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설날 휴무일 및 영업시간 점포마다 확인 정리

 

이번 설날에는 명절을 보내기 위해서 혹은 휴무일이기 때문에 여행을 가거나 홈파티 등을 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대형마트에 들리실텐데요. 우리나라의 대형마트 하면 역시 이마트가 가장 먼저 생각이나지요?

 

하지만 설날에 영업일과 혹은 이마트가 휴무일은 아닐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거예요. 문이 닫았는데 가면 낭패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마트의 영업일과 휴무일 그리고 설날에 어떻게 운영이 되는지 점포마다 확인 정리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

 

이마트-옥상-마크
이마트 로고

 

이마트는 1993년에 신세계에서 설립한 우리나라 최초의 대형마트입니다. 벌써 20년 정도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까지 가장 많은 사람들이 장을 보고 있는 대형마트인데요. 그럼 영업시간은 어떻게 될까요?

 

이마트의 영업시간은 전국 대부분 마트가 오전 10시에 오픈을 해서 오후 23시에 마감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매장은 약간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다른 점포의 영업시간과 휴무일은 아래에서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쉽게 검색만 하시면 아실 수 있으실 거예요.

 

이마트 전국 매장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기

 

현재 대부분의 이마트 역시 1월 22일 설날 당일에는 휴무일인데요, 매장 마다 아닌 곳도 있기 때문에 본인이 사는 지역에 이마트가 설날에 쉬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역시 위에 바로가기를 통해서 검색 하시면 바로 나오니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장을 보고 명절을 세시려는 계획에 많이 머리 복잡하실텐데요. 이번 설날도 잘 보내시고 가족들과 화목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플러스 설날연휴 휴무일 및 영업시간

이제 곧 있으면 설날인데요, 그래서 명절을 맞이해서 많은 분들이 대형마트나 시장에가서 장을 보시는 분들이 거예요. 하지만 마트의 휴무일이나 오픈시간, 그리고 설날연휴에는 언제 영업을

onarch.co.kr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해' 뜻 의미 관련속담

이제 2023년이 왔는데요, 새해가 될 때마다 매년 그 해의 명칭이 달라집니다. 2022년은 검은 호랑이의 해인 임인년이었는데요 2023년은 계묘년이라고 해서 검은 토끼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onarch.co.kr

 

경부고속도로 버스 전용차로 시간 기준 벌금 알아보기

올해도 벌써 2달 여 정도밖에 남지 않았네요. 가을이 되면서 단풍놀이를 가시는 분들도 많고 겨울이 되면 스키장 혹은 눈 덮인 풍경을 보러 많은 분들이 여행을 다니실 거예요. 코로나가 끝나고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