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 코인 나스닥 상장 및 카카오 인수 정보

블로그 정보

데제베

오늘은 최근 큰 시세 상승이 있었고 현재에도 업비트에서 거래대금 상위권에 있는 밀크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밀크 코인이 나스닥 상장에 대한 호재가 뉴스가 나오면서 시세가 상승을 했고 많은 분들이 아직까지도 홀딩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밀크 코인은 우리나라 숙박어플인 야놀자와 연관되어 있는 코인입니다. 김치코인이지만 많은 분들이 앞으로의 기대감과 그리고 현재 아주 좋은 비트코인 시장에서 장기투자를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앞으로 전망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뉴스로 계속 나오던 호재는 어떤지도 한 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알아볼까요?

 

밀크 코인이란?

 

밀크코인-팩
밀크코인

 

여러 가지를 다루어보기 전에 먼저 밀크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것이 좋겠지요? 밀크 (MLK)는 여행, 여가 등의 라이프스타일의 분야 서비스에 흩어져 있는 포인트들을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서 하나로 통합 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암호화폐 플랫폼입니다.

 

밀크 코인을 통해서 잊고 있던 타사의 포인트를 쉽게 유동화시켜 다른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항공권, 숙박 등 서비스 구매를 통해서 쌓아 온 마일리지들이 사용되지 않아 소멸하는 양이 각종 분야에서 굉장히 많은데요. 이러한 단점을 밀크를 통해서 보완이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밀크 코인이 야놀자에만 관련이 되어있는지 아시는데 대표적인 파트너십 기업이 야놀자이고 이외에도 신세계, 딜카 서울공항 리무진 등의 렌트, 여행 관련 회사와 들과 많은 파트너십을 맺고 있어서 이런 밀크코인을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밀크 코인 나스닥 상장

 

밀크-코인-설명
밀크 코인 설명

 

현재 밀크 코인 홀더 분들은 나스닥 상장에 대한 기대감으로 들고 계시는 분들도 많고 구매를 하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앞서 밀크 코인의 파트너사인 야놀자는 초기 파트너사로 야놀자 코인으로 유명한 밀크코인입니다.

 

최근에는 네 카라 쿠배당토직야라는 말이 있는데요 이는 꿈의 직장 IT기업인 네이버, 카카오, 라인플러스, 쿠팡, 배달의민족, 당근마켓, 토스, 직방, 야놀자의 줄임말인데요. 이 정도로 야놀자는 국내 대표 유니콘기업으로 비상장 기업가치가 1조 이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미국 나스닥에 상장을 추진한다는 말은 최근이 아닌 2021년부터 종종 들려오기 시작했는데요. 최근에는 야놀자 상장 주관사인 골드만삭스, 모건스탠리 등 이름 있는 은행들이 하반기 목표 IPO 절차를 진행 중이라는 소식에 기대감이 더욱더 커지고 있습니다.

 

정확하진 않지만 3분기에 나스닥 상장이 유력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런 야놀자의 호재로 인해서 밀크코인이 급등을 하였는데요. 당연히 야놀자가 상장을 한다는 것이지 밀크 코인이 나스닥에 상장을 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주요 파트너사이자 밀크코인을 상징하는 야놀자가 나스닥에 상장을 한다는데 이만한 호재가 없는 사실이지요.

 

하지만 밀크 코인은 일명 김치코인이고 예전에 한 번 상폐 위기까지 갔던 적이 있기 때문에 조심히 매매를 할 필요가 있다는 전망입니다. 또한 정부의 규제 변화에 따라서 영향을 받을 수 있고 현재 폭등을 했기 때문에 변동성 또한 버티기 힘들 수 있는 부분입니다. 그러니 꼭 조심히 매매를 하시길 바랍니다.

 

밀크 코인 전망

 

밀크-로고
밀크 코인 로고

 

일단 전체적인 코인시장의 전망이 긍정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올해 들어 비트코인은 계속 상승을 해서 올해 최고점을 기록했으며 또한 밀크 코인과 관련된 여행 업종은 코로나 팬데믹이 풀리면서 점차 활성화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야놀자와 관련 있는 밀크 코인의 전망은 밝을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밀코 코인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안정성이나 신뢰성이 부여되었고 무엇보다 모든 포인트에 대한 기록들이 투명하게 기록이 된다고 합니다. 싱생활에서는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파트서십과 다양한 업종의 추가적인 파트너십을 계획 중에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밀크 코인은 업비트에서 거래가 95% 이상 기록 하고 있을 만큼 국내에 비중이 높은 김치 코인이기 때문에 이로 인한 리스크가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야놀자 관련된 호재로 상승을 한 만큼 악재가 나온다면 시세 하락이 나올 수 있는데 전망도 좋지만 리스크에 대한 부분도 꼭 생각을 하시길 바랍니다.

 

밀크 코인 카카오 인수

 

밀크-시스템
밀크 시스템

 

한 때 밀크 코인은 카카오에서 인수를 한다는 말이 있었습니다. 이건 아주 오래전 나온 이야기인데 최근에 밀크 코인의 시세가 급상승하면서 다시 관심이 많아지게 되고 카카오에 인수한다는 호재 이야기가 돌고 있었는데요.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이미 예전에 이러한 인수설로 인해 카카오에서는 밀크파트너스의 인수 및 투자를 검토한 적이 없다고 밝혔는데요. 만약 이 인수 호재가 사실이면 큰 상승이 나왔겠지요? 그러니 현재 돌고 있는 밀크 코인에 대한 호재 설은 사실이 아니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밀크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과연 코인시장의 시세가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고 밀크코인 역시 어떻게 될지 궁금한 사실인데요. 저도 투자를 하는 입장에서 코인들의 우상향을 기대하는 바입니다. 꼭 전고점을 뚫고 불장이 다시 왔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코인에 대한 투자는 본인의 책임이니 꼭 잘 판단하셔서 하시길 바랍니다.

 

-앱토스 APT 코인 전망 및 오르는 이유 정보
-비트겟 VS 바이비트 거래소 수수료 및 차이점 비교
-알케미페이 코인 전망과 업비트 삼성 호재
-바이비트 선물 수수료 할인받고 모바일 거래하기
-리플 소송 결과와 일정 오르는 이유 쉽게 정리
-전설의 워뇨띠 QNA 및 재산과 실시간 포지션 볼 수 있는 곳
-아비트럼 코인 전망, 상폐 시총 등 정보모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