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숙 칸타타 네이버 공식 팬카페 바로가기

 

동수칸, 밤소풍, 김포 서강준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고 현재 트위치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기 스트리머 한동숙은 처음 방송의 시작을 아프리카 TV에서 했는데요. 악마의 게임이라고 불리는 영국 이혼율 1위 게임 풋볼매니저를 주 콘텐츠로 시작해서 재미있는 입담과 웃긴 제스처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한동숙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지만 본명은 한성욱입니다. 공식 팬카페까지 있을 정도 있는데요. 한동숙의 네이버 공식 팬카페 이름은 칸타타입니다.

 

순서

1) 한동숙 칸타타 네이버 공식 팬카페 바로가기
2) 한동식 간단 프로필
3) 마무리

 

1. 한동숙 칸타타 네이버 공식 팬카페

 

 

한동숙 칸타타 네이버 팬카페 바로가기

 

 

한동숙의 네이버 공식 팬카페의 이름은 칸타타입니다. 현재 기준 약 14만 명의 카페 회원수를 지니고 있으며 많은 한동숙의 팬들이 소통과 정보공유를 하고 있는 팬 카페입니다. 네이버 카페이며 카페매니저는 한동숙입니다. 현재 1980년생 이후 출생자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위의 바로가기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휴방정보와 방송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는데요. 카페이름이 칸타타로 지어진 이유에 대해서는 잘 나와있지 않지만 한동숙의 별명이 동수칸인데 동수칸이 만들어지게 된 배경은 한동숙을 풋볼매니저에서 외국식 이름으로 감독명을 만들면 동석한이 됩니다. 그럼 이걸 소리 나는 대로 읽으면 동수칸이 되기 때문에 카페명도 이런 느낌에서 지어진 것 같습니다.

 

2015년 1월 아프리카에서 방송을 시작해서 현재 2023년 기준 8년이나 된 배테랑 스트리머인데요. 정말 재미있는 입담과 특유의 리액션 때문에 많은 팬들이 사랑하는 것 같습니다.

 

2. 한동숙 간단 프로필

 

멍때리는-한동숙
멍때리는 한동숙

 

1) 이름: 한동숙(한성욱)

2) 출생: 1989년 6월 19일, 서울특별시

3) 거주지: 경기도 김포시

4) 나이: 33세

5) 키: 175cm

6) 혈액형: B형

7) 가족: 부모님, 남동생, 변려견 꾸레

8) 소속사: 샌드박스

 

예전에는 풋볼매니저 방송을 주로 했으나 현재는 로스트 아크 파티 '산악회'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방송 중에 소리를 지르거나 멘틀이 나가는 경우가 자주 있으며 감정을 숨기지 않고 호통이 기본적으로 깔려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점을 오히려 시청자들은 더 좋아하지요. 일주일 중에 5일 방송을 하며 오후 8시 이후부터 오전 5시경 사이에 방송을 합니다. 

 

이렇게 오늘은 한동숙의 네이버 팬카페인 한동숙 : 칸타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바로가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일일이 검색해서 찾아가시지 마시고 앞서 말씀드린 바로가기 버튼을 누르시고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많은분들이-읽은-인기글들-모음

 

 

랄로의 자 드가자 뜻과 제육 드립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늘 알아볼 정보는 바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자 드가자' 라는 인터넷 용어 및 밈입니다. 최근 실제로도 많은 분들이 장난 삼아 쓰고 있으며 인터넷 댓글이나 BJ들이 쓰는 경우가 많아지

onarch.co.kr

 

다나카 정체 본캐 김경욱 일본인 한국인 국적 알아보기

일본에서 온 호스트바 출신의 콘셉트로 현재 유튜브와 각종 SNS에서 재미를 주고 있는 화제의 인물이 있습니다. 다들 눈치채셨겠지만 다나카상입니다. 사실 일본인인지 한국인인지 헷갈리는 것

onarch.co.kr

 

엄준식과 잼민이 뜻과 유래 및 다양한 인싸용어 알아보기

요즈음 SNS나 유튜브 등 다양한 인터넷 공간들이 발달하면서 다양한 인터넷 용어들과 인싸 용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너무나도 빠르게 새로운 용어들이 나오고 있는 탓에 저 같은 SNS를 안하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