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출연진 명대사 리뷰 정보
- TV 및 영화
- 2022. 11. 25.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김호중의 두 번째 극장 영화이며, 또한 이탈리아 음악여행을 담은 클래식 공연 영화인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입니다. 9월 7일에 개봉을 했으며 엄청나게 높은 평점을 받고 많은 호평을 받은 영화입니다.
인생은 뷰티풀: 비타 돌체는 가수 김호중의 이탈리아 여행과 더불어 무대를 함께 볼 수 있는 다큐멘터리 영화로 김호중의 클래식과 더불어서 이탈리아의 풍경이 너무 아름다우며 영화 내용 역시 인생은 아름답다. 슬픔이 아름답다 이러한 생각이 드는 영화입니다.
개봉을 한지는 꽤 오래되었지만 김호중의 팬이라면 VOD 등으로 필수적으로 꼭 보시길 권해드리며, 그럼 인생은 뷰티풀: 비타 돌체의 출연진, 명대사, 리뷰 등 정보에 대해서 설명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정보
제목 :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영문명: Vita Dolce]
감독 : 김선형, 오윤동
출연진 : 김호중, 원태연, 이주호
상영시간 : 100분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장르 : 공연 실황
개봉 : 2022년 9월 7일
제공 : 생각 엔터테인먼트
제작 : CJ 4 DPLEX ScreenX Studio
배급 : CJ 4 DPLEX, CJ CGV
김호중의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 돌체는 틀 바깥으로 잘려 버린 이야기, 사람들의 시선 때문에 보이지 않았던 청년 김호중의 이야기 및 그것에서 벗어나려는 가수 김호중의 진솔한 마음을 전하는 이야기입니다.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리뷰
영화 내용 중에 살펴보면 이탈리아에 같이 간 사람들 중 원태연 시인이 나오는데요. 오랜만에 들어보는 유명한 시인인데요
가사를 쓰고 있었는지는 몰랐습니다. 시와 가사는 비슷한 면이 있기 때문에 그런 게 아닐까 싶습니다.
한때 원태연 시인의 시를 굉장히 좋아했었는데요. 조금은 어렸을 때 이분의 짧고, 깔끔하고 센스 있는 문체가 좋았었습니다.
이렇게 영화 중간중간 주인공은 노래를 하고 거기에 춰 팬들은 손뼉 치고, 노래 끝나면 박수치고 좋았는데요 영화관이 아니더라도 이 영화를 VOD 등으로 꼭 보시면 좋을 것 같은 영화예요.
김호중은 역시 트로트도 트로트지만 성악을 하지 않은 것이 아쉬운 면이 굉장히 있는 것 같아요. 정말 테너가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저도 김호중의 팬으로 써 이 영화를 보고 리뷰해드렸습니다. 여러 분도 한 번 봐보시길 바랄게요.
[바로가기]금리인상 수혜주인 은행주와 금융주 종목 소개
[바로가기]원달러 환율 전망과 환테크 투자에 대해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