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1366회 가격파괴Why 눈꽃막국수 오리엔탈 무거면옥 정보

오늘 KBS에서 방영하는 2TV 생생정보통 1366회 가격파괴 Why에서는 눈꽃 막국수가 나왔는데요, 시원한 여름에 알맞는 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정말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맛있어 보여서 저도 한번 들려보고 싶은 가성비 맛집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생생정보 1366회 가격파괴 와이편에서 나온 눈꽃 막국수 집은 어디인지 위치와 정보 그리고 이름을 한번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생생정보 1366회 눈꽃막국수편 알아보기

 

 

이번 눈꽃 막국수 편에서는 한우 사골 육수와 직접 뽑은면이지만 가격 대는 물 막국수 3,800원 비빔막국수 4,800원, 들기름 막국수 8,000원, 족발 1인분 3,800원 밖에 하지 않는 가성비 맛집이 나왔습니다.

 

요즈음 밥 한끼가 1만원을 하는 시대이고 막국수는 다른 메뉴에 비해서 저렴하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기본 7000~8000원이 넘어가는 곳도 많은데 어떻게 맛을 유지하면서 이렇게 가격도 저렴한지 신기 했습니다. 오늘 생생정보통에서 나온 맛집 눈꽃 막국수집은 울산에 있는 오리엔탈 무거면옥 이라는 곳 입니다.

 

눈꽃 막국수 맛집 오리엔탈 무거면옥

 

오리엔탈-무거면옥-가게사진
생생정보-1366회-눈꽃막국수편 식당

 

가격파괴 Why에서 나온 식당은 바로 오리엔탈 무거면옥이였습니다. 위치는 울산 삼산에 있으며 울산 삼산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새콤달콤한 막국수를 좋아하는데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오리엔탈 무거면옥

 

위치 : 울산시 남구 돋질로 380

전화번호 : 070-4647-103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오리엔탈-무거면옥-메뉴판
눈꽃막국수-가격

 

요즈음 식당이라고는 볼 수 없을 만큼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는데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맛의 퀄리티가 좋지 않은 것은 아닌데요 한우 사골육수와 직접 뽑은 면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 KBS 생생정보에 나온 직후에는 가게가 혼잡 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단체석과 주차, 포장 예약이 모두 가능하며 건강한 재료 저렴한 가격으로 정성 껏 준비하겠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오리엔탈 무거면옥 마무리

 

눈꽃막국수-사진
눈꽃-막국수-사진

지금까지 2TV 생생정보에서 오늘나온 눈꽃 막국수 식당인 울산의 오리엔탈 무거면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상호를 궁금해하시고 위치도 궁금해 하시니 원하시는 정보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요즈음 같이 더운 날 위와 같은 눈꽃 막국수가 정말로 땡기는데요, 여러분은 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 중 어떤 것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모두 좋아하는데 저 정도 가격대이면 정말 2~3그릇은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생생정보 맛집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렇게 평일 맛집을 추천해주는 생생정보를 보는 맛에 저도 사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시원한 막국수 먹으로 가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