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자녀 장발 리즈시절 및 차기작 근황 알아보기

블로그 정보

데제베

 

2010년 찍은 영화 '아저씨'를 마지막으로 12년 동안이나 작품 활동이 없이 CF만 찍고 있는 원빈에 대해서 오늘 몇 가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원빈의 팬으로서 언제 차기작으로 복귀를 할지도 궁금합니다.

 

우리나라의 잘생긴 얼굴을 대표하는 원빈은 현재 배우 이나영과 결혼을 하여 자녀도 낳으며 어느새 유부남이 되었는데요, 옛날 원빈의 리즈, 장발 시절에 대해서도 한번 보고 많은 분들이 궁금하는 자녀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여담으로 영화 '아저씨' 에서 원빈이 구하려는 여자아이 역할을 맡은 배우 김새론은 오늘 음주운전으로 적발이 되었네요 관련 내용은 아래 남겨 드릴 테니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배우 김새론 음주운전 적발, 현장사진 포함

영화 아저씨에서 원빈이 구하려는 여자아이 소미 역할로 나와서 유명해진 아역배우 출신 배우 김새론이 이번에 음주운전으로 적발이 되었습니다. 18일 서울 강남경찰서 말로는 김새론은 이날

daily.onarch.co.kr

 

원빈 장발 리즈 시절

 

원빈-젊은-얼굴
원빈 리즈 시절

 

원빈-장발1원빈-장발2원빈-장발3
원빈 장발 리즈

 

원빈의 장발사진들과 리즈 시절 사진들입니다. 원빈의 얼굴이면 정말 대머리도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지금 나이가 들었는데도 잘 생겼는데, 리즈 시절은 더욱더 멋있네요 하루만 원빈으로 살면 어떤 기분일지 궁금합니다.

 

부드러우면서도 선 굵은 외모가 어떤 역할도 잘 어울리는 천의 얼굴을 가진 것 같습니다. 이미 아저씨 말고도 '마더', '태극기 휘날리며', '가을동화' 등에서 엄청난 연기를 보여주며 연기력 역시 인정을 받았지요.

 

 

장발 사진을 보면 일본의 탑스타였던 기무라 타쿠야를 닮았는데 데뷔 당시에 기무라 타쿠야를 이미지 메이킹했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래서 원빈의 과거 리즈 사진들을 보면 장발 사진들이 많지요. 우리가 하면 오징어가 되는데 원빈은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아내인 배우 이나영 역시 실물 얼굴사진이 정말 작다고 하는데, 선남선녀의 두 부부가 잘 만난 것 같습니다. 그렇다 보니 많은 분들이 자녀에 대해서도 궁금해하는데 한 번 간단히 알아볼까요?

 

원빈 이나영 자녀

 

이나영-원빈-결혼
원빈 이나영 결혼식1

 

원빈과 이나영은 2015년 결혼 7개월 만에 득남을 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이나영은 임신으로 인해서 서로 태교에 신경을 쓰고 스크린에서는 많이 볼 수 없던 상황이지요.

 

둘의 자녀는 아들 1명으로 알려져 있으며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자녀의 얼굴은 알려져 있지 않은 상황입니다. 비공개지만 아마 얼굴만 봐도 이 아이는 원빈과 이나영의 아들이다.라는 생각이 들 것 같습니다.

 

원빈 차기작

 

이나영-원빈-결혼-장면
원빈 이나영 결혼식2

 

한편 원빈의 차기작은 아직 전무한데요, 12년간 작품활동을 쉬고 있습니다. 중간중간 검토를 한 작품은 있다고 하는데 본인이 원하는 작품을 하고 싶어서 인지 실행되지 않았습니다.

 

이에 반해서 스크린에서 얼굴을 보이지 않았던 이나영은 영화와 드라마에 종종 출연을 하며 다시 작품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원빈 본인은 은퇴를 하지 않았다고 하는 것만큼 언젠가는 차기작 소식으로 돌아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얼굴과 연기력이 아까운 만큼 얼른 차기작에 나와서 팬들에게 원빈이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김새론의 음주운전 소식과 함께 원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읽은 인기 있는 글들

-맛있게 하는 햄버거 다이어트 알아보기

-MBTI 궁합 표 확인해보자 나랑 맞는 유형은?

-아 뭐, 칠려고 했지, 인터넷 미아 증후군 알아보기

-오뚜기 손녀 '햄연지 함연지 남편 직업과 집안

-미니멀 뜻 패션 라이프 알아보기

-배우 김새론 음주운전 적발, 현장사진

-전국노래자랑 송해 34년 만에 하차, 후임 MC 정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