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범 임신 예비남편은 머니게임에서 만난 공혁준

공식 유튜버 커플이던 산범과 공혁준이 임신소식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함께 결혼 소식도 발표를 했는데요, 유튜브 영상 제목이 "아기가 생겼어요"라는 제목이어서 당연히 어그로 일지 알았는데 정말 임신을 했습니다.

 

 

둘 다 선한 모습에 굉장히 잘 어울리는 커플이였는데 결혼을 하게 되고 또한 임신을 하게 되다니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것 같아요. 산범은 방송일을 기준으로 임신 9주 차라고 밝혔는데요, 공혁준과는 머니게임에서 만나서 연인으로 발전을 했습니다. 둘의 나이는 9살 차이로 공혁준의 나이는 31살이고 산 범의 나이는 22살입니다.

 

그럼 오늘은 산범 임신 소식에 대해서 더 자세히 한번 알아보고 그리고 산범의 프로필과 공혁준의 프로필도 한번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산 범 임신

 

블로그-썸네일
산범 공혁준 임신

 

산범이 멀미를 잘 안 하는데 택시만 타도 멀미를 하게 되었고 8주나 된 뒤에 임신 사실을 알았다고 하는데요, 다행히도 술과 담배를 하지 않아서 아이에게 해가 가지는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둘은 부모님에게 얘기를 드리고 결혼을 허락받았다고 하는데요, 산범은 너무 갑작스럽게 이루어진 일이라 울컥했다고 합니다.

 

생리가 불규칙 했었는데, 크리스마스부터 계속 안 했다고 합니다. 거의 3달을 하지 않았다고 하였고 구토 중간에 하였는데 코로나에 확진되어서 하는 걸로 착각을 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임신 소식을 늦게 알았다고 합니다.

 

둘의 출산 예정일은 11월 11일이라고 합니다. 유튜브 공식 커플인 만큼 많은 팬들이 지지를 해주고 있는 산범 공혁준 커플입니다. 논란이 정말 많았던 머니게임에서 이 둘이 만나겠다고 그 누가 예상을 했을까요 이런걸 보면 인연은 따로 있는 것 같습니다.

 

산범 프로필

 

산범-거울셀카
산범 거울 셀카

 

본명 : 정수영

나이 : 2001년 2월 11일

신체사항 : 키 171cm, 몸무게 63kg 혈액형 B형

학력 : 고봉초등학교, 중산중학교, 일제국제컨벤션고등학교 졸업

산범 MBTI : INFP

 

 

거주지 : 경기도 파주시

가족관계 : 할아버지, 할머니, 부모님, 남동생, 여동생, 산초(고양이), 깜순이(개)

구독자 애칭 : 산삼

 

산범은 50만 유튜버로 틱톡에서 먼저 활동을 하다가 2019년 5월 메이크업 영상을 시작으로 유튜브에서 활동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원래 유명했지만 진용진이 기획한 머니게임에 출연하면서 더 유명 해지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공혁준도 출연을 해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공혁준 프로필

 

머니게임-출연-공혁준
머니게임중 공혁준

 

본명 : 공혁준

나이 : 1992년 12월 18일

거주지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신체사항 : 키 173cm 체중 150 -> 99.96 -> 104kg

 

 

학력 : 경진중학교, 대구공업고등학교, 대경대학교 (중퇴)

가족 : 어머니

공혁준 MBTI : INFP-T

 

공혁준은 유튜버로 전 하스스톤 프로게이머이자 인기 트위치 스트리머입니다. 원래는 게임을 하는 스트리머였지만 현재는 일상 방송을 하는 방송인으로 전향을 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아시는 2020년 유튜버 김계란과 함께 다이어트를 하는 영상들과 그리고 가짜 사나이에 출연을 하면서 인기가 떡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산범을 만난 머니게임에서 출연을 했고 전기와 함께 두뇌 플레이를 펼치며 많은 사람들에게 인성도 인정을 받고 많은 명장면을 만들며 많은 팬들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산범 임신 마무리

 

공혁준-볼에-뽀뽀하는-산범
공혁준 볼에 뽀뽀하는산범

 

일단 산범의 임신소식을 한 명의 유튜브 시청자로서 정말 축하한다고 얘기를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아직 굉장히 어린 나이라 임신을 하고 아이를 출산하게 되면 포기해야 할 것들이 많을 텐데 끝까지 책임을 지는 산범과 공혁준의 모습이 정말 멋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산범 공혁준 커플이 많은 사람들에게 호감을 받았던 만큼 이런 결정 역시 정말 멋있는 것 같고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정말 축하드리고 오늘의 산범 임신 및 공혁준 프로필 정보에 대해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읽은 인기글들"

 

 

빡빡이 아저씨 김계란 얼굴 실물과 알려진 정체에 대한 소개

유튜브를 즐겨 보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쯤 보셨거나 보시지 않더라도 거의 대부분은 아는 인물이 있는데요 바로 베일에 쌓여진 피지컬갤러리의 빡빡이 아저씨 김계란입니다. 실리콘 가면과 수

onarch.co.kr

 

트와이스 정연 다이어트, 스테로이드 살 건강 정보

최근 컴백을 한 트와이스의 정연이 살이 예전 보다 빠진 상태로 나타나서 많은 팬들이 안심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정연하면 연예인들의 연예인이라고 불렸을 만큼 트와이스에

onarch.co.kr

 

'한 여름 밤의 꿈' 최우식 MBTI 정보와 국적 및 군대 가는지 알아보기

오늘 알아볼 연예인은 바로 기생충과 마녀 등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최우식인데요, 최근에 이서진, 윤여정, 정유미, 박서준이 출연하는 윤스테이를 정주행하고 있는데요 굉장히 사람이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