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트 코인 호재 및 전망과 여러가지 자세한 정보 알아보기

블로그 정보

데제베

업비트에서 요즈음 급등하는 코인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 중에 어제 헌트라는 코인이 급등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200%가 넘게 상승을 하는 코인이 나왔는데요, 물론 조정 뒤 +56%로 마감을 했지만 그래도 엄청나게 폭등을 했습니다.

 

특히 헌트는 8월 31일에 421원이였지만 현재 기준 991원이 되었을 만큼 1주일만에 무려 2배가 넘는 상승을 보여주었는데요, 아래에서 구매를 한 홀더 분들은 정말 부럽다는 말 밖에 나오질 않네요.

 

헌트 코인은 일단 우리나라 업비트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헌트코인의 호재와 전망 그리고 이게 김치코인인지 여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려고 하는데요, 현재 너무 많이 오른 상태라서 투자를 하시라고 권유를 하기는 힘들지만 나중에 매매 혹은 현재에도 투자 계획이 있으신 분들을 집중해주시길 바랍니다.

 

헌트 코인이란?

 

헌트코인은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디앱 플랫폼인데요, 여기서 디앱은 탈 중앙화 분산 애플리케이션인데, 디앱의 장점은 보안성, 투명성 등이 있ㅎ고 단점으로는 이용료가 필요하고 일반 앱보다 속도가 느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디지털 노마드는 시간과 장소에 제한이 없이 일하는 디지털 유목민을 말하고 있는데요, 최근 블로거 마케팅이나 유튜버 등으로 인해서 디지털 노마드라는 단어가 많이 알려지고 있습니다. 유튜브, 인스타, 블로그 등은 중앙화가 되어있어서 언제든지 정지를 당하거나 제한을 당하면 나의 파이프라인이 무너 질 수 있는지요.

 

하지만 디앱은 블록체인으로 만들어진 분산형 애플리케이션 이기 때문에 헌트는 이런 앱을 활용 하여 디지털 노마드들이 활동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헌트 토큰은 이더리움 기반의 가상화폐로 헌트 네트워크의 기축통화를 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헌트 전망

 

헌트-블로그-썸네일
헌트 코인 알아보기

 

현재 비트코인이 전고점을 뚫으면서 다시 순항중인데요, 비트코인이 이렇게 상승을 하게 되면 나중에 결국 알트코인들이 올라가는 알트장이 올 것이기 때문에 알트코인들의 전망이 전체적으로 좋습니다.

 

또한 헌트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각종 디앱을 개발 하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현재 실제로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다른 알트코인들은 실체가 없고 개발도 거의 하지 않는 코인도 많은 것을 보았을 때 헌트의 운영진들은 열심히 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됩니다.

 

물론 코인의 전망이 많은 디앱을 개발하는 등 일을 한다고 해서 가치가 무조건 상승 하는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투자자들의 자금으로 꾸준한 개발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이 살 수 있지요.

 

어제 엄청난 급상승을 보였는데, 시세적으로 보았을 때에는 지금 사는 것은 너무 높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요즈음에는 오른 코인들이 더 오르는 경향이 있지만 실패를 하게 되면 큰 손실을 볼 수 있으니 조정 때 구매를 하시거나 투자를 원하시면 적은돈으로 들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앞으로 헌트 코인의 전망은 좋을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헌트 호재

 

헌트-고양이-마크
헌트 마크

 

이번 급상승의 이유를 알기 위해서 헌트의 호재를 찾아보았는데요, 사실 상승을 하는 이유나 호재는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되는데요, 사실 헌트 코인은 김치코인인데요. 김치 코인들이 오르는데에는 특별히 이유가 있어서 오르지는 않습니다.

 

김치 코인이란 한국에서 만들어진 코인이거나 혹은 한국의 빗썸, 업비트 등 우리나라 거래소의 거래 비중이 높은 코인들을 말하는데요, 급 상승을 할 수도 있지만 급 하락을 할 수 도 있으니 꼭 조심해야 하는 코인입니다.

 

헌트 코인 마무리

 

헌트-마크
헌트 마무리

 

이렇게 오늘 헌트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아까 제가 헌트 코인의 전망이 좋아 보인 다는 것은 전체 적인 알트 코인들의 전망이 좋아보여서 말씀 드린 것도 있는데요, 알아본 결과 완전한 잡코는 아닌 것으로 확인됩니다. 그래도 업비트의 비중이 가장 높은 김치 코인인 만큼 투자는 신중히 하시길 바랍니다.

 

헌트가 조정도 없이 계속 올라가고 있는데요, 과연 언제까지 올라갈지 궁금하네요 현재시간 기준 다시 1000원을 넘어갔습니다. 물론 어제 200%대 상승에 구매를 하신 분들은 손해를 크게 보시고 계시겠지만 아래에서 잡으신 분들은 정말 부럽다는 말 밖에 할 수가 없네요.

 

9월에 저는 비트코인이 하락을 할 줄 알았지만 계속 올라가는 것을 보니 기분을 좋네요. 하지만 이게 처음에 상승을 했다가 나중에 떨어지는 경우를 많이 봐서 한편으로는 걱정이 되네요. 앞으로 코인이 어떻게 될 줄은 모르지만 9월에 악재가 많이 터질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이런 악재들이 안 나왔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은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망이 좋은 코인 정보

 

[바로가기]세럼 코인 호재와 전망 등 정보 알아보기

 

[바로가기]던프로토콜 호재와 전망 급등 정보 알아보기

 

[바로가기]플레이댑 코인 전망 및 호재 알아보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