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새해 인사말씀 모음 보고 행복 기원하세요

블로그 정보

데제베

이제 2022년 한 해가 마무리가 되고 새로운 2023년 새해가 밝게 되는데요. 매번 반복되는 새해지만 그래도 연말과 연초 고맙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새해 인사말들을 많이 보내실 틴데요. 하지만 막상 인사를 돌릴려니 어떻게 말을 해야 할지 잘 생각이 나지 않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3년에 보내면 좋을 새해 인사말씀에 대해서 제가 준비 한 것을 여러분에게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새롭게 인사를 보내려고 하시는 분들이라면 지금부터 한 번 참고해서 보도록 할까요?

 

2023년 새해 인사말씀 모음1

 

 

-2023년 계묘년 한 해에는 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에는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고 뜻하는 모든 일들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 새해에는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 가족 모두 행복한 한 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도 건강 지키시길 바랍니다.

 

2023 새해 인사말씀 모음 2

 

 

- 새해에도 웃음 가득한 한 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 새해에도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은혜 감사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 새해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023 새해 인사말씀 모음 3

 

 

- 반짝반짝 빛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 2023년 계묘년, 행복한 한 해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 2023년 새해에도 가정과 사랑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2023년 행복 가득, 사랑 가득한 한 해 보내세요.

 

2023 새해 인사말씀 모음 4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3년 한 해는 건강하세요.

- 새해에는 뜻 하는 바 모두 이루시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고, 늘 행복하고 건강 지키시길 바랄게요.

- 늘 가정과 평안과 만복이 깃드시길 바라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2023 새해 인사말씀 모음 5

 

 

- 당신의 삶을 아름답게 해주는 모든 것이 빛나는 새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 2023년 계묘년에는 원하는 것을 모두 이루시며 최고의 한 해가 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2022년 한 해는 잘 마무리하셨나요? 지난 한 해 동안 땀흘리며 쉼 없이 달려오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2023년에도 승승장구 하시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 좋은 사람과 인생을 함께 살아간다는 것은 참으로 행복한 일입니다. 앞으로 당신에게 늘 그랬듯이 좋은 사람으로 옆에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에도 행복한 한해 보내시길 바라고 따뜻하고 희망찬 일뿐만 아니라 좋은 일들도 가득 차시길 바랍니다.

 

2023 새해 인사말씀 모음 6

 

 

- 당신의 땀으로 채운 하루하루가 365개 모여서 한 해를 이루었습니다. 수고하신 당신께 박수를 보내며 행복과 미소가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 새해에는 기쁨은 더하고 슬픔은 빼고 사랑은 곱하고 행복은 나눌 수 있는 뜻깊은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 다사다난했던 한해의 무거운 짐들은 모두 내려놓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여 새해에는 가정에 행복만 가득하고 이루고자 하는 모든 일들에 행운이 따르길 기원드립니다.

 

2023 새해 인사말씀 모음 7

 

 

- 올 한 해 지치고 힘들었던 마음은 모두 떨쳐버리고 다가오는 2023년 새해에는 당신의 힘찬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 새해에는 더 큰 소망을 이루어 부푼 가슴으로 마주하는 한 해가 되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희망을 가득 품은 2023년 새해에 새 뜻으로 뜨겁게 떠오르는 태양처럼 누구보다 열정 가득하고 밝은 기운으로 뜻하시는 모든 일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2023 새해 인사말씀 모음 8

 

 

- 지난해에도 많이 도와주시고 이끌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많은 축복받으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새해에는 건강 속에 온 가정에 행복과 사랑이 충만하고 즐거움과 기쁜 일을 많이 누리시길 기원합니다. 또한 계획하시는 모든 소원 다 이루시길 바랍니다.

 

- 새해에는 떠오르는 태양을 품으시고 힘찬 기운 받으시고 희망찬 한 해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 행복해서 웃는 것이 아니라 웃어서 행복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웃을 수 있는 2023년 새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 새해에 바라는 소원은 모두 다르겠지만 모두 더 웃고 더 많이 행복해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어제보다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더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이렇게 오늘은 2023년 새해 인사말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이 입맛에 맞는 데로 바꾸어서 새해 인사로 보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2022년 한 해 고생 많으셨습니다. 2023년에도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있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아침 공복 사과의 효능 평생 의사를 멀리 한다

영국 속담으로 하루 사과 한 알이면 의사를 멀리한다 (An apple a day keeps the doctor away.)라는 말이 있습니다. 우리나라나 다른 나라나 속담은 대부분 맞는 말이 많은데요. 그 정도로 사과는 영양학,

onarch.co.kr

 

 

좁쌀여드름 없애는법과 원인 확인 해보기

학창시절 부터 생기던 여드름이 성인이 되서도 나서 피부가 더러워 보이고 굉장히 스트레스가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좁쌀여드름은 잘 없어지지도 않고 건들기도 쉽지 않습니다.

onarch.co.kr

 

 

다크 초콜릿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능 및 부작용

여러분은 초콜릿 다이어트라고 들어보셨나요? 아니 초콜릿 하면 다이어트의 적으로 알고 있는데 이 달달한 것이 어떻게 다이어트에 효능이 있을까요? 참 아이러니 하지요? 하지만 설탕하고 섞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