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화물 지점조회 영업소 찾는법 확인

블로그 정보

데제베

 

이제는 온라인 거래가 더 많아지면서 택배를 받을 일이 많아지셨을 텐데요. 또 요새는 특히 택배 받을 일이 많으실 거예요. 택배사들은 여러 군데가 있지만 화물택배를 가장 대표하는 택배가 경동택배인데요. 부피가 크고 무거운 택배는 경동택배로 받으실 거예요.

 

경동화물은 빠르고 정확한 배달을 잘하는 택배로 유명한데요. 여러분이 받으실 택배가 만약 안 오시거나 혹은 언제 오는지 궁금하면 경동화물에서 조회를 해봐야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경동화물 지점조회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동화물 지점조회 하는 법

 

경동택배-홈페이지
경동택배 홈페이지

 

 

경동택배 홈페이지

 

 

먼저 경동화물 지점조회를 하기 위해서는 경동택배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야 하는데요, 경동택배 홈페이지는 위의 바로가기 버튼을 누르시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들어가셨다면 이미지를 같이 참고해 볼까요? 경동택배 홈페이지 화면인데요. 회사소개, 사업영억, 서비스안내, 홍보센터, 고객지원 등 여러 가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운송장조회가 필요하다면 영업소 조회 옆에 운송장 조회를 클릭하시고 하지만 우리는 현재 영업소의 연락처가 궁금하기 때문에 영업소조회를 해야겠지요? 이 여러가지 중 빨간 네모칸으로 되어있는 영업소 조회를 클릭해주세요.

 

경동택배-영업소-조회하기
경동택배 영업소 위치 조회

 

그럼 이렇게 위치가 나오게 되는데요, 본인이 사시는 동네에 지역을 적으시면 영업소 위치와 전화번호가 나오실 거예요. 혹시나 택배를 받지 못하셨거나 언제 오는지 등이 궁금하시다면 본인 주소에 해당하는 영업소에 연락을 해보시면 됩니다.

 

 

지역에 영업소가 여러 군데가 있다면 운송장 조회를 했을 때 어느 지점인지 나오실 거예요. 그래서 이렇게 확인을 하시면 되고 잘 모르시겠다면 경동택배의 고객센터는 1899-5368이니 이쪽으로 문의를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즈음 택배가 많은 계절이라 택배가 조금씩 지연이 될 거예요. 그러니 운송장 조회를 꼭 해보시고 계속 위치에서 움직이지 않고 있거나 혹은 배송완료라고 연락을 받았는데 택배가 분실되었거나 받지 못했다면 꼭 경동화물 지점을 조회해보시고 연락을 하신 뒤 조치를 취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롯데택배 중부권 MEGAHUB 내 택배 위치 확인

이제 연말이다 보니깐 쇼핑을 할 일이 많아지고 자연스럽게 택배를 받을이 많으실텐데요. 내 소중한 택배가 롯데택배로 온다면 위치 확인시 롯데택배 중부권MEGAHUB에 있는 것을 많이 보셨을 것

onarch.co.kr

 

원달러 환율 전망과 환테크 투자에 대해 알아보기

요즈음 원달러 환율이 정말 너무 오르고 있습니다. 달러는 오늘 날짜 기준으로 1420원대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강달러가 계속 진행이 되면서 경제적으로 여

onarch.co.kr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비교 쉽게 하는 방법

금리가 계속 인상이 되면서 현재 많은 투자처를 알아보시던 분들이 은행권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데요, 신협, 새마을금고 같은 상호금융기관에서도 금리인하요구권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많은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