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버햄튼 아다마 트라오레 피지컬 스테로이드일까? 연봉, 가족 등 정보소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가 개막을 했는데요, 지난 시즌부터 축구선수로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피지컬을 자랑하는 아다마 트라오레가 이번 시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토트넘에서 관심을 받고 있을 뿐더러 지난 프리미어 리그 2라운드 울버햄튼 vs 토트넘의 경기에서 엄청난 활약을 펼쳤기 때문인데요, 놀라운 피지컬과 드리블 능력으로 왜 빅 클럽에서 눈독을 드리고 있고 스페인 국가대표로 뛰고 있는지 확인이 되는 경기 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울버햄튼의 아마다 트라오레의 피지컬이 스테로이드 인지 여부와 받고 있는 연봉 및 그의 유전적인 피지컬의 가족 모습 등 선수로써의 플레이스타일과 함께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울버햄튼 아다마 트라오레 알아보자

아다마 트라오레는 바르셀로나 유소년 출신인데요, 하지만 기회를 받지 못하고 잉글랜드로 이적을 하게 되었고 처음에는 아스톤 빌라로 이적을 했으며, 미들스브로를 거쳐서 현재 뛰고 있는 울버햄튼 원더러스로 이적을 했습니다.

 

키 178cm에 몸무게 87kg의 엄청난 피지컬을 지니고 있으며 겉보기에도 대단한 몸을 가지고 있는데요, 나이는 아직 1996년 생으로 25살 밖에 되지 않아 앞으로의 미래가 창창 한 선수 입니다.

 

스페인 국가대표팀에서도 뽑혀서 현재 6경기를 뛰었으며, 포지션은 윙어, 윙백, 스트라이커 3가지 포지션을 뛰지만 주로 윙어를 뛰고 있습니다. 다양한 포지션을 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다마 트라오레 플레이스타일

 

아다마-트라오레-몸-피지컬-사진
아다마 트라오레 피지컬

 

트라오레는 엄청난 힘을 바탕으로 스프린트와 이에 더해 굉장히 빠른 스타일의 달리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 트라오레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드리블입니다. 드리블 역은 세계 최고 윙어급 능력을 펼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스피드가 엄청나게 빠른데 무려 시속 37km이라고 합니다. 가속도가 어마어마 하지요. 보디빌더들과 비슷 한 체형에 이렇게 빠른 달리기가 나오는 것은 정말 대단 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강팀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트라오레는 이런 피지컬 부분 말고도 기본기와 볼 트래핑 역시 대단한데요, 활동력도 좋으며 피지컬만을 무기로 하는 것이 아닌 기술력도 가지고 있는 선수이지요.

 

아다마 트라오레의 단점으로는 아무래도 전술 이해도와 부정확한 킥과 크로스로 인해서 다소 부족한 결정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드리블을 잘하는 선수들의 특징 잡게 패스 타이밍을 간혹 놓치고 있는데요, 엄청난 드리블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이게 과연 실속이 있는지 여부에 대해서 많은 사람이 의문을 펼치고 있지만 최근 하는 모습을 보면 앞으로 조금 보완만 된다면 최고의 윙어로 성장 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아다마 트라오레 스테로이드

 

 

아다마 트라오레는 모두 다 아시다피시 몸이 보디빌더와 체형이 비슷할 정도로 피지컬 괴물이기 때문에 스테로이드 즉 약물을 사용 해서 만든 근육이 아닌지 많은 분들이 의심을 하시는데요, 당연히 스테로이드를 사용하면 금방 적발이 되어서 선수로 뛸 수 없기 때문에 스테로이드 사용은 아닙니다.

 

유전자가 대단하다고 하는데요, 아다마 트라오레의 가족들이 모두 피지컬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실제로 트라오레는 근육운동을 거의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하지 않고도 몸이 이런 것 보면 타고난 것이 굉장하지요.

 

아다마 트라오레 가족 사진

 

아다마-트라오레-가족-사진
아다마 트라오레 가족

 

아마다 트라오레의 가족 사진인데요, 트라오레의 가족들을 보면 마른 사람이 없고 옷으로 가려져 있지만 속에 근육이 대단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실제로 친 형들은 축구선수로 활약을 하고 있는데 첫째 형과 둘째 형 모두 엄청난 근육질의 피지컬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첫째 형은 프랑스 스타드 렌에 소속 되어있고 둘 째  형은 스페인 FC 에르쿨레서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아다마 트라오레의 가족들은 말리계 이민자 가정이라고 합니다.

 

아다마 트라오레 연봉

 

아다마 트라오레의 연봉은 정확히 밝혀진 것은 아니지만 주급이 약 4만 3000파운드로 연봉은 35억원이라고 합니다. 울버햄튼에서 상위권 연봉을 받고 있는데요, 만약 토트넘이나 다른 팀으로 이적을 한다면 주급 및 연봉이 올라 갈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토트넘에서는 아다마 트라오레를 계속 제안하고 있다는데, 울버햄튼에서 쉽게 놓아주지 않을 것으로 보이고 일단 해리 케인의 이적 문제가 해결 되어야지 아다마 트라오레의 토트넘 이적이 결정 날 것으로 보입니다.

 

아다마 트라오레 정보 마무리

 

누워있는-아다마-트라오레
울버햄튼 아다마 트라오레

 

이렇게 오늘은 최근 토트넘으로 이적설이 나고 있는 아다마 트라오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투박한 면이 있었는데 이번 토트넘과 울버햄튼의 경기를 보니 지난 시즌에 비해서 정말 발전한 플레이를 보여주었는데요.

 

이런 류의 선수는 강팀에 가야지 더 빛을 바랠 것 같습니다. 드리블 능력이 정말 세계 최고인 만큼 다른 단점들도 보완을 한다면 프리미어리그 탑급 윙어가 뒬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제는 유망주에서 점점 벗어나고 있기 때문에 선택에 따라서 본인의 커리어가 결정 날 테니 많은 훈련과 그리고 자기 관리를 잘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드리블과 피지컬이 멋있는 아다마 트라오레가 좋은 활약을 펼쳤으면 좋겠네요. 오늘의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다 트라오레의 정보에 대해서 잘 아셨으면 좋겠네요.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스포츠 글

 

[링크]누누 산투 토트넘 감독 선수시절과 무리뉴와 관계 등 정보 알아보기

[링크]맨시티 이적설, 해리 케인 그의 연봉과 부인에 대해서 알아보자

[링크]첼시의 귀요미 '은골로 캉테' 선수 정보와 플레이스타일 및 연봉, 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