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군대 MBTI 프로필 정리 안내

블로그 정보

데제베

요즈음 대세 배우가 누가 있을까? 생각해보면 많은 배우들이 있지만 저는 그중에서도 남주혁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모델 출신 배우로 훤칠한 키에 연기력까지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연예인입니다.

 

 

이번 '스물다섯스물하나'에서도 김태리와 함께 좋은 연기를 펼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샀습니다. 1994년생으로 스타트업, 보건교사 안은영, 하백의 신부, 역도요정 김복주 등 다양한 작품을 찍었습니다.

 

팬들도 역시 많은데요, 그리고 나이가 이제 있다 보니 군대에 갔는지 여부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요즈음 유행인 남주혁의 MBTI도 궁금하시는 분들이 많지요 그래서 오늘은 남주혁의 군대, MBTI 등 간단한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남주혁 프로필

 

남주혁-프로필
포즈 취하는 남주혁

 

배우 남주혁의 본명은 남주혁입니다. 출생 연도는 1994년 2월 22일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 28살인데요, 부산시 영도구 동삼동에서 태어났습니다. 사투리를 쓰지 않아서 부산 사람인 줄은 몰랐습니다.

 

출생 연도를 보시면 빠른 년생인데,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93년생 공명과는 친구를 먹고 93년생 서강준은 또 형이라 부른다고 합니다. 역시 빠른 년도 생들은 족보가 꼬이기 마련이지요.

 

2006년 상리초등학교를 졸업했고요. 2009년에는 수원에 있는 창용중학교를 졸업하게 됩니다. 키는 183cm입니다. 그래서 부산 경남중학교에서 농구선수의 꿈을 키웠었는데 정강이뼈에 혹이 생겨서 두 번의 수술을 받았다고 하네요. 어쩔 수 없이 부상으로 인해 선수 생활을 그만두었습니다.

 

2012년 수일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요. 고등학교 1학년 농구를 그만둘 당시에 주변에서 모델을 해보라고 해서 모델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1일 모델 체험에 참가해서 당당히 1위를 하게 됩니다.

 

모델-남주혁
남주혁 모델 시절

 

그걸 계기로 후원사였던 케이플러스와 모델 계약을 하게 되고 서울 호서 예술 실용 정문학교에 입학을 하게 됩니다. 그 이후 승승장구하면서 21살 때부터는 연예계 쪽으로 활동을 넓히게 되는데요. 처음으로 출연했던 작품이 악동뮤지션의 200%와 Give Love 뮤직비디오였습니다.

 

그 이후 예능인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를 시작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를 알리게 되었습니다. 악동뮤지션 뮤직비디오를 본 감독에게 캐스팅을 당해서 드라마 잉여공주 주연으로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남주혁 프로필을 보면 가장 두각을 보였던 작품이 후아유 학교 2015년이 아닐까 합니다. 이렇게 활동을 많이 했을 당시 나이가 22살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말 대상에서 남자 인기상까지 받게 됩니다. 그 이후에도 수많은 예능과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고

 

24살 때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 주연으로 발탁 되게 됩니다. 그리고 첫 영화인 안시성에 출연하면서 신인상 5관왕에 오르게 되죠. 어떻게 보면 너무 화려한 작품들이 많았는데 최근 김태리와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통해서 퇴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남주혁 군대

 

많은 분들이 남주혁이 이제 94년생으로 곧 30살이기 때문에 군대를 갔다 왔는지 안 갔는지 여부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남주혁은 현재 미필인 상황입니다.

 

20살 때부터 계속 작품 활동을 했기 때문에 사실상 군대에 갈 시간이 없었지요. 그래서 이제는 곧 군대에 입대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재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남주혁 입장에서는 아쉽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본인이 언제 입대를 할 것인지 말을 하지 않았고, 아직 입대 확정도 나지 않았기 때문에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30살쯤 군대에 입대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성기인 만큼 더 작품을 찍고 가겠지요?

 

 

남주혁 MBTI

 

남주혁의 MBTI는 선의의 옹호자라고도 불리는 INFJ입니다. INFJ는 MBTI 유형중 가장 소수만 가지고 있는 희귀한 유형이라고 합니다. 세계 인구 중 약 1%만이 이 유형을 가지고 있다고 하지요.

 

이 MBTI를 가진 다른 연예인들은 차은우, 태연, 하니, 마마무 솔라, 송은이, 김이나, 태양 등이 있다고 합니다. 한글식으로 읽으면 인프제라고 읽기도 하는데요, 남주혁이 인기가 많은 만큼 많은 팬들이 MBTI를 궁금해하시는데 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남주혁 군대 및 MBTI 마무리

 

남주혁-마무리
남주혁 마무리

 

이렇게 오늘은 남주혁 배우의 프로필과 군대에 가야 하는지 여부, MBTI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삼시세끼를 좋아해서 삼시세끼를 보고 팬이 되었는데, 이번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보고 더 팬이 되었습니다.

 

남주혁을 보면 잘 생긴 외모와 연기력 뿐만 아니라 인성도 굉장히 좋은 것이 느껴지더라구요. 최근 디올 패션쇼에도 참석을 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역시 모델출신답게 옷도 정말 잘입는 것이 멋있던데, 군대에 다녀와서도 좋은 연기 활동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읽은 인기 있는 글들

-맛있게 하는 햄버거 다이어트 알아보기

-MBTI 궁합 표 확인해보자 나랑 맞는 유형은?

-아 뭐, 치려고 했지, 인터넷 미아 증후군 알아보기

-오뚝이 손녀 '햄연지 함연지 남편 직업과 집안

-미니멀 뜻 패션 라이프 알아보기

-배우 김새론 음주운전 적발, 현장사진

-원빈 자녀 장발, 리즈시절 및 차기작 근황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