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물의길 예매일 개봉일 및 줄거리 손익분기점

2009년 개봉을 했던 아바타가 드디어 13년 만에 후속작이 나오게 되는데요, 아바타2라고도 불리며 공식 제목은 아바타 물의길인데요. 학창 시절 재미있게 보았던 아바타가 드디어 후속작이 나온다는 것이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앞으로 2년마다 3~5편까지 개봉 예정이라고 하니 재미있게 봤던 관객 입장으로는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봉 전 아바타 물의 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먼저 아바타 물의길은 침체기를 맞은 극장가에 활기를 띠게 할 것이라고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데요. 아마 아바타1이 대단한 기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바타 물의길이 얼마나 큰 흥행 기록을 세울지 정말 큰 관심사이지요.

 

아바타2의 줄거리를 간단히 살펴보면 아바타 1의 배경은 2154년이였는데 아바타2 물의길은 15년이 지난 2169년이 배경으로 진행을 됩니다. 제이크와 네이티리가 새로운 가정을 꾸린 것으로 나오고 모종의 이유로 제이크의 가족은 오마티카야 부족을 떠나 해안가에 거주하는 메트카이나 부족으로 피난을 떠난다고 하는데요.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정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할 상처에 대한 줄거리를 다루고 있는 아바타 물의길 입니다.

 

아바타 물의길 개봉일

 

아바타2-물의길-포스터
아바타2 물의길 포스터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1'의 13년 만의 후속 편 영화 <아바타: 물의 길> 개봉일이 12월 14일 수요일, 전 세계 최초로 한국 개봉일이 확정되었습니다. 그리고 국내 파이널 예고편도 새로 공개가 됐어요.

 

이번 특징으로는 러닝 타임이 190분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비슷한 러닝 타임에서는 195분으로 비디오 시대에 두 가지로 나뉘어 나올 정도로 길었던 타이타닉이 생각합니다. 이번에 나오는 아바타2 러닝타임도 타이타닉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저같이 화장실을 자주 가는 분들이라면 팝콘에 콜라도 생각을 해봐야 할 정도입니다.

 

아바타 물의길 예매일

 

물속의-아바타
아바타 영화속 물

 

박스오피스 1위 기록을 보유한 아바타 후속편인 아바타 물의길 일명 아바타2 예매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예매일이 되더라도 예매는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12월 8일 아바타 2 예매 오픈된다고 합니다. 용산이나 여의도 영등포 등 인기 있는 타임존 영화관은 특히 더 예매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역시 이런 영화들은 제대로 한번 보려면 아바타2 용아맥 즉 용산 아이맥스에서 보는 것을 추천하지만 그만큼 경쟁률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서 전 급하게 예매를 늦게 해도 용산 아이맥스에서 이 영화를 볼 예정이에요.

 

아바타1도 재미있게 본 만큼 13년 만에 나오는 아바타2도 제대로 아이맥스로 즐기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예매일에 맞춰서 알람 설정을 하면 알람이 오니까 꼭 예매를 해보세요

 

아바타 물의길 손익분기점

 

아바타-물의길-새로운-배경
아바타 물의길 새로운 배경

 

또 해외 뉴스로 인터뷰를 통해 알려진 <아바타: 물의 길>의 제작비는 4억달러에서 3억5천만달러 사이라고 합니다. 이건 새로운 모션 캡처 기술과 무려 13년이라는 세월이 지난 만큼 오랫동안 촬영을 하면서 원래 제작비보다 늘어난 상황일 거라고 하네요. 그래서 손익분기점도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임스 카메룬 감독은 아바타 2 물의길의 손익분기점을 넘기 위해서는 역사상 3~4번째 수익을 올리는 영화가 돼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전 세계 손익분기점에서는 20억달러가 되어야 한다고 하는데, 이건 2조7천억원을 벌어야 한다는 뜻이니 정말 대단해요? 오히려 엄청난 제작비를 들인 아바타 물의길을 빨리 보고 싶습니다.

 

아바타-물의길-한장면
아바타 물의길 한 장면

 

이렇게 해서 오늘은 아바타 물의길 개봉일, 예매일, 손익분기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판도라 행성의 바다를 배경으로 한 광대하고 경이로운 비주얼, 다양한 수중 크리처는 '아바타:물의 길'을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또 한 번 최고의 영화적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첨단기술의 대향연주가 될 아바타:물길은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탁월한 연출과 배우들의 열연까지 더해져 영화가 선사할 수 있는 최고의 모험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특별한 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네요.

 

아바타 시리즈는 2022년부터 2년 주기로 5편까지 제작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영화산업에 한 획을 그린 아바타를 5편까지 만나볼 수 있어서 너무 기쁘네요. 영화 기술이 어디까지 발전할지 정말 궁금하네요.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많은 분들이 본 인기 글들 "


 

호날두 조지나 로드리게스, 이리나 샤크 등 여자친구 정리

최근 호날두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돌아오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었는데요, CR7의 시작인 맨유로 복귀를 하면서 지금 엄청난 맨유 팬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맨유의 라이벌인 맨체

onarch.co.kr

 

 

디스커버리 생존시그널 naked and afraid 원본 무삭제와 상금 안내

요즈음 유튜브에 정말 재미있는 것들이 많이 있지요? 저는 요즈음에 유튜브 디스커버리 채널에서 하고 있는 것들을 많이 보고 있습니다. 베어 그릴스 과 에드가 생존하는 영상 혹은 다른 자연

onarch.co.kr

 

 

원빈 자녀 장발 리즈시절 및 차기작 근황 알아보기

2010년 찍은 영화 '아저씨'를 마지막으로 12년 동안이나 작품 활동이 없이 CF만 찍고 있는 원빈에 대해서 오늘 몇 가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원빈의 팬으로서 언제 차기작으로 복귀를 할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