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라 김도훈 결혼 안하는 이유 및 나이 인스타

오늘은 배우 오나라와 뮤지컬 배우 김도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둘은 연예계의 대표적인 장수 커플입니다. 두 분이 열애를 한 기간만 해도 무려 21년이라고 하는데요. 열애를 이렇게 길게 할 수도 있다니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나라 김도훈 커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두 사람은 뮤지컬 명성황후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이 닿아 현재까지 연애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 21년 연애를 했으니 둘의 나이는 20대 후반, 30대 후반 부터 열애를 시작 한 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분들이 오나라 김도훈 커플이 왜 21년이나 연애를 하고 결혼은 하지 않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둘의 나이와 함께 인스타 등 본격적으로 한 번 알아 보도록 할까요?

 

오나라 김도훈 결혼 안하는 이유

 

오나라-하트-김도훈
오나라와 김도훈 결혼 안하는 이유

 

먼저 오나라는 김도훈을 보면 지금도 설레요.그래서 오래 갈 수 있을 것 같다, 김도훈을 만나러 가는 시간이 설레고 빨리 보고 싶다"고 말하며 22년이나 연애를 했음에도 엄청난 김도훈에 대한 방대한 사랑을 보여습니다.

 

오나라는 불타는 사랑과는 다른 느낌이지만 만나면 쾌적하고 행복하면서 방송을 마치고 일찍 가서 오늘 있었던 일을 이야기하고 싶다는 21년이나 연애를 했는지 알 수 있는 발언이네요.

 

오나라-김도훈-사진
오나라 김도훈 사진

 

일단 두 사람이 결혼하지 않는 이유는 비혼주의자가 아니라고 말합니다.이유에 대해 오나라가 밝힌 바 있는데 결혼을 해야 할 것 같아요.결혼은 타이밍이 있는 것 같아요.일 때문에 미루면 시간이 훌쩍 지났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래서 "만약 결혼을 하면 그분(김도훈)과 하겠다"며 "전의리를 지키는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그냥 타이밍을 안 잡고 현재 결혼을 안 하고 이런 연애를 하는 형식을 둘 다 만족하니까 그런 거죠.라 하였습니다.

 

오나라는 결혼제도가 중요한게 아니며, 생활방식이 잘맞고 행복한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저도 이 부분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공감이 가요 오나라는 결혼에 대해 큰 의미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오나라의 부모님은 김도훈을 사위처럼 생각하고 대해준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연애를 오래 하면 결혼을 해야 한다는 편견이 있을 수 있지만 이런 편견에 부딪히지 않고 사랑을 하는 게 참 예쁜 커플인 것 같아요.

 

오나라 김도훈 나이와 인스타

 

오나라-김도훈-셀카
오나라 김도훈 셀카

 

먼저 배우 오나라의 나이는 74년생이고 현재 48세로 알려져 있습니다.얼굴이 정말 동안인 것 같습니다. 저는 40대 초반 정도 된 것으로 보였는데요. 관리를 정말 잘 한 것 같네요.

 

 

배우 김도훈의 나이는 현재 72년생으로 51세라고 합니다.둘은 22년 연애를 했으니까 둘 다 20대 때부터 사귀었네요. 오나라의 인스타 아이디는 sabita_5이고 배우 김도훈씨는 인스타를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오나라 김도훈 커플의 결혼에 대한 이야기와 그리고 나이와 인스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두 사람이 비혼주의자도 아니고 결혼을 할 생각이 있는 만큼 연애만 하는 것도 좋지만 언젠가 결혼을 하는 모습도 보고 싶네요.오늘의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아는형님 김희철 하차 논란

 

아는형님 김희철 하차 논란 검색어 사실여부와 이유

예전부터 재미있게 보던 예능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바로 아는형님입니다. 어느새 많은 분들이 보는 장수 예능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인터넷 검색창에 아는 까지만 쳐도 나오는

onarch.co.kr

 

[바로가기]르세라핌 김가람 학폭논란 탈퇴후 근황

 

르세라핌 김가람 프로필 및 학폭논란 탈퇴 후 근황

굉장히 핫했다가 멤버의 학폭 논란으로 잠시 활동을 준비했었던 르세라핌 아시나요? 바로 르세라핌의 김가람의 논란 때문인데요. 르세라핌은 아이즈원의 사쿠라가 멤버로 있으면서 많은 분들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