량개인적소삼림 등장인물 줄거리, 중드 추천

저는 중국 드라마 즉 중드를 잘 보지는 않았지만 중국 드라마나 영화는 굉장히 명작이 많은데요, 이번에 중국 드라마인 량 개인 적소 삼림도 많은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중드를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는데요 그럼 보시기 전 등장인물이나 줄거리 등을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먼저 량개인적소삼림이라는 드라마 제목이 굉장히 특이하지요? 이걸 한국말로 해석하자면 두 사람의 작은 숲이라고 합니다. 제목이 굉장히 예쁜 드라마인데요, 량개인적소삼림은 36부작으로 영문제목으로는 A Romance of th Little Forest이며 유쿠 Youku에서 방영을 했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방영을 하지 않는 것 같아요.

 

량개인적소삼림 등장인물

 

량개인적소삼림-포스터
량개인적소삼림 포스터

 

량개인적소삼림에는 로맨스 드라마답게 선남선녀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장우 역을 맡은 장빈빈, 우미인 역을 맡은 우서흔이 나오게 됩니다.

 

우서흔은 소속사 화처미디어이며 같은 소속사 배우로는 호일천, 오천, 장우검, 양결, 조지 위, 송연비 등이 있습니다. 인스타를 자주 하는 편인데 블랙핑크를 좋아한다고 해요. 한국에서 많이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정말 예쁜 모습을 하고 있네요.

 

 

장우 역을 맡은 장빈빈은 소속사가 가행전매 양미네 회사이며, 삼성 갤럭시 모델이기도 하는데요, 예전에 라이브 방송에서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으면서 삼성 스마트폰을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장빈빈의 방영작으로는 양미와 주연을 맡은 폭풍안, 경첨과 함께 주연을 맡은 사등이 있습니다. 두 작품 모두 중국 내에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량개인적소삼림 줄거리

 

량개인적소삼림-포스터-2
량개인적소삼림 포스터 2

 

그렇다면 중드로 추천을 하는 량개인적소삼림의 줄거리를 살펴볼까요?

 

오직 연구에만 집중하고 명성 돈 사랑 따위는 신경 쓰지 않는 식물학 교수 장우. 그에게 호감이 있었지만 본의 아니게 상처를 받은 소녀 우미인. 몇 년 후 우미인은 우수한 성적으로 조류학 박사학위를 받았지만 패션 블로거로 전업하게 되었는데 뜻밖에 다시 장우와 연이 닿게 됩니다.

 

장우는 청수촌으로 내려와 야외조사를 하다 우미네 민박집에 오게 되는데요, 우미인의 도움으로 장우의 연구 조사는 순조롭게 진전이 되고 우미인 또한 장우의 학문적 영향력에 고무되어 자신이 배운 지식을 고향에 돌려주기로 결심합니다.

 

그들은 함께 나아가 난관을 이겨내고 환경보호를 위해 노력하는데요, 서로 다른 출발점으로 시작했지만 더 나은 고향과 같은 이상을 품고 있는 그들은 그렇게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량개인적소삼림-주연들
량개인적소삼림 주연

 

량개인적소삼림의 줄거리는 더우반을 참조했습니다. 조금 달라질 수도 있는 내용이지만 보시면 함께 자연에 동화되어 보호에 힘쓰며 사랑에 빠진다는 내용 같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량개인적소삼림의 주연 배우들과 그리고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중드 매니아 분들이 굉장히 좋아하는 작품으로 한국 자막을 찾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저도 시간이 날 때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