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선물거래 영어,영문 회원가입 하는 방법 (최대 수수료 할인)

블로그 정보

데제베

최근 우리나라 코인시장의 특금법으로 인해서 바이비트와 바이낸스 등 해외거래소가 모두 한국어 지원을 중단 하였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해외거래소는 이제 사용을 못하나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해외거래소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하던 원화결제와 한국어 지원을 막았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영업행위를 하는 것이 아닌 것으로 판단해서 서 우리나라 법으로는 제제를 할 수 없습니다.

 

물론 한국어가 아닌 영어를 사용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지만, 그래도 처음부터 하셨던 분들은 영문이라도 쉽게 하실 수 있을 것이고 새로 해외거래소에서 선물거래나 현물거래를 하시는 분들 역시 어렵지 않기 때문에 한국어를 막았다고 해도 이용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해외거래소에서는 원래 원화결제를 지원하지 않았었고 우리나라에서 리플을 구매 해서 입금시키기 때문에 이 방법은 기존과 동일 하지요. 그럼 오늘은 특금법 이후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 바이비트에서 회원가입하는 방법을 영어, 영문을 번역해서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바이비트 영어 회원가입 하는 방법

 

바이비트-영어설명-썸네일
바이비트 영어로 회원가입

 

일단 바이비트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야 겠지요? 아래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 하시면 제 추천 코드가 들어가 있는 링크인데요, 저는 바이비트 상위 파트너라 최대 수수료인 20% 수수료 할인 혜택을 드릴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기본 수수료 할인 혜택은 15%임에도 이걸 모르거나 혹은 고의로 20% 혹은 30%라고 홍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하지만 바이비트 최대 수수료 할인은 20%고 몇몇의 상위 파트너만 가능한 혜택입니다.

 

이번에 바이비트가 한국어 지원을 중단하면서 수수료 할인 혜택도 없어지는 것이 아닌지 하고 바이비트 매니저에게 물어 보았더니 계속 진행을 한다고 하니 새롭게 회원가입이 필요하시거나 기존의 아이디가 할인을 받고 있지 못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회원 가입 해보세요!

 

https://www.bybit.com/register?affiliate_id=16594&group_id=0&group_type=1

 

바이비트-영어-회원가입1
바이비트 영어 회원가입 1

 

크롬으로 한국어 번역을 하셔도 되겠지만 영문으로 설명을 드리면 위의 링크를 통해서 바이비트에 들어가시면 이메일과 핸드폰 번호로 가입이 가능한데요.

 

본인이 메일을 받으실 수 있는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적어주시면 되는데요, 비밀번호는 8~30자여야 하고 대문자, 소문자 및 숫자를 하나 이상 포함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그 밑에는 확인차 비밀번호를 한 번 더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밑에 바이비트의 서비스 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읽고 동의 합니다.를 체크 해주시고 마지막에 Continue라고 써있는 네모 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바이비트-영어-회원가입2
바이비트 영어 회원가입 2

 

이렇게 누르시면 이런 창이 나오실 거예요 이건 이제 중국, 쿠바 ,이란 ,북한 등 이 지역에 거주하는 국민인지 물어보는 창인데요, NO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바이비트-영어-회원가입3
바이비트 영어 회원가입 3

 

그럼 이렇게 인증번호를 적으실 수 있는 인증창이 나오게 되는데요, 회원가입 하실 때 적으셨던 아이디 겸 이메일로 인증번호 메일이 가게 됩니다. 이 걸 확인 하셔야겠지요?

 

바이비트-영어-회원가입4
바이비트 영어 회원가입 4

 

이런식으로 이메일이 오게 되는데요, 여기에 제가 빨간 네모 칸으로 체크 해논 이 것이 바로 6자리 인증번호 입니다. 이 걸 아까 보셨던 바이비트 홈페이지 인증창에 적으시면 됩니다.

 

바이비트-영어-회원가입5
바이비트 영어 회원가입 5

 

이렇게 회원가입이 완료가 대신 거구요 이제 나오는 것은 본인이 선물거래를 얼마나 해봤는지 물어보는 것 입니다. 일단 아래 Let's fund my account를 통해서 이건 스킵을 하시면 됩니다.

 

바이비트-영어-회원가입6
바이비트 영어 회원가입 6

 

그리고 나서 마지막으로 이 창이 나오는데 Back to home을 누르신 후 바이비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이제 바이비트 회원가입이 완료되게 됩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하는방법

 

이렇게 영어로 회원가입 하는 방법을 모두 말씀 드렸는데요, 선물거래 하는 방법은 구글이나 번역이 되는 웹으로 들어가셔서 번역 뒤 하시면 편리 합니다. 아직 제가 영어로 선물거래 하는 방법은 포스팅 하지 못했는데요, 추후에 포스팅 하는데로 업데이트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아래에 한글 버전 선물거래 하는 방법 및 코인 입금 방법을 들어가시면 확인 하실 수 있는데요, 만약 크롬 번역을 통해서 진행 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글만 보셔도 충분히 선물거래가 가능 하십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하는 법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및 리플 입금 하는법 NEW 입문 정리

최근 코인 열풍이 약간 식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코인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 장이 좋지 않으면서 선물거래로 넘어가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거래소는 선물거래가

onarch.co.kr

 

바이비트 영어 회원가입 마무리

 

바이비트-탄생배경
바이비트 설명

 

지금까지 특금법 이후 바이비트가 한국어 지원을 철수 한 뒤 영어로 회원가입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코인은 법정통화가 아니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제제를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코인을 해외거래소로 송금하여 선물거래를 하는 것은 불법이 아닙니다.

 

안 그래도 소숫점인 수수료에 20% 봤자 얼마나 하겠어 하시겠지만 수수료 할인은 꼭 받으셔야 하는데요, 그 이유는 수수료에도 레버리지가 붙고 사고 팔 때 모두 수수료가 나가기 때문에 선물거래 특성상 여러번 포지션을 바꾸게 되고 거기에 금액마저 커진다면 하루에 수 십 만원 ~ 수 백 만 원은 자기도 모르게 수수료로 빠져나가게 됩니다.

 

현재 수수료 할인을 받지 못하고 계시거나 혹은 15%만 받고 계신 분들이라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재가입 하셔서 꼭 최대 수수료인 할인 20%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바이비트 - 평생 최대 수수료 할인 20% 받고 회원가입 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