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이프 SXP 코인 전망 및 시세와 하락 이유 상폐 찌라시 알아보기

블로그 정보

데제베

네 코인 시장이 지금 굉장히 폭락을 하고 있는데요, 특히 그 중에서도 스와이프 코인이 가장 많이 떨어졌습니다. 바이낸스 상폐 찌라시가 돌긴 하는데, 아마 루머가 아닐까 싶은데요.

 

현재 바이낸스의 지지를 받고 사용자들에게 엄청나게 지지를 받고 있는 스와이프인데요, 상승폭도 어마어마했고 현재 디파이 시장뿐만 아니라 블록체인을 실생활에 사용하는 그런 기술력을 이제 아주 좋은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코인이기 때문에 우리가 주목해야 하는 차세대 코인이다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와이프 코인 심볼명 SXP 코인의 전망과 호재 그리고 이번 하락장에서 가장 많이 하락한 이유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스와이프 코인을 투자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 같이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스와이프 코인 정보

 

스와이프-심볼-그림
스와이프 설명

 

스와이프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와이프란 사용자가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된 블록체인 기반의 멀티 자산 디지털 지갑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스와이프 지갑은 sxp를 사용해 출금을 포함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는데요.

 

간단하게 한번 정리를 해보자면, 스와이프 코인이란 암호화폐로서 통화로 사용될 수 있도록 기존의 금융 시스템과 암호화폐를 연결하면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개발 중인 코인입니다.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리플 등은 생긴 지 엄청 오래됐고 시가총액도 어마어마하고 현재 쓰이는 곳도 있지만 안 쓰이는 곳도 있죠 이 처럼 현재 암호화폐가 널리 통화로 사용 되고 있지 않아요. 실제로 지금 만들어진 지 10년이 넘었다 해도 이제 널리 통화로 사용되어지고 있지 않는데 그거를 스와이프가 내가 빠르게 해내겠다 해서 나온 것이지요.

 

코인 종류로는 유틸리티 코인이며, 현재 시가총액은 최근에 폭락이 있었음에도 5800억 정도를 기록 하고 있는데요, 총 발행량은 3억 개인데요 바이낸스에서 가장 활발하게 거래 중입니다.

 

스와이프 SXP 코인 전망

 

스와이프-심볼-로고
스와이프 로고

 

또한 이더리움 기반의 20 토큰으로 19년 8월에 스와이프 월렛 ltde에서 개발되었는데요, 2019년에 개발되었는데 현재 상승폭이 어마어마하고 관심도와 여러 가지 거래소도 엄청나게 많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기술력이 뛰어나기 때문이지요.

 

스와이프 오라클이라는 것이 있는데요, 스와이프 오라클은 스와이프가 개발한 이더리움 스마트 컨트랙트의 애플리케이션 거래 시스템입니다.

 

이를 통해 실시간 마켓 데이터 시세 가상자산 유동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갑 및 카드에서 사용되는 법적 화폐로서의 실시간 환전이 가능합니다. 한마디로 빠르게 하는 목적인데요, 암호화폐로써 통화로 사용될 수 있도록 계속 개발 중으로 앞으로 전망이 밝을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다른코인에 비해서 실제로 상용화에 매우 빠르게 접근하고 있는 코인 중에 하나인 점도 전망이 좋은 점 중 하나이며, 또한 바이낸스에서 지원을 하고 있다는 점도 좋은 장점 따라서 매우 기술력은 안정적이다라고 보여집니다.

 

스와이프 코인 시세

 

스와이프-체인-스펠링
스와이프 체인

 

시세 변화 역시 코인에서 가장 중요한점 중 하나인데요, 스와이프가 현재 가격을보면 보면 바이낸스, 업비트 등 여러 가지 거래소에서 거래 중인데 글로벌 시세는 거의 비슷합니다. 차이도 많이 없고 상당히 안정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흐름입니다. 물론 현재 코인 장이 좋지 않아서 많이 떨어진 상황인 점은 감안 하셔야 하는데요.

 

현재 시가총액도 빠르게 늘었고요. 어제하고 오늘 폭락을 많이 했지만 사실 코인을 하시면서 예전 시세랑 보시면 그래도 아주 많이 올른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비트코인이 살아나야 하는데요, 아무리 좋은 코인이라도 비트코인이 떨어지고 시장이 좋아지지 않는다면 가격이 올라가기는 힘들기 때문이지요.

 

스와이프 코인 악재 하락 이유

 

스와이프 코인이 이번 하락장에서 가장 많은 낙폭을 보여주었는데요, 바로 찌라시가 돌아서 입니다. 현재 확실 한 것은 아니지만 스와이프 재단이 망했다는 썰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바이낸스에서 코인 지갑을 닫고 팔고 있다는 이야기가 돌았는데요.

 

사실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저는 이 찌라시가 말 그대로 그낭 루머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스와이프 코인을 살펴보면 이번에 고래 한명이 많은 물량을 팔았는데, 여기에 비트코인 하락장까지 겹쳐서 업비트에서 가장 많이 떨어지게 된 것으로 확인 됩니다.

 

물론 이 찌라시가 사실 일 수도 있지만, 저는 사실이 아니라는 생각에 이번에 스와이프 코인을 주워보았습니다. 투자는 꼭 잘 판단 하셔서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스와이프 코인 마무리

 

스와이프-트위터
스와이프 트위터

 

스와이프 코인은 제가 예전부터 아주 주의 깊게 보고 있었고 이번 하락장에 낙폭이 커서 매수를 진행했는데요, 현재는 많이 조정을 받고 내려와 있는 흐름으로 보입니다. 조정을 받고 많이 내려와 있고 매수세도 아직은 살아나지 못했는데요, 얼른 비트코인이 안정적으로 회복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하락에 찌라시가 과연 개미들을 털기 위한 수작일지 아니면 정말 스와이프가 바이낸스에서 상폐가 될 것인지는 조금 지켜봐야 알겠지만 저는 바이낸스에서 많은 지원을 하고 있는 코인인 만큼 쉽게 상폐가 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폭락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요, 언제 코인 시장이 다시 활발하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저도 이번 하락장에 많은 손실을 봤는데 얼른 안정이 되어서 모두 돈을 벌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