 현재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드라마 재발집 막내아들은 JTBC 11월 18일 10시 30분부터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빈센조 이후에 오랜만에 드라마 복귀를 한 송중기의 드라마인데요. 오늘은 그래서 재벌집 막내아들의 여러가지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16부작 드라마인데요. 신기하게도 한 주에 3회 방영을 한다고 합니다. 금, 토, 일 드라마인데. 제 기억으로는 이렇게 편성을 한 드라마 중에서는 최초가 아닐까 싶습니다.

 

JTBC뿐만 아니라 넷플릭스에서도 같이 방영을 하기 때문에 본방을 보시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OTT인 넷플릭스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요즈음 볼만 한 드라마가 없었는데 보기에 아주 좋은 스토리로 재미있습니다. 그럼 다른 정보에 대해서도 한 번 알아볼까요?

 

재벌집-막내아들-표지
재벌집 막내아들 표지

 

공개일: 2022년 11월 28일

시청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장르: 회귀, 환생, 판타지, 오피스

출연진: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조한철, 박지현, 김정난 외

간단 줄거리: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가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드라마

재방송 OTT: 티빙, 넷플릭스, 시리즈온, JTBC, 디즈니 플러스

 

재벌집 막내아들 인물관계도

 

재벌집-막내아들-인물관계도
재벌집 막내아들 인물관계도

 

1. 윤현우 역 - 송중기

순양그룹의 기획조정본부 미래자산관리 팀장으로, 빠른 두뇌 회전과 회사에 대한 충성심으로 오너 일가의 리스크를 관리하는 일을 맡아왔습니다. 하지만, 회사의 자금이 유출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이를 해결하다가 오너 일가 중 누군가에게 의해 죽게 됩니다.

 

 

2. 진도준 역 - 송중기 (아역: 김강훈)

윤현우가 죽은 후 환생을 한 인물로, 순양그룹의 경영과 가장 거리가 먼 집안의 막내아들입니다. 하지만 과거로 돌아온 덕분에 미래에 일어날 사건을 알고 있는 현우는 이를 이용해 회장의 눈에 들기 시작하는데요. 현우는 진도준의 몸을 이용해 자신을 죽인 오너 일가를 찾아 복수하고, 왕좌를 빼앗기로 굳게 다짐합니다.

 

3. 진양철 역 - 이성민

순양그룹의 창업자이자 회장으로, 순양을 대한민국 재계 1위로 만들어낸 포스있는 인물인데요. 자식들 중 회사를 물려받을 인재가 없어 못마땅해 하지만 어린 나이임에도 대범하고 영리하게 행동하는 막내 손주 진도준(윤현우)을 알아보고 그를 마음에 들어합니다.

 

4.서민영 역 - 신현빈

서울지검 검사로 일하고 있으며, 순양그룹의 일이라면 무조건 뛰어들어 조사하기 때문에 '순양의 저승사자'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스무 살 시절, 과거로 회귀해 서울대 법대에 들어간 진도준(윤현우)과 마주치면서 인연을 쌓아가게 됩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원작

 

재벌집-막내아들-표지2
재벌집 막내아들 표지2

 

많은 분들이 재벌집 막내아들의 원작이 웹툰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지만 <재벌집 막내아들>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삼고있습니다. 원작 소설은 웹소설계에 재벌물의 바람을 불게 한 선구작입니다. 엄청난 인기와 조회수를 기반으로 웹툰으로 제작되고 드라마로까지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2017년부터 연재되었지만, 현재 보아도 세련 된 서사 구조를 지니고 있습니다. 특히 주인공이 한단계씩 자신을 성장시켜나가며 결국은 목표를 이루고야 마는 과정은 희열마저 느끼게 됩니다. 이제 드라마 시청자 또한 같은 감정을 겪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아마 높은 시청률을 유지하지 않을까 싶네요.

 

재벌집 막내아들 정보 마무리

 

배우 송중기가 주연을 맡아주셨으며 재벌 총수 일가의 비서가 죽어서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환생하여 벌어지는 1인 2역 스토리를 다루는 재벌집 막내아들이 JTBC에서는 11월 18일부터 방영을 개시하고 넷플릭스에서도 공개되었습니다.

 

앞서 말씀 드렷다시피 원작이 되는 웹소설도 그리고 웹툰도 워낙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인 재벌집 막내아들이다보니 많은 분들이 이미 스토리에 대해서 어느 정도 알고 있고  이번 드라마에 대해서 기대감이 높기에 잘 나오기를 바라는 팬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현재까지는 굉장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여려분도 볼 드라마가 없으시면 꼭 봐보시길 바랍니다.

 

[바로가기]김희철 아는형님 하차 하다?

 

아는형님 김희철 하차 논란 검색어 사실여부와 이유

예전부터 재미있게 보던 예능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바로 아는형님입니다. 어느새 많은 분들이 보는 장수 예능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인터넷 검색창에 아는 까지만 쳐도 나오는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