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남편 정체 누구 8월에 결혼 발표 나이, 재산

블로그 정보

데제베

체조요정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지금은 은퇴를 한 손연재 선수가 결혼을 한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많은 팬들이 궁금증을 안고 있는데요, 특히 남편 신랑의 정체를 많이 궁금해 하십니다.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손연재는 1994년생으로 전 리듬체조 선수이고 2012 런던 올림픽에서 개인종합 5위, 2016 리우데자레이누 올림픽에서 종합 4위를 기록했습니다. 당시 실력도 실력이지만 예쁜 외모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저랑 나이가 같아서 저도 굉장히 좋아했던 선수인데요, 벌써 결혼을 하게 된다는게 신기하네요, 현재에는 리듬체조를 가르치는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방송에도 종종 출연을 하면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벌써 우리나라 나이로 29살인데 아직도 앳된 얼굴과 선수 때와 비슷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것도 굉장히 자기관리를 잘 하는 것 같은 손연재 선수입니다. 그럼 결혼소식과 남편의 정체에 대해서 한번 보겠습니다.

 

손연재 남편

 

웃고있는-손연재
웃고있는 손연재

 

이번에 손연재는 8월에 결혼을 하기로 하였으며, 손연재와 결혼을 하는 예비 남편의 경우에는 연예인이 아니고 일반인 회사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미 지난 4월에 열애 사실을 인정했었는데 한 달만에 이렇게 결혼 까지 알리게 되었지요.

 

둘의 연애 스토리를 알아보면 올해 초 부터 연인사이로 발전을 했고 아직 5월인 만큼 발전과 교제 기간이 길지는 않았지만 서로에 대한 사랑이 깊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결혼까지 결심하게 된 것이 아닌지 전해졌습니다. 짧은 교제 기간에 이른 결혼으로 임신을 한 것이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의견이 있으나 이는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손연재 남편, 신랑의 정보는 일반인 회사원에 나이는 9살 연상 1985년생으로 38살이라는 점 말고는 알려저 있는 점이 없습니다. 유명인은 아닌 것으로 보이는데요 아무래도 남편이 비연예인이다보니 조심스러울수 밖에 없겠지요?

 

둘은 이미 웨딩촬영까지 마쳤다고 하는데요, 조만간 웨딩사진이 나오면 손연재의 남편의 정체를 더 자세히 알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손연재 재산 및 정보

 

셀카찍는-손연재
셀카찍는 손연재

 

한편 손연재는 현재 리듬체조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전참시에 이미 나왔었는데 이전에도 으리으리한 집을 공개해서 많은 분들이 손연재의 재산이 얼마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정확히 말하면 손연재는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다고 하며 손연재의 집은 광진구 자양동에 있는 더샵스타시티 아파트라고 하는데요 해당 아파트는 꽤나 비싼 고가 아파트인데요, 연예인들이 많이 거쳐 간 걸로 유명하지요 아무래도 손연재가 어렸을 때 부터 많은 방송, 광고를 찍어 왔으니 꽤나 많은 수입을 올린 것으로 확인됩니다.

 

한창 활동하던 시기에는 연 30억 정도의 수입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물론 정확히 알려진 사실은 아니지만 선수생활 당시 번 재산을 감안하면 50억정도는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손연재 학원인 리프 스튜디오 역시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해서 건물 3, 4층에 위치해 있는데 위치가 위치인 만큼 꽤 많은 월세가 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손연재 남편과 결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는데요, 손연재 선수 결혼생활을 하시면서도 좋은 모습을 방송에서 자주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많은 사람들이 읽은 인기 있는 글들

-이하늬 결혼 배우자 남편 정보

-오뚜기 손녀 '햄연지 함연지 남편 직업과 집안

-현빈 손예진 신혼여행 정보와 벌써 입양?

-방송인 붐 결혼상대는 누구?

-BTS 정국과 열애설 터진 이유비에 대해 알아보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