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설날연휴 휴무일 및 영업시간

 

이제 곧 있으면 설날인데요, 그래서 명절을 맞이해서 많은 분들이 대형마트나 시장에가서 장을 보시는 분들이 거예요. 하지만 마트의 휴무일이나 오픈시간, 그리고 설날연휴에는 언제 영업을 하는지 궁금해 하실거예요.

 

이제 명절로 인해 이것 저것 복잡하실텐데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대형마트 중 하나인 홈플러스에서 장을 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홈플러스 설날연휴의 영업시간과 휴무일에 대해서 정리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부터 알아볼까요?

 

홈플러스 영업시간

 

홈플러스-로고
홈플러스 로고

 

홈플러스는 국내 대형 할인유통업체로 대형 할인점 브랜드 홈플러스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할인점 유통 체인라인으로 2만 5000여명이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1997년 9월 삼성물산에서 홈플러스라는 이름으로 대형 할인점 점포를 대구광역시 북구 칠성동에 첫 개설 하였습니다.

 

현재 홈플러스는 18일부터 설날까지 인기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식기, 밀폐용기, 후라이팬 등 주방용품 100여 종을 모아서 최대 50%의 디스카운트를 하고 있는 '주방용품 브랜드 대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 원하는 매장 영업시간 알아보기

 

홈플러스의 영업시간은 주로 10:00시에서 ~ 24:00시 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일부 매장은 약간 다를 수 있으니 홈플러스 매장을 검색 하신 후 영업시간을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홈플러스 휴무일

 

홈플러스-1월-휴무점포
홈플러스 1월 휴무점포 정보

 

홈플러스는 1월 중에 1월 8일과, 1월 22일 설날 당일에 휴무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매장에 따라서 김포, 김포풍무, 오산 등 일부 홈플러스는 둘쨰, 넷째 주 수요일에 휴무를 하기 때문에 설날에도 정상영업을 하니 장을 보려는 분들은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대부분의 홈플러스는 설날 당일에 휴무일이니 미리 장을 보시고 설날에 대형마트를 가실 일이 있는 분들이라면 다른 곳들을 이용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홈플러스의 1월, 설날 휴무일과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현재 많이 바쁘실텐데 명절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경부고속도로 버스 전용차로 시간 기준 벌금 알아보기

올해도 벌써 2달 여 정도밖에 남지 않았네요. 가을이 되면서 단풍놀이를 가시는 분들도 많고 겨울이 되면 스키장 혹은 눈 덮인 풍경을 보러 많은 분들이 여행을 다니실 거예요. 코로나가 끝나고

onarch.co.kr

 

이마트 설날 휴무일 및 영업시간 점포마다 확인 정리

이번 설날에는 명절을 보내기 위해서 혹은 휴무일이기 때문에 여행을 가거나 홈파티 등을 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대형마트에 들리실텐데요. 우리나라의 대형마트 하면 역시 이마트가 가장 먼저

onarch.co.kr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해' 뜻 의미 관련속담

이제 2023년이 왔는데요, 새해가 될 때마다 매년 그 해의 명칭이 달라집니다. 2022년은 검은 호랑이의 해인 임인년이었는데요 2023년은 계묘년이라고 해서 검은 토끼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