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옳이 서주원 이혼 불화설 진실 알아보기

 

아옳이로 더 유명한 방송인 김민영과 카레이서 서주원이 이혼설에 휩싸였습니다. 바로 서주원의 SNS 때문인데요, 서주원은 11일 SNS를 통해서 특정인을 저격하는 듯한 글을 남기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 저격이 부인인 아옳이가 아니냐 둘의 사이가 좋지 않아서 법적 다툼을 통한 이혼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게 되었습니다.

 

거기에 서주원은 최근에 올렸던 아내 아옳이 사진들을 삭제했기 때문에 이런 불화설 및 이혼설에 더 불을 지피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아옳이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는 서주원과의 행복한 일상들이 그대로 남아있었습니다.

 

둘의 나이는 서주원은 94년생이며 김민영은 91년생입니다. 둘은 그럼 아옳이 서주원 이혼 불화설 어떤 것 때문에 이런 일이 벌어졌는지 그 내용을 한번 보도록 할까요?

 

서주원 저격 SNS 글 내용

 

아옳이-서주원-내용
서주원 저격글

 

11일 카레이서 서주원은 본인의 SNS 스토리에 "이젠 내가 널 상대로 싸워야 하네" 라 적었으며 그리고 "마지막까지 인정은 할 줄 알았는데, 교묘하게 회피만 하고"라고 적었다. 이어 "예전부터 내가 말했지. 법은 증거 싸움이라고. 흔적을 남기지 말라고. 이제라도 남기지 마. 이미 많으니까"라고 SNS에 이렇게 특정인을 저격하였습니다.

 

둘의 정보를 알아보면 서주원은 지난 2017년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 시그널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고 2018년 11월 모델 출신의 방송인이자 패션 사업가이기도 한 아옳이 김민영과 혼인을 하였습니다. 이 부부는 유튜브 등을 통해 부부의 다양한 일상을 콘텐츠로 보여주며 팬들과 열심히 소통을 해오고 있었습니다.

 

이 글들 때문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관련 추측성 글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한 번 진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옳이 서주원 불화설 이혼 진실

 

 

한편 이 불화설의 진실에 대해서 아옳이가 해명을 하였는데요, 아옳이는 본인의 남편인 서주원이 남긴 글에 대해서 원래 남편이 저격글을 잘 적는 편이고 주원이가 올린 글을 봤으며 주원이가 한 말이라 자신이 해명할게 아니라 직접 물어보는 것이 좋다고 말을 했습니다.

 

아옳이가 이렇게 얘기를 한 것을 보면 진짜 불화설은 아닌 것 같기도 하고 혹은 진짜 무언가가 있지만 아직은 숨기는 것인지 여러 추측들이 나오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본인들이 아직 밝히지 않았고 아옳이는 해명을 했으니 아닐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오늘 이렇게 최근 이슈인 방송인 아옳이와 카레이서 서주원의 이혼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새로운 소식이 업데이트되면 다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읽은 인기 있는 글들

-생존시그널 무 편집 원본 확인

-MBTI 궁합 표 확인해보자 나랑 맞는 유형은?

-아 뭐, 칠려고 했지, 인터넷 미아 증후군 알아보기

-오뚜기 손녀 '햄연지 함연지 남편 직업과 집안

-미니멀 뜻 패션 라이프 알아보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