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2 진분홍 나애교 새로운 인물 정체

요즈음 펜트하우스의 인기가 하늘을 치솟고 있습니다. 시즌 1을 성공적으로 끝마치고 최근 시즌 2를 방영하고 있습니다.

 

시즌 2 역시 현재 엄청난 화제성을 보이며 현재 높은 시청률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저도 펜트하우스 애청자로 써 웬만하면 본방을 잘 보지 않지만 펜트하우스만 하면 본방을 사수하고 있을 정도로 너무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펜트하우스2에 새로운 인물이 등장을 하는데요, 바로 은별이의 가정교사 역할을 맡은 안연홍 분이 연기한 진분홍과 그리고 아직 나오지 않고 베일에 싸인 나비 문신녀 나 애교입니다. 나애교인지 나 혜교인지는 아직 정확하진 않지만 둘 중 하나의 이름인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 나오는 진분홍과 나애교의 정체를 아래에서 한번 예상해보겠습니다.

 

 

펜트하우스 2 진분홍

 

 

배우 : 안연홍

출생년일 : 1976년 7월 19일 생

나이 : 47세

신체 : 키 164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

 

 

펜트하우스 시즌2의 진분홍은 천서진이 고용한 하은별의 개인 학습 플래너 선생이며 은별이의 생활 전반을 체크하며 항상 좋은 컨디션을 가지고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하지만 비밀이 정말 많아 보이는 캐릭터입니다.

 

이번 펜트하우스 2 사화에서는 오윤희와 나애교에 관련된 얘기를 하면서 더욱 더 궁금증을 자아한 진분홍입니다.아직 까지 전개 된 내용으로는 진분홍의 정체를 알 수는 없지만 로건리가 심어 놓은 스파이 일 수 있다는 썰이 있는데요, 이밖에도 민설아랑 관련 돼 있다는 말이 있는데 제 생각은 이게 맞을 것 같습니다.

 

펜트하우스 2 진분홍에 대해서는 이 밖에도 주회장 전와이프(나비문신), 심수련의 성형모습, 민설아 사촌, 양집사 동생 및 사촌, 로건리가 심어 놓은 스파이, 민설아 대신 처음 원래 오려 했던 과외 선생님 등 다양한 추측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예상하고 있는데요 김순옥 작가가 워낙 예상치 못한 전개를 하기 때문에 너무 정체가 궁금합니다.

 

펜트하우스2 나애교

 

 

이제 주석경 주석훈의 쌍둥이 엄마로 나올 예정인 나애교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요!?

 

일단 많은 분들이 쌍둥이의 친모로 궁금하셨던 나비 문신녀로 나애교가 앞으로 나올 것으로 진분홍과 오윤희의 대화에서 알 수 있는데요 나애교인지 나혜교인지 이름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싸우고 계시지만 정확히 모르기 때문에 일단 나애교라고 부르겠습니다.

 

이 인물로는 아직 나오지 않아서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시즌1에서 죽었던 심수련 역할의 이지아가 이 역할을 맡을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과연 착한 역할로 나올지 나쁜 역할로 나올지는 알 수 없지만 많은 분들이 너무 궁금해하시고 계시는 나애교 입니다. 나애교 역시 여러 말이 많습니다.

 

 

시즌 1에서 죽은 것이 나애교이며 시즌 2에서는 살아 있는 심수련이 나애교인척 연기를 한다는 말도 있으며 또한 얼굴이 같은 이유는 주단테가 일부로 그렇게 성형을 시켰다는 말, 아니면 일부로 본인이 성형을 했다는 말 등이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 1에서는 이지아한테 로건리가 행복 미래당의 정두만 대표라는 사람과 가깝냐고 물어보고 이지아가 모른다고 하며 쌍둥이 친엄마 얼굴을 보았을 때 놀라는데 이 떡밥만 나와있습니다. 이 떡밥으로 보았을 때 심수련 본인과 얼굴이 똑같아서 일 것 같습니다. 과연 많은 분들이 예측 한대로 흘러갈지 너무 궁금하네요

 

 

자 이렇게 오늘은 펜트하우스 시즌2의 새로운 등장인물인 나애교 (나혜교), 진분홍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는데요 앞으로 또 다른 어떤 인물들이 나올지가 너무 궁금하고 어떻게 전개가 될지 정말 궁금할 노릇입니다.

 

앞으로 주석경이 죽는다는 썰과 강마리의 흑화로 인해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해지고 있는데요, 이렇게 4화밖에 나오지 않았는데 이정 도인데 시즌2가 끝날 때쯤이면 어떤 상황일까요!? 그리고 과연 계단에서 구르는 사람, 트로피에 머리가 박혀서 죽는 사람이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아무리 헤라 키즈들이 나쁘다고 해도 죽어서 나오지 않는다면 섭섭할 것 같습니다....

 

아직 4~5일 정도를 기다려야 하는데요 하루하루 기다리기가 정말 힘드네요 여러분들도 공감하실 거예요, 과연 여러분은 어떻게 진행이 되실 것 같나요? 오늘은 안연홍의 진분홍과 누가 연기할지 모르는 나애교에 대한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