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일년 장첸 수리남 대만배우 뮤직비디오 출연

블로그 정보

데제베

최근 많은 분들이 굉장히 관심을 가지는 배우가 있는데요, 바로 수리남의 첸진 역의 대만 배우 장첸입니다. 이 배우가 브라운 아이즈의 데뷔 앨범인 벌써일년에 출연했던 것 아시고 계시나요? 그래서 오늘은 벌써일년의 장첸이 나온 장면과 그리고 대만 배우 장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넷플릭스에서 굉장히 핫한 우리나라 드라마인 바로 아시겠지만, 바로 수리남이 있습니다. 수리남은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한 수리남 정부와 결탁해 마약을 유통하는 전요환(황정민)을 잡는 넷플릭스 시리즈입니다.

 

여기서 대만 배우 장첸은 수리남에서 악명 높은 중국계 조직의 수장으로 나오게 됩니다. 조직을 배신한 변기태 때문에 코카인 독점권을 가진 전요환에게 주도권을 빼앗겨 불만이 크다고 하는데요, 저는 장첸이라고 하면 범죄도시의 윤계상 밖에 생각이 나지 않았는데 알고 보니 굉장히 유명한 배우더라고요. 그래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화권 남배우 장첸

 

중화권-남배우-장첸
장첸 프로필

 

이름 : 장전

영문명 : Chang Chen

출생 : 1976년 10월 14일 (45세)

국적 : 대만

키 : 178cm

데뷔 : 1991년 영화 고령가 소년 살인사건

 

수리남에서 긴 머리를 한 모습이 정말 잘 어울리고 멋있었던 장첸인데요, 아버지 역시 장국주라는 배우이며, 2018년 칸 영화제 경쟁 부분 심사위원으로 선출될 정도로 거칠고 격력한 격투씬을 잘 연기하고 또한 권법을 실제로 익혀서 액션 연기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하정우와 15년 전 영화 '숨'에서도 함께 연기를 한 적이 있다고 했고 뚜렷한 이목구비와 연기력이 돋보이는 배우인데요, 과거 배우 서기와 만났었던 이력도 있는 배우입니다.

 

 

주요 출연작으로는 듄, 수춘도2 수라전장, 자격 섭은낭, 초한지 : 영웅의 부활, 적벽대전2 : 최후의 결전, 적벽대전 : 거대한 전쟁의 시작, 와호장룡 등 굉장히 유명한 작품에 많이 출연을 했으며 데뷔작인 고령가 소년 살인사건에서는 금마장 남우주연상 최연소 후보 (15살)로 기록이 되어있습니다.

 

현재 중화권에서 이연걸, 견자단, 조문탁 이후로 손꼽히는 남자 액션 배우로 유명한데요, 또한 대만 배우이지만 한국과 인연이 많으며 활동도 활발한 편입니다.

 

브라운 아이즈 벌써 일년 장첸 뮤직비디오

 

벌써일년-장첸
벌써일년 장첸 장면

 

브라운 아이즈의 데뷔곡인 벌써 일년의 뮤직비디오에서 장첸이 출연했다는 사실이 수리남 이후 장첸이 유명세를 타면서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브라운 아이지의 점점 뮤직비디오에도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예전 뮤직비디오를 많이 보신 분들이라면 기억을 하실 수도 있으실 거예요. 2001년 벌써일년 뮤비에 김현주와 이범수와 같이 나왔고 여기서 임팩트를 주었었는데요, 저 당시 지금은 유명한 나얼이지만 당시에는 얼굴도 공개가 되지 않았었고 노래가 굉장히 좋기 때문에 뮤비도 큰 화제를 몰았었습니다.

 

이후에는 한국 활동을 많이 하지 않다 보니깐 점점 잊혀졌습니다. 하지만 중화권에서 유명 영화를 많이 찍고 상도 많이 탔으며 훌륭한 액션배우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수리남에서 첸진 역을 맡았던 브라운 아이즈 벌써 일년 장첸에 대한 프로필과 뮤직비디오 장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읽은 인기 있는 글들

-이하늬 결혼 배우자 남편 정보

-현빈 손예진 신혼여행 정보와 벌써 입양?

-아는 형님 김희철 하차 논란

-손연재 남편 정체 누구? 결혼, 나이, 재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원작 인물관계도 관련주

-마녀2 신시아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소개

-남주혁 군대, MBTI 프로필 정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