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2 손익분기점 관객수 넷플릭스 개봉일 확인

 

코로나로 인해서 침체되었던 영화계가 현재 활기를 뛰고 있는데요, 바로 범죄도시2가 개봉을 하고 나서부터입니다. 극장이 항상 텅 비었었지만 영화관이 연인, 가족, 친구들이 함께 찾아 매우 북적였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그래서 범죄도시 2의 손익분기점과 관객수, 그리고 넷플릭스 개봉일에 대해서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범죄도시2는 마동석 주연의 영화로 마동석이 경찰로 나와 범죄자를 쫒아 잡는 액션 영화입니다. 범죄도시1에서는 윤계상이 중국 조직의 장첸 역할로 나와 인상 깊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범죄도시2에서는 손석구가 베트남을 배경으로 범죄자인 강해상 역할로 나온다고 합니다.

 

워낙 범죄도시1에서 윤계상이 강렬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흥행한 영화의 속편은 대부분 흥행을 하기 힘든 법칙 때문에 많은 우려가 있었으나 결과는 대박이 나게 되었습니다.

 

범죄도시2 관객수

 

범죄도시2-포스터

 

범죄도시2의 관객수는 현재 누적 관객수 930만 명을 넘어섰고 이제 곧 있으면 1000만 관객수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침체되었던 영화계에서 2019년 5월에 개봉한 기생충 이후 딱 3년 만에 1000만 관객을 달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범죄도시2는 개봉 이후 계속 1위를 차지 하였고 딱 1일 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에 1위를 내주었었는데요, 단순히 관객수를 천만관객을 달성하는 것이 아닌 엄청난 속도로 관객수가 늘어나고 있으면서 새로운 기록에도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아직 보지 않은 분들이 많고 초반 흥행이 대박을 쳤었는데 앞으로 누적관객수를 얼마나 기록할지 정말 궁금하네요 한편 이번 범죄도시2는 15세 관람가 인데요, 범죄도시1이 19세 관람가여서 688만명이였었는데 15세 관람가이기 때문에 이 기록을 깬 것도 같습니다.

 

 

범죄도시2 손익분기점

 

강해상역의-손석구

 

한편 범죄도시2의 손익분기점은 150만 명이라고 하는데요, 총제작비가 130억 원이라고 합니다. 손익분기점은 개봉 이틀 만에 넘겼다고 하는데요, 6일까지 기록한 매출액은 무려 965억원으로 제작비의 7배가 넘는 매출액을 기록한 셈이지요.

 

손익분기점을 넘는 것을 넘어서 몇 배를 기록했다는 사실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지는데요 예매율이 아직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범죄도시2의 기록은 계속 이어질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개봉 21일 째인 7일에는 박찬욱 감독이 연출하고 아이유, 강동원, 송강호, 배두나 등이 출연해서 많은 화제가 되며 해외 언론에도 극찬을 받은 브로커가 개봉을 하면서 예매율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6월 8일에 개봉을 하는데, 이 영화 역시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하네요.

 

범죄도시2 넷플릭스 개봉일

 

강해상과-마동석
손석구와 대치중인 마동석

 

한 편 많은 분들이 범죄도시2가 넷플릭스로 나오나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미 보신 분들이라면 한 번 더 보고 싶어서 이기도 하고 보시지 못한 분들은 기다렸다가 넷플릭스로 시청을 하기 위해서 이지요.

 

범죄도시2의 넷플릭스 개봉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정해진 바가 없기 때문에 언제 나올지 가늠할 수 없는데요, 아무래도 빨라야 3~4개월 늦으면 1년 뒤나 나올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니 넷플릭스보다는 나중에 vod로 나오면 구매해서 보시는 것이 빠를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요즈음 흥행 중인 범죄도시2의 손익분기점, 관객수, 넷플릭스 개봉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저는 아직 범죄도시2를 보지는 못했는데, 지금 볼까 말까 고민 중입니다. 너무 보고 싶은데 시간이 나질 않네요, 이만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읽은 인기 있는 글들

-이하늬 결혼 배우자 남편 정보

-오뚜기 손녀 '햄연지 함연지 남편 직업과 집안

-현빈 손예진 신혼여행 정보와 벌써 입양?

-방송인 붐 결혼상대는 누구?

-BTS 정국과 열애설 터진 이유비에 대해 알아보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