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미너의 상징!! 부추의 효능

블로그 정보

데제베

     



스테미너의 상징!! 부추의 효능



오늘 소개해드릴 건강상식은 바로 스테미너의 상징인 부추의 효능입니다.


부추 하면 스테미너와 남자에게 좋다고 많이 알려져 있는 식품인데요, 하지만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분들에게도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지요!

그렇다면 부추에는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오늘 간단하게 7가지로 요약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추하면 제가 부추곱창을 좋아해서 많이 먹는 편인데요,

고기 먹을 때나 반찬이나 부추를 자주 드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오늘 한번 제대로 알고 먹어보도록 합시다.


부추의 7가지 효능



첫번째, 부추의 효능 냉병


부추에는 창자를 튼튼하게 하고 사람의 양기를 돕는 효능이 있는데요, 그래서 냉병이 있는 사람에게 아주 좋습니다.


두번째, 빈혈


주로 여성분들에게 빈혈증세가 많이 일어나는데, 부추에는 철분이 풍부해서 빈혈에 좋은 효능이 있는데요,

그래서 남자들 뿐만 아니라 여성분들에게도 좋은 식품이지요!!!!


세번째, 변비


부추에는 섬유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대장운동의 촉진을 도와주어 변비예방과 변비에 좋습니다.


네번째, 강정효과


부추에 들어 있는 아릴성분은 소화를 도우며 장을 튼튼하게 만들어 주어서 강정 효과에 뛰어난 도움을 줍니다.


다섯번째, 음식궁합


부추에는 된장의 항압효과를 배가 시키고 고기의 냄새제거와 함께 소화에 도움을 주지요!!!


여섯번째, 피를 맑게 한다.


부추를 즙을 내어 먹으면 피를 맑게 해주어서 미용,성인병예방,허약체질 개선에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일곱번째, 정력


많이 알려진 부추의 효능이지요!! 남자에게 좋다는 말인데요, 바로 정력에는 부추가 최고라고 합니다.


■끝으로..



부추에 굉장히 좋은 효능이 많지요!?

하지만 소양인한테는 부추가 몸에 맞지 않을 수 있다고 하니 모든 음식은 알아보고 먹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한의원 같은 곳에서 자신이 이 음식에 맞는 지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 일 것 같네요  ^ _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