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기안84 오토바이 모델 및 가격

블로그 정보

데제베

나혼자산다 프로그램 잘 보시나요? 저는 거기서도 기안84가 정말 재미있더라고요. 정말 태어난 김에 사는 모습을 보여줄 정도로 꾸밈없이 자기 자신을 솔직히 보여주는 것이 매력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팬들도 기안84를 좋아하지요.

 

방송을 보면 기안84가 오토바이를 자주 타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나혼자산다에서 나온 기안84의 오토바이의 모델과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기안84 오토바이 모델 및 가격

기안84-나혼자산다-방송-중
기안84 나혼자산다 방송 중

 

나혼자산다에서 나온 기안84의 오토바이는 혼다사의 벤리 50이라는 모델입니다. 클래식한 바이크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오토바이 모델 중 하나입니다.

 

현재 혼다 벤리50은 판매를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가격을 알기 힘들고 중고나라에서 파는 가격은 49cc 배기량으로 100만 원 미만의 가격에 판매 중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오토바이 종류

 

벤리-50
벤리 50

 

기안 84의 오토바이를 본 김에 오토바이에 대해 알아보면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스쿠터와 메뉴얼 바이크입니다. 이 중 기안 84의 벤리50은 메뉴얼 바이크에 속합니다.

 

 

먼저 스쿠터에 대해 설명드리면 기어변속 없이 스로틀(액셀)만으로 속도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초보자들이 입문용으로 많이 선택하는 기종이에요. 대표적인 오토바이는 혼다 PCX125, 야마하 NMAX125 등이 있고 125cc 급에서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모델들이 있습니다.

 

그다음 매뉴얼 바이크는 말 그대로 수동기어 변속 방식이기 때문에 클러치 조작과 기어변속을 직접 해야 해서 초보자 분들에게는 어려울 수 있지만 익숙해지면 더욱 재미있게 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가와사키 닌자 300, 스즈키 GSX-R600 등이 있습니다.

 

기안84 오토바이 마무리

 

나혼자산다-기안84
나혼자산다 방송중 기안84

 

이렇게 오늘은 기안84의 오토바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최근 다른 오토바이를 구매했다는 소식도 있는데 그 오토바이에 정보는 나오지 않았네요. 정보가 풀리면 또 포스팅을 해야겠습니다.

 

앞으로 날씨가 풀리면 라이딩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꼭 안전 장비 잘 착용하시고 안전 운전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기안 84도 좋은 활동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많은-분들이-읽은-인기글들-모음
많은 분들이 읽은 인기글들 모음

-아는형님 김희철 하차 논란

-르세라핌 김가람 학폭논란 탈퇴후 근황

-김건희 나이 재혼 자녀 등 현재 논란거리

-나경원 리즈 시절과 가족들 정보

-손연재 남편 정체 누구 나이 재산

-배우 김혜자 아버지 김용택 재무부장관 정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