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세페 광고음악 원곡 및 모델 김태우 등장?

블로그 정보

데제베

 

최근 광고를 보는데 귀에 쏙쏙 박히는 노래가 나오는 광고가 나오더라고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의 줄임말인 삼세페라는 광고입니다. 삼세페 광고는 삼세페~ 삼세페~ 이런 이탈리아식의 수능금지곡이 될만한 노래가 계속 나오는데 정말 중독성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찾아봤더니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삼세페 광고음악의 원곡이 무엇인지 광고 모델이 누구인지 많이 궁금해하시더라고요. 다른 면으로 보면 삼성전자의 광고가 성공적이라고 볼 수도 있지요? 저도 가전제품들을 당장 세일 하는 현재 바꿀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이 삼세페 광고음악의 원곡과 모델 등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삼세페 광고음악 원곡

 

삼세페-광고중
삼세페 광고중

 

노래와 뮤비가 굉장히 중독성이 있는데요 시간은 광고기 때문에 30여 초 밖에 되지 않아서 원곡을 찾아봤습니다. 그런데 이게 원곡이 없고 자체 음악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분명히 팝송인지 알았는데 아닌 사실이 정말 신기했습니다. 어떤 광고 음악인지 궁금하시지요? 음악을 들으실 분들은 아래 유튜브 링크를 달아 놓을 테니 한 번 들어보세요.

 

 

삼세페 광고음악 듣기

 

 

들어보셨나요? 정말 왜 중독성이 있는지 알 것 같지 않나요? 아쉽게도 풀버전의 노래는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비슷한 노래가 있다고 하는데 1979년 이탈리아 산레모 가요제 대상 칸초네

 

Ricchi e poveri의 Sara Perche ti amo (다 널 사랑하기 때문이야)와 같은 가수의 Mamma Maria by Ricchi e poveri 가 느낌이 비슷하다고 하니 이런 류의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들어보시길 바랄게요.

 

 

이와 별개로 삼성 세일 페스티벌의 기간은 2023.1.1 ~ 2023 1.31일 한 달간 진행을 한다고 하니 가전제품을 바꾸실 분들은 한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2. 삼세페 광고 모델 김태우?

 

삼세페-광고-모델-김태우-아님
김태우 닮은 삼세페 광고모델

 

노래와 같이 화제가 되는 인물이 있는데요 바로 삼세페의 광고모델입니다. 짧은 시간에 지나갔지만 어? 이 사람 어디서 많이 봤는데 하셨을 거예요. god 김태우를 생각하셨을 텐데요. 하지만 god 김태우가 아니라고 해요. 너무 닮은 외모에 아니라는 사실이 더 깜짝 놀랐습니다.

 

김태우가 살이 빠지면 이런느낌일 것 같은데 살을 빼면 잘 생겼을 것 같아요. 아직 이 모델에 대한 정보는 부족해서 찾지 못했습니다. 앞으로 더 화제가 되거나 아니면 이 모델이 유명해지면 광고 모델에 대한 정보가 나올 것 같아요. 무튼 김태우는 아니라는 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오늘은 CF 삼세페 광고의 원곡 및 음악에 대해서 알아보고 광고모델이 GOD의 김태우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참 CF속에는 좋은 노래가 계속 나오는 것 같아요. 이렇게 좋은 노래가 나오면 광고를 한 번 더 생각하게 되고 광고주들도 흡족하겠지요? 앞으로도 CF로 좋은 음악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윤하 사건의 지평선 역주행 이유와 가사 해석

최근에 가장 사람들이 좋아하는 노래가 있다면 바로 윤하의 사건의 지평선이라는 노래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 노래는 발매된 지 6개월이 되었지만 역주행이 되어 지금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

onarch.co.kr

 

에스파 미니엘범 타이틀 곡 Savage 가사 해석 알아보기

드디어 에스파의 새 노래가 나왔는데요, 이번에 처음 출시 된 미니엘범인데,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타이틀곡은 Savage(세비지)라고 합니다. 예전에 나왔던 넥스트 레벨과 블랙맘바와 세계관 스토

onarch.co.kr

 

정경호 산울림 - 회상 (길을 걸었지 누군가 옆에 있다고 느꼈을 때) 가사,악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8화에서 삽입된 정경호가 불렀던 노래가 있습니다. 굉장히 노래가 정말 좋았는데요, 아무래도 이 노래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길을 걸었지 누군가 옆에 있다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