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청약철회 환불 받는 방법 쉽게 설명

여러분은 게임 즐겨하시나요? 저는 게임을 좋아하는데요, 친구의 소개로 알게 된 발로란트라는 게임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1인칭 슈팅게임이지만 스킬을 사용하는 FPS 게임인데요, 롤로 유명한 라이엇 게임즈에서 만들어진 게임이기도 합니다. 오늘 알아볼 정보는 바로 발로란트 창약철회 하는 방법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발로란트 게임을 하신 분들이라면 스킨을 구매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하지만 구매한 무기 스킨이 마음에 들지 않은 경우에 환불을 받아야겠지요? 이걸 청약철회라고 하는데 발로란트 역시 롤처럼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발로란트 청약철회하는 법

 

발로란트-청약철회-하기
발로란트 청약철회 하는법

 

방법은 어렵지 않고 금방 할 수 있는데요 단 VP로 구매를 해야 하고 구매한 뒤 7일이 지나지 않았고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에 VP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만약 레디어나이트 포인트로 구매를 했을 시 7일이 지나지 않았고 사용을 하지 않았다면 레디어나이트 포인트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무기 스킨이 아닌 배틀 패스, 레벨, 요원 계약 등의 상품은 구매 내역에서 청약 철회를 할 수 없으니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차례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로란트-청약철회-하는법
발로란트 청약철회 1

 

먼저 발로란트 홈페이지(https://playvalorant.com/ko-kr/)로 들어가신 후 상단의 여러 란 중 고객지원 탭에서 아래 하단의 고객지원탭을 클릭 해주셔서 들어가주십니다.

 

발로란트-청약철회2
발로란트 청약철회 2

 

두 번째는 로그인을 해주신 후 사용하지 않은 콘텐츠 쳥약철회를 눌러주십니다.

 

발로란트-청약철회-3
발로란트 청약철회 3

 

사용하지 않는 콘텐츠 청약철회를 누르면 본인의 구매내역이 나오게 됩니다. 아이템 이름과 구매 날짜 그리고 수량까지 나오게 되는데요 거기서 옆에 빨간 박스를 누르게 되면 성공적으로 청약철회가 완료됩니다.

 

저는 구매를 하지 않아서 현재 구매내역이 나오지 않지만 여러분은 구매를 하셨더라면 구매내역이 나오시게 될거예요. 가끔 오류가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그 때에는 고객센터에 문의를 요청 하시면 어렵지 않게 청약 철회가 가능하십니다.

 

이렇게 오늘은 발로란트 게임의 청약철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렇게 사용하지 않은 스킨의 경우에는 환불이 가능하니 잘 못 구매하셨거나 마음에 들지 않으셨다면 꼭 청약철회를 통해서 환불을 하시고 돈 아끼시길 바랍니다. 또한 발로란트는 게임성이 훌륭하고 컴퓨터 사양 또한 그렇게 높지 않아도 게임을 하시는데 문제가 없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이런 FPS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읽은 인기 있는 글들

-이하늬 결혼 배우자 남편 정보

-오뚜기 손녀 '햄연지 함연지 남편 직업과 집안

-현빈 손예진 신혼여행 정보와 벌써 입양?

-방송인 붐 결혼상대는 누구?

-BTS 정국과 열애설 터진 이유비에 대해 알아보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