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김가람 프로필 및 학폭논란 탈퇴 후 근황

굉장히 핫했다가 멤버의 학폭 논란으로 잠시 활동을 준비했었던 르세라핌 아시나요? 바로 르세라핌의 김가람의 논란 때문인데요. 르세라핌은 아이즈원의 사쿠라가 멤버로 있으면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걸그룹입니다.

 

 

22년 4월에 데뷔 티저가 공개되면서 학폭피해를 받았다는 피해 폭로자가 학폭 관련해서 글을 올리면서 논란이 되었는데 소속사는 논란이 생기면서 이 일을 정리하지않고 5월에 데뷔를 하였고 논란은 점점 커지고 피해자가 법적 대응을 하는 등의 이슈가 되었습니다.

 

소속사는 르세라핌이 5월 20일, 데뷔 19일만에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그 후 처음에는 김가람의 탈퇴처리를 하지 않았으나 시간이 지난 뒤 폭로자가 선임한 법무법인과 법적으로 논란을 진행 중에 7월 20일에 탈퇴 처리하게 됩니다. 오늘은 르세라핌에서 탈퇴한 김가람의 프로필과 학폭 논란 그리고 탈퇴 후 근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르세라핌 김가람 프로필

 

르세라핌-김가람
르세라핌 김가람

 

본명 : 김가람

출생 : 2005년 11월 16일[2] (16세)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70cm

가족 : 부모님, 언니(2003년생), 남동생(2015년생)

 

학력

서울개봉초등학교 (전학)

건국초등학교 (졸업)

경인중학교 (졸업)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재학)

 

소속사 : 쏘스뮤직

소속 그룹 : LE SSERAFIM

데뷔 : 2022년 5월 2일 LE SSERAFIM 미니 1집 FEARLESS

별명 : 수달, 가람 쥐, 젤리 걸

MBTI : ISTP

 

김가람 학폭 논란

 

김가람-학폭-결과-서류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 결과 통보서

 

김가람 학폭 관련 서류 공개 이에 누군가가 학폭 관련 문서를 공개했는데요, 사진상의 진위여부를 확인하기 쉽지 않지만 만약에 조작하였다면 공문서 위조 등 법적 책임을 지기 때문에 어느 정도 신뢰성 있는 서류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폭로자 입장표명 폭로자는 법무법인을 선임하여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웬만해서는 논란 정도에서 끝나는 편인데, 폭로자가 이렇게 직접 법무법인을 선임하여 소속사와 법적 대응을 하는 모습도 학폭 사건에서는 흔치 않은 경우인데요 이번 김가람의 학폭 폭로자는 소속사에 학폭 피해 관련 사실과 서 등을 내용증명으로 보냈는데요, 여기에서 나온 사실은 김가람은 학폭 5호 처분을 받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폭로자가 선임한 법무법인은, 소속사인 하이브의 사과 없이 현재처럼 김가람은 가해자가 아닌 피해자라는 입장을 계속 유지한다면 학폭 관련 서류 전문을 공개하여 피해자의 자세한 진술과 김가람이 폭로자를 불러낼 때 욕설 등 모든 SNS 및 메신저의 메시지를 공개할 수도 있다고 했습니다

 

르세라핌-단체사진
르세라핌 단체사진

 

폭로자의 학폭 피해사실은 굉장히 심각하고 또한 공황발작 증상까지도 생겼다고 하였는데요. 다시 하이브 소스뮤직 입장표명 폭로자 측의 입장표명에도 불구하고 이를 일방적인 주장이라고 주장하며 김가람 학폭 관련 의혹도 허위사실이라고 계속 말을 하였습니다.

 

변경된 점은 학폭은 없던 사실에서 학폭 관련 인정이었습니다. 그리고 5월 19일 입장을 표명했으며 5월 22일 인기가요 스케줄부터 르세라핌은 김가람을 제외하며 5인 체제로 활동을 했는데요. 김가람의 학폭 5호 관련한 변호사의 트윗을 살펴보면 어지간한 단순 폭행 정도는 1~3호 정도라는데 5호는 충격적이다라는 부분이라고 하였습니다.

 

르세라핌 김가람 탈퇴

 

인사하는-김가람
안녕 하고 있는 김가람

 

이러한 논란 끝에 소속사인 하이브의 소스뮤직 측은 공식입장으로 김가람의 전속 계약을 해지한다고 공지했는데요. 처음에는 부인을 하였고 나중에는 인정을 한 뒤 그 이후에 논란이 심각해지자 결국 김가람의 탈퇴를 결정한 것인데요. 이 기간이 굉장히 오래되어 많은 팬들에게 욕을 먹었던 상황입니다.

 

 

르세라핌은 김가람의 6인 단체사진 및 영상 등을 삭제했으며 데뷔 과정을 담은 영상에서도 거의 통편집되다시피 삭제되었습니다.

 

르세라핌 김가람 근황

 

르세라핌-김가람-책상
김가람 책상 추정

 

그래서 시간이 조금 지난 후 많은 사람들이 르세라핌 김가람의 근황에 대해 궁금해하시는데요. 김가람은 버거킹 알바를 하고 있다는 소문도 났었지만 정확한 사실은 아니며 지인이 밝힌 바로는 계약해지된 뒤 집으로 돌아와서 집에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김가람 책상으로 추정되는 책상에 욕설 등이 적혀있는 사진 등이 나왔지만 이 역시 확인되지 않은 사실이라고 합니다. 05년생이면 아직 올해 나이 18살로 고등학교에 다닐 어린 나이이기 때문에 고등학교에 재학 중일 것으로 보입니다.

 

김가람의 학폭 논란은 사실 제삼자 입장에서 사실여부를 완전히는 모르기 때문에 쉽게 말할 수 있지는 않지만 어느 누구든 남에게 피해를 주면 결국 자신에게 돌아올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고 학생들뿐만 아니라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은 꼭 다시 한번 생각해봤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천원 짜리 변호사 김지은 의상 가방 목걸이 상세정보

 

천 원짜리 변호사 김지은 의상 가방 목걸이 상세정보

요즈음 관심이 많아지는 드라마가 있는데요. 바로 SBS의 드라마 천 원짜리 변호사입니다. 믿고 보는 배우 남궁민과 백마리역을 맡은 백마리가 주연으로 출연을 하는 드라마입니다. 여기서 많은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