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재산 및 건물 얼마
- TV 및 영화
- 2022. 4. 17.
서장훈 선수에서 이제는 방송인 서장훈이 된 서장훈은 농구선수를 할 때부터 제가 좋아했었습니다. 선수로써는 역대 최고 선수 임에는 틀림이 없고 건물에 투자해서 큰 재산을 모은 것으로도 유명 합니다.
또한 은퇴를 하고 나서도 방송인 및 MC로도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연 서장훈이 방송을 해서 이렇게 성공을 할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이미지도 굉장히 좋아졌는데요, 서장훈 하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아는형님에서 부자컨셉으로 나오는데 재산이 진짜 1조인지 재산이 얼마 나 있을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럼 한번 서장훈 재산과 그리고 가지고 있는 건물은 얼마 인지 한번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까요?
서장훈 재산
서장훈 재산이 2조라는 루머가 있을 정도로 서장훈의 재산은 어마어마 합니다. 물론 당연히 2조는 아니겠지만 재산이 엄청난데요, 서장훈은 일단 많은 건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에 더 자세히 다뤄보겠지만 간단히 말씀을 드리면 건물이 3개가 있는데요, 서초동 건물 230억 원대, 흑석동 100억 원대, 홍대 140억 원대 건물을 매입했습니다.
서장훈은 착한 건물주라고도 알려져 있는데요, 무리한 금액 임대료를 선호하지 않는다고 했는데 서장훈 건물에 있는 임차인들은 운이 좋은 것 같습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재산은 300억억원으로 추정이 되지만 집, 방송 출연료, 광고료 등을 모두 따지면 당연히 그 이상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빌딩의 가치가 계속 올라가고 있어서 재산이 상당 하겠지요?
서장훈 건물
서장훈은 2005년에 먼저 흑성동의 빌딩을 58억에 구매 했다고 하는데요, 현재 가격은 140억원 대라고 합니다. 주변시세보다 싸게 임대료를 받고 있으며 월세는 약 4000만원 대라고 합니다.
서장훈의 다른 건물인 홍대 빌딩은 매입액 약 140억원대로 예상을 하고 있고 상권이 정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앞으로의 시세 상승을 기대 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서장훈이 부러워 지는 가격대 이네요.
마지막 양재동의 빌딩은 28억에 매입을 하였는데 현재 시세는 무려 220억원대라고 합니다. 정말 엄청난 상승률이지요? 대단한 재테크가 아닐까 싶습니다. 월세는 약 4000만원 정도로 추정이 되고 있고 빌딩의 옥외 광고료가 월 1억이 들어온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양재동만 나오는 총 월세는 1억 4천만원이라고 합니다.
이 밖에도 서장훈은 삼성동 힐스테이트에 사는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 집은 예능에서 이미 공개가 되었습니다. 현재 84m2 기준 25억정도의 시세를 가지고 있는 삼성힐스테이트 입니다.
거기에 서장훈은 BMW, 벤틀리 등 외제차 등을 몰았었는데요, 지금은 어떤 차를 가지고 있는지 모르지만 차를 모두 팔고 택시 혹은 매니저의 차량을 타고 다닌다고 합니다.
서장훈 재산 얼마 마무리
이렇게 오늘은 서장훈의 건물과 재산이 얼마인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정말 이 정도의 재산이라면 방송은 취미로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실제로 서장훈은 원래 은퇴 후 술이나 마시면서 살아갈라고 했다고 합니다.
또한 서장훈이 굉장히 똑똑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방송에서 나와서도 머리가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는데 재테크에도 정말 실력이 뛰어난 것 같아요. 운동선수가 운동만 해서 다른 쪽은 못 할 것이라는 편견을 확 깬 사례 인 것 같습니다.
국보급 센터로 선수시절 유명했던 서장훈이 이제는 방송인이 되어 자리를 잡았는데요 앞으로 구설수에 휘말리지않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