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의 송민호 군대 갔다왔는지 여부와 인스타 및 키 등 정보 안내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아이돌이 많겠지만 그 중에서도 쇼미더머니 4에서 준우승을 했을 정도로 랩에 있어서는 실력이 있는 아이돌로 유명한 송민호를 좋아하시는 팬들이 많습니다. 특히 신서유기나 여러 예능에서도 나오면서 많은 시청자 분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오고 있지요.

 

이번 쇼미더머니 10에서는 프로듀서로 참여를 했는데요, 아이돌 활동과 랩 활동, 예능 등 다양한 TV에서 나오는 만큼 많은 분들이 송민호가 군대에 갔다 왔는지 여부와 그리고 인스타나 키 등 개인 적인 정보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송민호에 대해서 아래에서 간단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송민호 정보

 

셀카-찍는-송민호
송민호 셀카

 

송민호는 MINO라는 예명을 쓰기도 하며 현재 위너라는 4인조 아이돌 그룹인 위너의 전 리더이자 래퍼 역할을 맡고 있는데요, 위너의 분위기 메이커이자 장난끼도 많은 가수 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YG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키는 181cm에 61kg로 예전 과거 사진을 보면 살집이 있는 스타일이지만 살을 많이 감량을 했다고 하는데요, 요즈음 많은 분들이 연예인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MBTI는 INFP라고 합니다. 또한 출생지는 용인에서 태어났다고 하네요.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블락비의 멤버이자 같이 신서유기에 출연하고 있는 피오와는 어렸을 때 부터 친구라고 하네요. 2016년에는 바비와 함께 MOBB라는 유닛을 결성해서 활동하기도 합니다.

 

송민호 인스타

 

역시 셀럽답게 여러 SNS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인스타 역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워 수는 현재 기준으로 6.2백만이나 기록을 하고 있는 송민호네요. 연예인들은 사진을 올리면 너무 멋있게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서 송민호 인스타 주소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realllllmino/

 

송민호 군대

 

팬층이 두껍고 송민호가 현재 연예활동으로 인해서 군대에 가지 않았을 경우에 군대에 갈 나이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미필인지 군필인지 여부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일단 먼저 말씀드리면 군대에 가지 않았고 곧 군대에 가야하는 입장입니다.

 

현재 병역법상 만 28세 이상은 입영 연기가 어렵기 때문에 아마도 이제는 곧 군입대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렇게 되면 신서유기에서도 빠지게 되겠지요 같은 멤버인 위너의 김진우는 군대에 가있는데 군대가 너무 힘들다고 울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과연 송민호가 군대에 가기 전 얼마나 많은 활동을 할지 정말 궁금하네요.

 

송민호 군대 및 키 등 정보 마무리

 

선글라스-낀-송민호
패셔니스타 송민호

 

오늘은 이렇게 송민호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는데요, 저도 랩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송민호를 좋아하고 예능에서도 밝은 모습과 재미있는 모습으로 정말 팬인데요, 아직 군대에 입대를 하지는 않았지만 곧 가야하는 나이이기 때문에 조만간 군대에 입대를 한다면 약간은 섭섭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대한민국 남자라면 모두 가야하는 군대이고 성격상 군생활도 굉장히 잘 할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최근에 정말 몸이 2개인가 싶을 정도로 많은 방송에 나오고 있는데 몸관리 정신관리 잘해서 앞으로도 혹은 군대에 갔다와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