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형사 시즌2 몇부작, 재방송, 넷플릭스 확인하기

요새 JTBC 드라마 모범 형사 시즌2가 시작되어서 방영되고 있는데요, 시즌1을 재미있게 봤던 저로 써 시즌2도 굉장히 기대했는데 기대에 저버리지 않게 굉장히 재미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모범 형사 시즌2 몇 가지에 대해서 아래에서 차례대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모범 형사 시즌2는 15세 이상의 관람가로 선 넘는 악인들의 추악한 욕망 앞에 진실 하나로 맞선 강력 2팀의 모범 형사들의 대역전 수사극을 보여주는 드라마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범죄 수사물 드라마를 좋아하는데 앞으로도 정말 기대가 되는 모범 형사 시즌2입니다.

 

아직 시즌3에 대한 확정은 나지 않았지만 시즌3의 가능성에 대한 언급을 한 모범 형사인데요, 시즌2도 벌써 10화까지 방영이 되었는데 앞으로 시즌3가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모범 형사 시즌2 몇 부작

 

JTBC 드라마 모범형사

 

시즌1에 이어서 2년 만에 돌아온 모범 형사 시즌2는 현재 16부작으로 기획이 되었습니다. 토, 일 드라마로 JTBC에서 방영을 하고 있으며 현재 최고 시청률은 7% 평균 시청률은 4~5%로 나름 인기를 끌며 방영을 하고 있습니다.

 

등장인물로는 시즌1에서 나온 주연들인 손현주, 장승조가 나오며 이밖에도 시즌1에서 나왔던 여러 형사들이 나오고 김효진, 정문성, 최대훈, 홍서영 등 새로운 등장인물들도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시즌2에는 아쉽게도 시즌1에서 기자역을 맡았던 이엘리아는 나오지 않습니다. 이엘리아의 팬분들은 굉장히 아쉬울 것 같네요.

 

모범 형사 시즌2 재방송

 

 

모범 형사 시즌2는 본방은 JTBC, 스트리밍은 Tving에서 방영이 되는데 두 곳 모두 재방송을 하며 재방송은 ENA에서도 방영을 하고 있습니다.

 

모범형사-시즌2-재방송표

 

모범 형사 시즌2의 본방과 재방송의 표인데 참고하시면 되시고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는 TVing에 가입하신 분들이라면 티빙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모범 형사 시즌2를 보시지 않는 분들이라면 장승조와 손헌주의 케미가 정말 굉장하니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모범형사 시즌2 넷플릭스

 

모범형사 시즌2 메인

 

많은 분들이 모범형사 시즌2가 넷플릭스에서 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시즌2가 방영되면서 시즌1이 넷플릭스에서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인데요 일단 모범 형사 시즌2는 현재 넷플릭스에서 서비스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스트리밍으로는 티빙에서 재방송 다시 보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마 넷플릭스에는 나중에 나올 수도 있을 거라고 생각 하지만 현재는 방영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모범 형사 시즌2를 보시기 전에 시즌1을 보지 않아도 상관은 없지만 이왕이면 시즌1을 보시고 보시면 더 재미있게 모범 형사를 볼 수 있겠지요? 요새 보실 드라마가 없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봐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읽은 인기 있는 글들

-이하늬 결혼 배우자 남편 정보

-현빈 손예진 신혼여행 정보와 벌써 입양?

-방송인 붐 결혼상대는 누구?

-BTS 정국과 열애설 터진 이유비에 대해 알아보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원작 인물관계도 관련주

-마녀2 신시아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소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